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숫가루 효능 외국인도 인정

미숫가루 효능 외국인도 인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전통음식 미숫가루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거아세요. 우리는 이 음식이 분명 우리나라에서 만들어 졌다 생각하는데, 알고보면 중국, 일본인 경우가 많아요. 심한경우는 우리것이 맞는데도 다른나라 국적이 뜨지요. 하지만 미숫가루는 다릅니다. 대한민국의 것이며, 외국인도 한국의 맛으로 인정하고 있는 코리아 대표 식품입니다.



미숫가루 효능


외국 유명 검색에는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네이버 백과처럼, 한국 전통 만든 음료이다. 보통 여름 더운날에 갈증을 해소하거나 아침 식사를 위해 즉석 영양가있는 음료로 또는 건강한 간식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외국에서도 우리나라 미숫가루는 인기가 있습니다. 전세계 많은 판매 사이트에서 미숫가루를 판매하고 있으며, 미숫가루에 대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답니다. 댓글 평판도 매우 좋습니다. 특히 맛있다고 하는 외국인들이 정말로 많았습니다.


아시다 싶이 미숫가루는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아침에 밥대용으로 많이들 먹고 있습니다. 그냥 다들 미숫가루 한잔 먹으면 든든하니간 먹는다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사실 이만한 건강식품이 없는데, 예전부터 어른들이 몸에 좋다고 드셨으니 나도 먹는다. 잘하고 계십니다. 아래 미숫가루 효능에 대해 알아보시죠.



외국에도 이렇게 팔고있답니다.(아마존 및 여러사이트)



미숫가루는 찹쌀 과 보리 , 율무, 현미 , 검은 쌀 , 검은 콩 , 옥수수 , 흰 콩 , 기장 및 참깨 와 같은 다른 성분 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볶은 것 및 / 또는 찐 후 함께 혼합합니다. 미숫가루는 일반적으로 물이나 우유에 첨가되고 교반되어 음료를 만듭니다. 


설탕(꿀) 또는 농축 우유감미료로 첨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백질, 비타민, 칼슘, 마그네슘, 몰리브덴, 엽산 및 셀레늄이 높고 건강에 좋으며, 칼로리가 적기 때문에 다이어트 음료입니다.




비만을 줄일수 있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몸을 채우고 과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고 섬유질 다이어트가 체중 감량에 권장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제 2 형 당뇨병의 위험을 낮춥니다.

섬유와 마그네슘 도움이 제 2 형 당뇨병의 위험을 낮출수 있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통 곡물이 체중 조절에 도움이되고 당뇨병의 위험 인자 인 비만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심혈관질환 예방

미숫가루는 혈관을 맑게 만들어주며, 고혈압 및 뇌졸중 동맥경화와 같은 각종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수 있으며, 혈관내 콜레스테롤등을 제거 및 해독 작용 개선에 효능이 있습니다.




변비에 효과적 입니다. 

변비가 있으신분들은 미숫가루를 꼭드시기 바래요. 곡식의 식이섬유로 가득찬 미숫가루는 장운동을 촉진합니다. 또한 알칼리성 음식이기도 해서, 혈액을 다시 알칼리성으로 변화시켜 주며 해독작용에 유용합니다.




피부에 건강에 좋습니다. 

미숫가루 성분중 현미는 체내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하고, 세포의 노화를 막아 피부 트러블을 줄이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미숫가루에는 각종 비타민 무기질,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항산화 작용으로 체내의 활성산소를 억제 시켜 피부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염증 및 류코트리엔의 합성을 억제하여 피부에 발생하는 기미, 주근깨, 잡티, 피부염증 등을 완하시키고, 피부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 심장질환, 뇌졸중 예방

곡물은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섬유 및 기타 건강한 식물 화합물을 포함한 다양한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곡물을 섭취하면 특히 정련 된 곡식을 대체 할 때 심장병 위험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심장 건강에 좋은 식단의 일부로 곡물이 뇌졸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성 염증을 줄이고 뼈건강에 좋습니다.

몸속 염증을 줄일수 있으며, 피틴산, 페놀 산 및 사포닌을 포함한 전체 곡물의 다른 성분은 암의 발달을 늦출 수 있습니다. 성장기 어린아이들과 골다공증의 위험이 있는 노인 분들의 뼈와 근육을 튼튼히 만들어 줍니다.



외국인 들에게도 소문이 난 대한민국의 미숫가루, 남에나라 음식 좋다고 이런 저런 효능을 적어보다가 대한민국 전통 음식의 효능을 적으니 또 남다르네요. 이렇게 좋은음식이 오래전부터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오늘 미숫가루 한포사서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건 어떤지요. 이상으로 미숫가루 효능 외국인도 인정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