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시 배가아파요 원인 증상

관계시 배가아파요 원인 증상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이러한 내용들의 정보가 부족하다.

그래서 관계시 배가아픈 원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계행위가 출산 측면에서 매우 유익한 즐거운 경험입니다.

즉, 때로는 관계가 합병증과 불편 함을 유발할 수 있다고합니다. 

일부는 관계 후 통증을 경험할 수 있지만 다른 일부는 질 통증 및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많은 사람들이 이유를 묻고 더 많은 것을 알아 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관계시 배가아픈 원인



관계 후 복통에 대한 많은 원인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1. 관계에 대한 정서적 반응

누군가가 복통이 있다고 말하면 실제 복부와는 반대로 복부를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통증이 위장에서 비롯된 것이라면 성교에 대한 감정적 인 반응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관계 이전에 불안, 스트레스, 슬픔 또는 자극감을 느끼면 복통과 같은 신체적 증상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2. 오르가슴

"왜 내 위장이 관계 후 다쳤어?" 

어떤 경우에는 그것이 귀하의 오르가즘 일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성의 경우 복통은 성기 삽입과 오르가즘으로 인한 질 및 자궁 지역의 과도한 수축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복부 통증을 경험하는 개인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3. 거친 관계

거친 관계로 인해 관계 후 복통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복부에 다량과 강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여성들은 성교 후 최대 2 일 동안 설사의 변비 증상을 나타냅니다.


4. 자궁 내막증

여성의 생리 기간 동안 자궁 내막이 짙어지며 출혈이 발생하면 자궁 내막증이 생겨 

자궁 내막을 이루는 동일한 조직이 난소와 같은 다른 부위에서 자라기 시작합니다. 

그 조직이 두꺼워지고 출혈이 시작되면, 몸에서 쉽게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위장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5. 골반 염증성 질환 (PID)

PID는 클라미디아와 같은 성병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자궁과 난관이 염증을 일으켜 통증을 일으키고 손상을 입힐 수있는 곳입니다. 

많은 증상이이 상태와 관련이 없지만, 통증은 항생제의 과정으로 치료할 의사를 방문하는 표시 일 수 있습니다.





6. Fibroids

자궁 근종은 흔히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매우 흔한 상태입니다. 

즉, 자궁 근종은 성관계 중 통증, 월경이 심한 출혈, 생리 기간 중 출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Fibroids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치료할 수 있으며, 의사를 방문하면 최선의 치료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감염

우연히 경험하는 복부 통증이 실제로 복부에 관한 것이라면 부인과 학적 또는 요로 감염과 같은 감염의 결과 일 가능성이 큽니다.


관계 후 비좁은 것은 어떨까요? 정상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관계 후 비좁은 것은 정상적인 일입니다. 

이것은 요로 및 / 또는 방광에 음경이 침투되거나 불편해질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을 피하려고 시도하기 전에 관계 전후에 방광을 비우는 (소변을 보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련이 여전히 지속되는 경우 원인을 가장 잘 판단 할 수있는 의료 전문가와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처럼 관계시 배가 아픈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습니다.

배가아프다고, 무조건 병원가기에는 부끄럽고 한것이 이와 같은 상황입니다.

그래도 배아픔이 지속될때는 감염(질염)의 원인일수 있으니 정기적으로 병원 방문은 꼭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관계시 배가 아파요 원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