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눈마사지기 아이케어 눈피로 효과

오아 눈마사지기 아이케어 눈피로 효과


휴대폰 및 PC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은 늘 눈이 피로한데 이런 분들께 가격대비 효과가 좋은 오아 눈마사지기 아이케어 제품을 선물 받아 사용한 후기로 추천해 봅니다. 눈마사지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오아 아이케어 제품이 가격대 문안하고 눈피로 풀어주는 효과가 괜찮은 것 같네요.

 

오아 눈마사지기
오아 눈마사지기

오아 눈마사지기

 

회사에서도 PC를 많이 사용하고 밖에서는 노트북을 많이 쓰며, 집에서는 블로그와 이것저것 한다고 매일 휴대폰, 노트북, PC등을 이용해 작업을 하다 보니 눈이 정말 많이 피곤합니다.

 

그래서 눈영양제는 기본으로 먹고, 눈에 좋다는 음식도 챙겨 먹지만 눈이 피곤한건 어쩔 수 없다 생각했는데, 이런 동생이 안쓰러웠는지 코스트코에서 오아 눈마사지기 아이케어 제품을 누님이 선물로 사주셨습니다.

 

 

오아 아이케어 효과

 

개인적으로 눈을 많이 사용하고 비문증도 있으며, 얼마전 망막열공으로 눈망막에 구멍이 나서 레이저로 때웠는데,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면 문제가 되지 않을까 솔직히 걱정을 했습니다.

 

 

누님이 동생을 위해 선물로 준건데 그냥 방치하기도 뭐 하고 일단 써보니, 잔잔한 음악이 나오고 눈을 막 눌러주는 게 아니라 온열마사지는 물론 공기압 마사지로 눈 주변을 꾹꾹 눌러주는데 눈의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 듭니다.

 

좀 강하게 눌러서 눈에 무리를 주지 않을까 했는데, 눈 주변으로 눌러줘서 시원하고 오아 아케어 마사지를 마치고 난 후 눈을 뜨면 주변이 더 잘 보이는 것 같은 착각을 느끼게 하네요.

 

제품 개봉
제품 개봉
오아 아이케어 앞
오아 아이케어 앞
아이케어 뒤
아이케어 뒤
간편한 보관
간편한 보관
보관가방
보관가방

 

아이케어 옆모습
아이케어 옆모습

오아 아이케어 모드

 

오아 눈무사지기 제품인 아이케어는 총 3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전원을 짧게 2번 누르면 음악과 안내방송을 끄고 켤수 있으며, 온열 온도는 38 ~ 42도 정도입니다.

 

  • 힐링모드 : 공기압 + 온열 + 음악
  • 공기압 모드 : 공기압 + 음악
  • 온열 모드 : 온열 + 음악

 

개인적으로 힐링모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겨울철엔 힐링모드가 따뜻하니 좋고, 여름에는 공기압모드를 사용해서 눈 마사지를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케어 모드
아이케어 모드
온열모드
온열모드

 

 

▲ 오아 아이케어 사용 시 주의사항

 

오아 눈마사지기 아이케어 제품은 의료기기가 아니므로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는 게 아닙니다. 그저 눈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한 제품이오니 안과질환이나 눈 수술을 하신 분들은 의사와 상의 후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수면 중에 마사지기를 사용하지 말며, 염증, 감염, 타박상등의 외상이 있는 부위에 마사지기를 사용하면 안 됩니다. 피부가 예민하고 약한 사람들도 마찬가지, 이러한 내용이 많은 것은 의료기기가 아니니 알아서 판단해서 사용하라는 뜻 같네요.

 

만약 해당제품이 의료기기라면 가격이 최소 10-20배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니 스스로 판단해서 사용해 보고 불편한 것이 있으면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충전
충전

눈피로 효과

 

그러면 과연 오아 눈마사지기를 하고 나면 느낌이 어떤지 이야기를 드리자면, 처음 할 때는 혹시나 싶어 약간의 불안감이 있지만 몇 번 하고 나면 눈으로 느껴지는 온열과 공기압 마사지가 편안해집니다.

 

 

이후 오아 아이케어를 벗으면 눈 주변이 밝아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눈의 피로를 조금이라도 풀어보고 싶은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추천을 해봅니다. 이상으로 오아 눈마사지기 아이케어 눈피로 효과 포스팅을 줄입니다. 써보시면 눈이 밝아진 느낌이 드네요.

 

 

황반변성 눈영양제 추천

 

 

망막열공 레이저 시술후 비문증 더 많아짐 후기

 

망막열공 레이저 시술후 비문증 더 많아짐 후기

눈에 노화로 인한 건지 알 수 없지만 작은 날파리가 떠다니는 비문증이 있었습니다. 우연히 안과에서 검진을 하게 된 후 망막열공이라며 바로 레이저 치료를 하자고 해서 레이저 시술 후 왠지

bluesmj.tistory.com

안구건조증 치료 당근 한달 먹었더니

 

안구건조증 치료 당근 한달 먹었더니

안구건조증이 너무 심해서 자다가도 눈을 뜨게 되면 눈이 띄어지지 않아 안약을 찾아 넣곤 했습니다. 우연히 당근이 안구건조증에 좋다고 하는 지인의 말을 듣고 지인이 시키는 데로 당근을 한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