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넛츠 효능 주의사항 알아보기

타이거넛츠 효능 주의사항 알아보기


오늘은 슈퍼푸드중 하나인 타이거넛츠 효능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널리 알려져 있지 않지만, 우리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기위해 섭취해야할 모든 요소와 영양소가 타이거넛츠에 있다는것이 발견 되었습니다.



타이거넛츠 효능


▣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견과류의 섬유질은 내장의 설탕 흡수 속도를 늦 춥니다. 타이거 너트는 또한 인슐린 감수성을 자극하는 아미노산 인 아르기닌 함량이 높아 혈당을 현저하게 낮아지게 할수 있습니다.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높은 섬유질 함량

타이거넛트의 화학 성분은 함유 된 다량의 섬유 를 요약 하며 소화 시스템을 완벽한 형태로 유지하는 데 분명히 도움이됩니다. 섬유는 규칙적으로 대피하는 자연적인 자극제이기 때문에 섬유 섭취는 변비 문제를 끝내는 가장 좋은 동맹입니다.


섬유질은 체중 감량을 목표로 자두, 치아 씨앗 또는 통 곡물과 같은 식품에서 널리 발견되는 모든 다이어트에 존재합니다. 그러나 타이거 너트에서 발견되는 섬유 수준이이 음식보다 우수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타이거 넛트는 마그네슘의 공급원입니다

마그네슘은 신체에서 300 가지가 넘는 생화학 적 상호 작용을 담당합니다. 따라서이 필수 요소의 유익한 복용량으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그네슘 수준의 조절은 큰 이점을 제공하며 100 그램의 타이거 넛트는 건강한 성인의 일일 필요량의 13 ~ 17 % 사이에 기여합니다.


칼슘을 뼈에 부착하여 골다공증과 충치를 방지하기 위해 타이거넛트는 필요한 마그네슘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에너지로 가득 찬 좋은 방법은 몸에 매일 마그네슘을 공급하는 것입니다. 마그네슘은 단백질과 함께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이상적입니다.



▣ 타이거넛츠는 좋은 양의 칼륨을 제공합니다.

혈압 조절은 칼륨의 주요 기능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이 의미에서,이 화학 물질의 양이 많기 때문에 타이거 넛츠 견과류는 심장 활동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바나나가 가장 잘 알려진 칼륨 공급원이지만, 여러 연구에 따르면 타이거넛츠가 이 전해질보다 훨씬 높은 수준을 제공한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25개의 타이거넛츠가 139 밀리그램의 칼륨을 제공하며 그에 비례하여 언급 된 과일보다 더 중요합니다.


칼륨이 풍부한 음식 섭취는 일반적으로 인체 세포의 적절한 기능과 중요한 장기의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필수 미네랄 중 하나 인 칼륨은 산-염기의 양을 조절하고 몸 전체에 물을 분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캴륨은 신체가 탄수화물을 처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신체에 칼륨이 부족하면 부정맥, 근육 약화, 피로, 저혈압 또는 변비와 같은 다른 기능 장애가 발생합니다. 따라서이 미네랄로 몸에 영양을 공급하면 모든 건강한 균형 잡힌 식단이 추구해야 할 목표를 충족시키는 데 필수적인 활동이됩니다.




타이거넛트 섬유는 당뇨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섬유질의 큰 기여는 혈당 수준을 높이 지 않으므로 당뇨병 예방 및 퇴치에 탁월합니다. 실제로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의 사람들이 당뇨병 유형 2로 고통을 겪고 있으며 그 위험은 치명적인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통제 된 방식으로 혈당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분명히 추구하는 목표이지만,이를 위해서는 비만, 신체 활동, 알코올 섭취, 흡연 또는 고혈압을 치료해야합니다 (주로 당뇨병 유발 원인).


이런 의미에서, 타이거넛트는 영양가가 높고 설명 된 모든 혜택으로 인해 건강한 생활 습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량의 자당과 함유 된 섬유질은 타이거 넛을 혈당 수준을 높이는 탄수화물을 대체 할 수있는 물질로 만들었습니다.



다른 팩트 효능

심장에 좋음 - 이 견과류에는 건강한 양의 오메가 -6와 오메가 -9 지방산이 들어있어 심장에 좋습니다.

면역력 강화 - 타이거 넛트는 면역계에 유익합니다. 추출물은 대장균, 살모넬라 및 포도상 구균 박테리아 에 대해 최대 효과를 나타 냈습니다.



타인거넛츠 부작용


어떤 음식에든 부작용이 이기 마련입니다. 유일하게 가능한 단점은 섬유질 함량이며, 너무 많이 섭취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있다는 것입니다. 과도한 섬유질은 헛배 부름, 복통 또는 변비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견과류를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일정 기준량을 넘어서면 섬유질 함량이 높아 위경련 및 기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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