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빨리 끝내는법 보편적 방법

생리 빨리 끝내는법 보편적 방법


많은 여성들이 생리 빨리 끝내는법을 궁금해 합니다. 오늘은 이와 같이 생리 빨리 끝내는법에 대한 보편적 방법을 아래에 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생리 빨리 끝내는법

생리 기간 동안 매달 끔직한 5일이 지나갑니다.  감기 모드를 설정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기간을 평소보다 빠르게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 섭취

비타민 C는 적절한 복용량으로 섭취하면 프로게스테론 수치를 낮추고 자궁 내막을 더 빨리 분해하여 기간을 단축시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비타민 C는 설사 및 불면증과 같은 불쾌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권장 복용량 이상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레드 라즈베리 잎차

라즈베리 잎은 계란의 질을 향상시키면서 심한 월경 출혈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된다고합니다. 그것은 라스베리에서 발견되는 알칼로이드 인 fragarine이라는 것을 포함하고 있는데, 골반 부위의 근육을 조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는 또한 탄닌 (와인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화학 물질)이 풍부하여 사이클 중에 자궁을 강화하고 무겁고 불규칙한 출혈을 줄입니다.



탐폰대신 생리대 사용

탐폰은 혈액을 흡수하는 데 좋을 수 있지만 환경에 끔찍하고 질에서 생리 흐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더 빨리 과정을 진행하려면 생리 컵이나 패드를 사용하여 해당 부위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생리대는 몸에서 나오는 생리 액을 흡수하여 작용합니다. 따라서 좋은 생리대를 선택하세요. 그것의 결과로 인해 더욱더 깨끗하고 청결한 관리가 될수 있습니다.




관계

오르가슴을 유발하는 행위는 자궁이 수축 될 수 있으며, 이는 더 많은 생리혈이 질을 통해 밀려날 수 있습니다. 자궁에서 혈액을 더 빨리 빠져 나갈 수있는 것은 아마도 그 과정을 가속화시킬 것입니다.
관계를 갖는 것은 자궁에서 수축이 생겨 오르가즘이 월경을 돕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생리 기간을 서두르는 편리한 부작용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운동 및 균형잡힌 식단


좋은 호르몬 프리 대안은 많은 과일과 야채로 가득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운동은 또한 생리 흐름을 가볍게하는 데 도움이되며 수분 유지, 팽만감 및 경련을 줄이는 데 유용합니다.



운동이 정말로 무겁고 고통스러운 기간으로 고통받는다면 항상 현실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가능하다면 매일 운동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유지하면 월경을 짧게하고 가볍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리통이 사라질 것입니다. 또한 엔돌핀이라고 불리는 '행복한 호르몬'이 방출되어 스트레스를 줄이고 기분을 완화시킵니다. 이상으로 생리 빨리 끝내는법 보편적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