K8 하이브리드 가격 2.5 가솔린 연비

K8 하이브리드 가격 2.5 가솔린 연비


K8 기다리다가 정말 눈이 빠질 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 사전 예약을 하지 않고, K8 처음으로 대리점에 전시되던 날 한 번 보고 반해서 바로 계약을 하게 된 사람입니다. 처음에 소렌토 하이브리드 보러 갔는데 그렇게 되었네요. 지금도 고민합니다 K8 하이브리드 가솔린 여러분의 선택은 어떤가요.

 

 

k8-차량-모습
K8

K8 하이브리드 VS 2.5 가솔린

 

출퇴근용으로 연비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최근 근무지가 고속도로를 타고 편도 45Km이상 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근무지가 멀리 가기 전까지는 제네시스 G80 2.5 터보를 살려고 했습니다. 소렌토 하이브리드는 그냥 구경 한번 해보려고 갔다가 새로 나온 K8을 보고 바로 계약을 하게 되었네요.

 

 

제가 K8을 선택하게된 이유는 기존 제네시스 G80을 보다가 K8내부의 차이를 그렇게 크게 못 느꼈습니다. 물론 지금 자세히 보면 조금의 차이는 있지만 K8 가격을 물어보고 가성비 좋은 금액 때문에 바로 마음을 돌아서게 했네요.

 

뭐 차량 가격만 보았을때는 가성비가 좋았지만, 옵션 하나둘하나둘 넣다 보니 세금까지 다하면 4천 후 반정돼 되는 가격이 됩니다. 그래도 이 정도 가격이면 제네시스 깡통보다 어쩌면 좋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제가 구매하고자 했던 제네시스 G80은 깡통 + 휠20인지 240만 원 정도 +내부 400 정도 넣어서 대략 세금까지 6천3-4백 정도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K8 2.5 풀옵션을 넣어도 4 천후반 정도 되기에 1천4-5백 아껴지는 것과 복합연비가 K8이 리터당 2Km 정도 좋았습니다.

 

그래서 일단 K8 2.5 가솔린을 선택하고, 하이브리드에 대한 생각을 했습니다. 연비도 정말 좋고 가격차이도 4백만원 조금 넘게 나지만, 하이브리드 환경 어쩌고 저쩌고 받으면 금액적으로 큰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k8-차량-가격
하이브리드 가격

 

k8-차량-하이브리드-가격
K8 하이브리드 가격

K8 하이브리드

 

정말 매력있는 차량입니다. 저도 하이브리드가 빨리 나올 수 있다면 그것을 선택하였을 겁니다. 최근 반도체 영향으로 기존 차량 또한 2-3달 기다려야 하는데, 마이너스 옵션이라고 그것을 빼지 않으면 1년 가까이 기다려야 될 것 같습니다.

 

기존 차량에서 마이너스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올해 10월이후 생산분부터 받을 수 있다고 이야기하며, 그 뒤로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다는 판매점 직원의 말에 그냥 마이너스 옵션 빼 달라고 했습니다.

 

저는 지금 차가 최대한 빨리 필요하거든요. 그래서 K8 하이브리드를 어쩔수없이 지나칩니다. 연비 또한 리터당 18Km를 자랑하는 연비 좋은 차량입니다. 그리고 가솔린 2.5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복합연비가 리터당 12Km 나오기 때문입니다.

 

 

저는 주로 고속도로를 타야해서 하이브리드나, 가솔린 2.5나 엄청난 차이는 나지 않을 것 같아 급한 데로 가솔린 2.5를 선택합니다. 물론 2.5 엔진 문제도 들리지만, 문제없는 엔진은 없다 생각합니다. 잘되야할 텐데 걱정이네요.

 

 

 

▣ 전기차, 하이브리드 수리시에는

 

제가 잠시 걱정하는 게 있습니다. 전기차 같은 경우 아직 지방에서는 시내 주행 아닌 이상 충전소가 많지 않습니다. 즉 매일 키로수를 많이 움직이는 사람이라면 아직 전기차는 시기상조라 생각이 들고, 향후 하이브리드도 마찬가지지만 자체적 문제가 생긴다면 그것을 잘 고칠 수 있는 전문가들이 얼마나 있을까?

 

5만 원이면 고칠 수 있는 제품을 기술자가 없어서 50만 원으로 고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지는 않을지, 엔진의 역사가 50년 넘었나 아무튼 그런데도 아직도 이런 불량품을 만들어 내는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10년 후에는 어떤 문제점들이 나타날까요? 이런 걱정도 해봅니다.

 

누군가 그러더군요. 전기차가 배터리만 갈고 간단해서 별 문제없을 거라고, 10년 지나 보면 답이 나오겠죠. K8하이브리드는 가지고 싶으나 너무 오랜 기간을 기다려야 하므로 저는 패스합니다. 하이브리드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노블레스 라이트 3,698만 원
  • 노블레스 3,929만 원
  • 시그니처 4,287만 원

 

k8-차량-연비

 

K8 차량은 정말 이쁩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 분이라면 마이너스 옵션을 선택하지 마시고, 꼭 K8하이브리드 선택하시기 바래봅니다. 저는 이번 달 안으로 K8 2.5 마이너스 옵션 차량 안 나오면, 제네시스 G80 깡통으로 넘어갈까 합니다. 마이너스 옵션때문에 조금 뿔나서 5월안에 안나오면 정말 갈아타려고요.

 

 

5월 안으로 K8인증 포스팅이 없으면 다른 차량으로 마음 돌렸다고 생각해주세요. 이상으로 K8 하이브리드 가격 2.5 가솔린 연비 포스팅을 마칩니다.

 

 

 

K8 가솔린 가격 연비 색상 알아보기

기아에서 엠블럼이 변한 k8 가솔린이 나왔습니다. k7 후속 버전이라고 하는데 차량은 완전 다른 차량 같네요. 오늘 k8 가솔린 가격 및 연비 내부 외부 어떤 색상이 좋을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