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투자 비트코인 존버 폭락

가상화폐 투자 비트코인 존버 폭락


가상화폐 투자로 꽤 많은 돈을 날린 투자자로서, 이전에 투자를 알트코인이 아닌 비트코인에 했다면 나름 좋은 성적을 거두었을 텐데 이전 박상기의 난으로 인하여 10분의 1토막 나버린 가상화폐, 알트코인 투자는 그래서 무서운데 그에 비하면 비트코인은 정말 안전한 축에 들어간다 생각합니다. 비트코인 존버 VS 폭락.

 

가상화폐 투자
가상화폐 투자

가상화폐 투자

 

 

2018년 이었던가 알트코인 투자자 들은 박상기의 난을 기억한다. 그 당시 비트코인, 이더리움 할 것 없이 폭락을 거듭했고, 글쓴이 또한 이더리움을 가지고 있다가 너무 많이 폭락했기에, 그나마 덜 폭락한 이오스로 갈아타서 인생이 꼬여 버렸다.

 

차라리 그때 비트코인은 아니었어도 이더리움을 그대로 가지고 있었다면 이처럼 큰 손실은 보지 않았을 텐데 괜히 이오스로 옮겨 타서 오랜 시간 좌절을 맛보았습니다.

 

 

가상화폐
가상화폐

기다리면 기회는 온다

 

그때 수천만 원을 날렸고 하필 이오스를 가지고 있어 더욱더 손해가 심했지만 몇 년 전 이오스가 1만 7천 원까지 올라가 주는 바람에 꼭지에서는 팔지 못했지만 1만 2천원에 팔아서 이전 수익의 반정도는 회수를 하였다.

 

 

그러나 지금 이오스 금액을 보면 천원 조금 넘는데, 지금까지 가지고 있었다면 정말 더 큰일 날뻔한 알트코인이네요. 그럼 지금 이오스는 전망이 있을까, 전부 청산하지 못하고 약간 가지고 있긴 한데, 가상화폐를 하면서 느낀 것은 전망이고 뭐고 다 필요 없다 어느 순간 관심이 없어지면 오르기 시작해서 관심이 모이면 확 상승한 후 다시 꺼지기 때문이다.

 

비트코인이 1억 갈 줄 누가 알았겠는가? 주식이고 뭐고 뭐든 1등에 투자를 해놓아야지 안전하고 수익이 크다는 것을 가상화폐를 보며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비트코인 존버

 

 

비트코인 몇백 만원대 부터 거래를 했던 사람으로서, 그때 그걸 팔고 다른 코인을 사지 않았더라면, 4개 정도 가지고 있었더라면, 아마 가지고 있었다고 해도 조금 오르면 팔고 다른 거 사고팔고 했을 것이 뻔하다.

 

그래서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는 저렴할 때 남들이 보지 않을 때 사놓고 존버 후 뉴스가 뜨고 최고가 이런 말이 나올 때 파는 것이 수익률이 가장 좋은 것 같다.

 

 

폭락 주의
폭락 주의

비트코인에 투자한다면

 

가상화폐 투자를 해봤던 사람으로서, 그리고 아직 그때 다 팔지 못한 알트코인을 가지고 있는 유 경험자로써, 가상화폐를 거래하는 사람들께 해드리고 싶은 말은, 가상화폐를 투자하면 돈이 돈같이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아무것도 아니게 보이고, 월급이라는 개념을 상실하게 됩니다.

 

즉 그만큼 직장에 대한 의미를 가지지 못하고 돈이 돈같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회사를 그만두고 대출이나 이런 것을 내에서 몰빵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잘될 거라 생각하지만 결국 다 털어먹고 망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결국 타이밍이 중요한데, 과연 그 타이밍을 여러분들은 잘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24시간 운영되는 시스템에서 많은 돈이 들어가 있다면 내가 잠든 사이 무슨 일이 있을까 봐 잠조차 제대로 자지 못하는 황폐한 삶의 연속이 됩니다.

 

물론 가상화폐로 돈은 잃었지만, 지금 또다시 가상화폐에 투자하지 않아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가상화폐에서 돈을 날려 먹고 난 후 작은 돈이라도 땀 흘려 벌은 돈의 가치를 알게 된 것이 저는 수확이네요. 이왕 투자를 할 거면 잡코인 보다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같은 1 등주에 투자하는 게 더욱더 안전하다 생각이 듭니다.

 

신기한 건 어느 순간 귀신에 홀린 듯 마통을 내고 전재산을 투자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되더라 이 말을 남기고, 투자는 정말 신중하게 하시라 말씀드리며 이상으로 가상화폐 투자 비트코인 존버였다면 폭락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더리움 전망 코인 미래 가격

 

이더리움 전망 코인 미래 가격

현재 이더리움은 2천 달러를 넘어서면서 지속적인 회복세를 보이며 상승하고 있습니다. 물론 비트코인에 비하여 상승은 제한적이지만 향후 이더리움 전망은 많은 전문가들이 핑크 빛을 이야기

bluesmj.tistory.com

가상화폐 투자 전망 재상승 가능성

 

가상화폐 투자 전망 재상승 가능성

가상화폐를 알게 되고 투자를 한지 어느덧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한때는 일명 존버를 하면 승리하였지만, 하락장에서의 존버는 가지고 있는 돈을 모두 잃게 하는, 주식과는 전혀 다른 투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