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 할인중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 할인중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어요 어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준비 하셔야죠. 그래서 오늘은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 할인에 대해서 정보를 남깁니다. 자 크리스마스 트리 장만하러 갑시다.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트리를 알아보던중 이케아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70%세일이란 문구를 보고 이케아로 쇼핑하러 갔습니다. 쇼핑하러 간 이케아에서는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더군요. 일단 트리는 기존에 쓰던것들이 있어서 저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구입했습니다.




여러가지 종류가 정말 많아요.





너무 많은관계로 더이상 퍼오진 못하겠네요. 정말 다양한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및 초/ 화분까지 있었습니다. 저는 이미 벌써 물건을 받았구요. 제가 받은 물건을 보여드릴게요.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모습



이케아에서 파는 트리 기본장식들입니다. 최소 50%할인율이라서 정말 싸게 구입할수 있었으며, 자재의 질이 고급스럽고 오랫동안 나두고 사용할수 있을만큼 재질이 좋습니다. 믿고 구입해보세요. 



의문의 1패 솔방울 저렇게 큰건지 몰랐어요 손바닥 2배만해요. 저희집 트리는 다행이 1m 90짜리라 충분히 이쁘게 활용이 될것 같아요. 이케아 에서 구입시 제품의 사이즈 꼭 확인하세요.



제가 개인적으로 만족 스러워 하는 제품이 바로 위 제품입니다. 장식해 놓으니 깔금하고 무언가 그냥 레드 제품과는 다르게 고급스러웠습니다. 지금 할인 할때 안사면 많이 비싼 제품입니다. 저는 3개를 삿다는 한개당 3개 총9개 구입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느끼고 싶은 사진





이번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 마스가 되기를 기원하면서 엉터리로 꾸민 집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과 함께 이상으로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 할인중 포스팅을 마칩니다. 세일을 많이 해서 가격이 정말좋아요 확인해보시고 구입하는것도 좋은방법일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