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질징후 증상 및 합병증 알아보기

임질징후 증상 및 합병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자신이 임질에 걸린지도 모르고 가만히 지내다가는 차후 자신에게 후회를 돌려주는

그러한 병이 임질 입니다. 혹시 자신에게 그러한 증상이 있다면 꼭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생리주기 변화)


임질이란 무엇입니까?


임질은 박테리아의 감염으로 인한 성병 (성병)입니다. 

여성의 자궁 경부, 자궁 및 난관, 여성과 남성의 요도를 비롯한 생식 기관의 점막을 감염시킵니다. 

또한 입, 목, 눈 및 직장의 점막을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임질은 얼마나 흔한가요?


임질은 매우 흔한 전염병입니다.

 CDC는 매년 미국에서 약 820,000 건의 새로운 임균성 구균 감염이 발생하고 이들 감염의 절반 이상이 CDC에보고되고 있다고보고합니다.



사람들은 어떻게 임질을 얻습니까?


임질은 감염된 파트너의 성기, 질, 입 또는 항문과의 성적 접촉을 통해 전염됩니다. 

임질이 전달되거나 획득되기 위해서는 사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임질은 출산 중 산모에서 출산 할 때마다 산모에게 전염 될 수 있습니다.

임질에 걸렸으며 치료를받은 사람들은 임질에 감염된 사람과 성 접촉을하면 재감염 될 수 있습니다.


임질의 걸릴 위험이 큰것은?

성적으로 활동적인 사람은 임질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 





임질의 징후와 증상은 무엇입니까?


임질이있는 많은 남성은 무증상입니다 

현재 남성의 요도 감염 징후와 증상에는 배뇨 장애 또는 흰색, 노란색 또는 녹색 요도 방역이 포함됩니다. 

감염 후 1 ~ 14 일이 지나면 보통 나타납니다. 

요도 감염이있는 경우 부고환염에 걸린 사람들은 임질이있는 남성도 고환이나 음낭의 통증을 호소 할 수 있습니다.


임질이있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무증상입니다.

증상이있는 여성이라 할지라도 종종 매우 경미하고 비특이적이어서 방광이나 질 감염으로 오인됩니다.

여성의 초기 증상과 징후에는 배뇨 곤란, 질의 증가 방전 또는 질 출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임질이있는 여성은 증상의 유무와 상관없이 심각한 합병증을 일으킬 위험이 있습니다.




남녀 모두 직장 감염의 증상으로는 퇴원, 항문 가려움증, 통증, 출혈 또는 통증성 장의 움직임이있을 수 있습니다.

직장 감염은 무증상 일 수도 있습니다. 인두염은 인후통을 유발할 수 있지만 대개 증상이 없습니다.


임질의 합병증은 무엇입니까?


치료받지 않은 임질은 여성과 남성 모두에서 심각하고 영구적 인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여성에서는 임질이 자궁이나 난관에 전이되어 골반 염증성 질환 (PID)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증상은 아주 약하거나 매우 심할 수 있으며 복통과 발열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내부 농양 및 만성 골반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나팔관에 손상을 주어 불임을 일으키거나 자궁외 임신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남성에서는 임질이 부고환염에 의해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드물지만 불임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임질이 또한 혈액으로 전염되어 파종 된 임균성 구균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보통 관절염, 건초 성 염염 및 / 또는 피부염이 특징입니다.이 상태는 생명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임질은 자신이 걸린지도 모릅니다. 증상이 잘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우리모두 바르게 살아야 할것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