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빌 진통제와 타이레놀 위험 및 부작용

에드빌 진통제와 타이레놀 위험 및 부작용



진통제로 유명한 에드빌과 타이레놀에 대한 위험도를 찾아 나열해보았습니다. 무분별한 진통제가 우리신체에 얼마나 해로운지 왜약은 약사에게 문의하고 먹어야하는지 아래의 글을 읽어보면 해답을 찾을수 있습니다. 


에드빌과 타이레놀은 통증을 완화하고 발열을 줄이기 위해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에드빌은 또한 항 염증성을 가지므로 관절염이나 관절통 치료에 사용됩니다. 두 약물의 작용 기작과 부작용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에드빌의 활성 성분은 ibuprofen이지만 타이레놀의 경우 acetaminophen입니다. 구토, 탈수 또는 많이 먹지 않는 어린이는 에드빌을 복용하지 않아야합니다. 



어린이들은 음식을 먹었을때만 에드빌을 먹어야합니다. 장기 복용량의 에드빌은 위장이나 신장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반면에 너무 많은 타이레놀은 간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타이레놀 과 에드빌의 유효 성분


Advil의 유효 성분은 비 스테로이드 성 항염증제 인 ibuprofen입니다. 다른 한편, 타이레놀의 활성 성분은 진통제 및 해열제 인 아세트 아미노펜 (아세트 아미노펜)이다.



어떤 아세트 아미노펜과 이부프로펜이 가장 적합한가

이부프로펜 (이부프로펜)과 아세트 아미노펜 (아세트 아미노펜)은 모두 발열 억제제 (발열 억제제)입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부프로펜은이 부위에서 약간의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부프로펜 (Advil 또는 Motrin)은 허리 통증, 생리통, 근육통, 이가 통 및 손톱과 같은 특정 유형의 통증과 염증에도 효과적입니다.


파라세타몰 [일명 아세트 아미노펜 또는 타이레놀]은 요통 환자의 통증 및 장애를 줄이거 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파라세타몰 [일명 아세트 아미노펜 또는 타이레놀]은 엉덩이 또는 무릎 골관절염 환자에서 통증 및 장애 감소에 대해 작지만 임상 적으로 중요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파라세타몰 (일명 아세트 아미노펜 또는 타이레놀)을 복용하는 환자는 구강 위약을 복용 한 환자에 비해 간 기능 검사에서 비정상적인 결과를 보이는 확률이 4배 가까이 높습니다. 일리아놀은 두통 및 관절염 통증에 바람직하다.




행동의 메커니즘

에드빌은 시클로 옥 시게나 제 (COX-1 및 COX-2)를 억제함으로써 작용하고, 따라서 프로스타글란딘 (prostaglandins)은 손상 및 염증에 대한 반응으로 신체에서 생성됩니다. Acetaminophen (타이레놀의 유효 성분)은 프로스타글란딘 합성의 약한 억제제입니다.


타이레놀은 COX-1과 COX-2의 약제로 간주되기 때문에 타이레놀의 작용 기작은 에드빌과 다릅니다. 세 번째 변종 인 COX-3을 억제 할 가능성은 과학자들에 의해 조사되고있다.


대사

타이레놀과 애드빌은 모두 간에서 대사되며 비 독성 제품으로 분해 된 다음 신장을 통해 소변으로 배설됩니다.



에드빌 타이레놀 복용량


드빌의 성인 용량은 1 회 용량 당 200mg ~ 800mg이며 하루 최대 4 회입니다. 소아에서 용량은 5-10 mg / kg입니다. 과다 복용시 담당 의사와상의하십시오.


성인의 경우, 타이레놀에 대한 용량은 4 ~ 6 시간마다 325-650 mg입니다. 소아에서는이 용량이 적습니다. 체중 1 파운드 당 약 7mg. 과량의 타이레놀을 복용하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피해야합니다.



에드빌 타이레놀 위험 및 부작용


1. 에드빌의 높은 복용량의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메스꺼움, 위장 출혈, 위궤양, 설사, 변비, 두통, 현기증, 염분 유지 및 고혈압이 있습니다. 다른 드문 부작용으로는 식도 궤양, 심부전, 신부전 및 혼란이 있습니다.


2. 타이레놀의 과다 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으로는 위 출혈, 신장 또는 간 손상, 위통, 부기, 현기증, 호흡 곤란 및 기타 반응과 같은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의 위험이 있습니다.


피할 때 (금기)

Ibuprofen (Advil)은 모든 NSAID (비 스테로이드 성 항염증제)가 심혈 관계 질환에 걸릴 위험 때문에 심장 수술 전후에 피해야합니다.  아스피린이나 나프록센과 같은 다른 NSAIDs에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이부프로펜에 알레르기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임신

Advil (이부프로펜)과 모 트린 (Motrin)과 같은 NSAID를 일회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임신의 처음 두 삼 분기 동안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부프로펜 (Ibuprofen)은 카테고리 C 약물로서 위험도가 배제되지 않았 음 - 동물 실험에서 태아에 유해한 영향을 발견했다. 


인간에 대한 적절하고 잘 통제 된 연구는 없지만 잠재적 위험은 잠재적 인 위험에도 불구하고 임산부에게 약물의 사용을 보증 할 수 있습니다.


아세트 아미노펜 (타이레놀)은 또한 문제와 관련이 있으며 카테고리 C 약물이기도합니다. 2016 년 JAMA 소아과에서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태어날 때 아세트 아미노펜에 노출 된 어린이는 여러 가지 행동 장애를 일으킬 위험이 높으며 아세트 아미노펜 사용과 관련이있는 측정되지 않은 행동 또는 사회적 요인으로 설명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공중 보건 권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결과를 재현하고 메커니즘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리콜


타이레놀은 두 번 리콜되었습니다. 1982 년 Chicago Tylenol 살인 사건은 미국에서 큰 공포를 불러 일으켰고 3100 만 병의 정제를 회수했습니다. 이것은 브랜드에 막대한 타격 이었지만 회복되어 점차 몇 년 동안 재건되었습니다.


에드빌은 결코 리콜 대상이 아니므로 이점에서 Tylenol보다 더 나은 실적을 보였습니다. 이상으로 에드빌 진통제와 타이레놀 위험 및 부작용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