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실핏줄이 터지는 이유 모든것

눈 실핏줄이 터지는 이유 모든것


당신의 눈 실핏줄이 자주 터지는 이유에 대해서 아시나요. 눈 혈관이 터지는 이유는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경증부터 중증까지 우리가 알지 못하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경시해서는 안됩니다. 아래 이유 및 원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눈 실핏줄이 터지는 이유


작고 섬세한 혈관이 눈의 흰색 ( 결막 )을 덮고있는 조직 아래에서 부서지면 눈이 붉어 지면 결막 하 출혈이있을 수 있습니다. 결막 하 출혈은 일반적으로 양성으로 눈에 띄는 외모에도 불구하고 시력 문제 나 눈의 불편 함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눈의 충혈은 다른 유형의 잠재적으로 심각한 눈 상태의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안과 의사를 방문해야 시력 검사 박테리아, 바이러스 또는 다른 미생물에 의한 감염을 배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력, 통증 또는 강한 빛 감도의 갑작스러운 변화와 함께 눈의 비정상적이고 지속적인 홍조가 나타날 때마다 안과 전문의에게 즉시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눈의 충혈은 녹내장의 갑작스런 발병과 같은 다른 눈 문제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012


눈 실핏줄이 터지는 원인 / 치료


문제의 원인을 식별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결막 하 출혈의 잠재적 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눈 외상 원인

심한 리프팅, 기침, 재채기, 웃음 및 변비로 인한 혈압의 갑작스러운 증가와 파린과 같은 아스피린 또는 혈액 희석제 (한 브랜드 명은 쿠마딘 임) 드물게, 혈액 응고 장애 또는 비타민 K 결핍 (비타민 K는 혈액 응고에 필요한 단백질의 기능을 돕습니다) LASIK 및 백내장 수술을 포함한 안과 수술



결막 , 눈 관성 얇고 물 막은 많은 작은 혈관을 포함한다. 때때로,이 혈관들은 파열되어 출혈 (출혈)을 일으켜 눈의 흰색에 붉은 반점으로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유형의 출혈 ( 결막 하 출혈 이라 함 )은 알려진 원인없이 발생합니다. 결막 하 출혈은 또한 외상 , 고혈압 , 눈 감염 및 출혈 장애를 포함한 특정 의학적 상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구토 , 기침 또는 재채기 와 관련된 긴장때로는 결막 하 출혈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치료방법 및 지속기간

윤활제 인공 눈물은 눈을 진정시킬 수 있지만 점안액 은 손상된 혈관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아스피린이나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는 경우 의사가 달리 지시하지 않는 한 계속 복용하십시오.


코피가 초기에 재 출혈되기 쉬운 방법과 유사하게, 발병 직후 재 출혈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있는 눈을 비비지 않도록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결막 하 출혈이 스스로 해결되는 데 7-10 일이 걸립니다. 혈액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사라짐에 따라 영향받은 부위가 멍처럼 변할 수 있습니다.



결론을 내자면 특정 당뇨병 고혈압증상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당신의 몸상태에 따라서 눈 실핏줄이 자주 터지곤 합니다. 스스로 자신을 피곤하게 하지마세요. 눈을 혹사 시키지 마시고 눈을 문지르지 마세요. 이상으로 눈 실핏줄이 터지는 이유 모든것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