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샥 피넛라떼 밀크스콘 솔직 후기

블루샥 피넛라떼 밀크스콘 솔직 후기


솔직히 말해서 블류샥이 왜이렇게 장사가 잘되지 나는 이해가 되지 않았다. 밖에서 보면 내부는 너무 환하고, 테이블 또한 별로 편해 보이지 않는데 내가 살고 있는 동네 울산 블루샥은 장사가 잘된다. 오늘은 블루샥 피넛라떼 와 밀크스콘을 먹어본 개인적 후기를 솔지하게 알려드릴게요.

 

블루샥 피넛라떼
피넛라떼

블루샥 카페

 

 

앞서 이야기 드린바와 같이 개인적으로 여기가 왜 잘 되는지 모르겠는데, 사람들이 정말 끈이지 않게 많이 온다. 그러한 호기심에 나와 취향이 맞지 않는 블루샥에 들어 갔고, 사람들의 평가가 좋은 블루샥 피넛라떼를 시켰고, 덤으로 밀크 스콘도 함께 시켰다.

 

매장 밖에서 보던 느낌과 사믓 다르게 또 안은 그럭저럭 괜찮은 느낌이 드는건 뭘까? 매장에 안에서 보는 브루샥 내부는 밖에서 볼때와는 다르게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

 

 

피닛라데 밀크스콘
피넛라떼 밀크스콘

블루샥 피넛라떼 밀크스콘

 

 

처음 피넛 라떼를 먹어보기전에 밀크스콘을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이건 정말 맛이 별로 였다. 딱딱하고 고소한 느낌정도, 개인적으로 나의 입맛과는 절대 맞지 않았다. 와이프 또한 밀크스콘은 먹어보고 별로라고 이야기 했다.

 

블루샥 피넛 라떼가 맛있다고 했는데, 밀크스콘을 먹고 난후 실망감이 커서 그런지 별로 기대 하지 않고 맛을 봤는데, 눈이 번쩍, 우와 이거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맛이였다.

 

씁쓸하고 달달 찐득한 느낌 이맛을 어찌 표현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처음 가지고 왔을때 매우 적은 양을 보고 이게 몬가 했는데, 먹어보니 완전 달고 쓰고 진한 맛을 느낄수 있었다.

 

 

디카페인 카페모카
블루샥 디카페인 카페모카

블루샥 카페모카(디카페인)

 

블루샥의 카페모카는 그렇게 나쁜지는 모르겠다. 다만 피넛 라떼를 먹어서 그런지 카페모카 디카페인 맛은 약간 진한 코코아 느낌이 조금 낫지만 나쁘지 않고, 그렇게 좋지도 않았다.

 

 

▣ 우리동네 블루샥

블루샥 매장
블루샥 매장
블루샥 천장
블루샥 천장

좌우 많이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많아 사람들이 없는 쪽으로만 사진을 찍다보니 천장과 앞쪽만 찍게 되었다. 새로 생겨서 그런지 우리동네 블루샥에는 사람들이 늘 많다. 다들 피넛라떼를 먹으로 오나, 한번 먹고나니 또 먹고 싶고 그렇다.

 

 

밀크스콘
밀크스콘

블루샥 총평

 

 

블루샥이 너무 하얀색이라 밖에서 볼때는 별로 였는데, 들어가서 보니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고, 피넛라떼는 글쓴이가 좋아하는 맛으로 향후 이것을 먹으로 자주 들락 거릴거라 생각이 든다.

 

다만 밀크스콘은 앞으로 절대 사먹지 않을것이며, 카페모카는 보통 정도 되고, 다른 메뉴 또한 맛을 보고 다음에 정말 맛나는 메뉴가 있으면 꼭 알려드릴게요.

 

  • 블루샥 피넛라떼 맛있음
  • 블루샥 카페모카 보통
  • 블루샥 밀크스콘 비추

 

이상으로 블루샥 피넛라떼 밀크스콘 솔직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추천 음식

언양에 가시면 농도라는 곳이 있는데 한옥으로 되어 있으며, 비빔밥을 팔아요, 비빕밥을 고추장으로 안하고 된장으로 하기 때문에 한번 먹어보면 특이해서 좋고, 그옆에 카페도 있는데 한번쯤 가볼만한 곳입니다. 포스팅을 참고해 보세요.

대방어 시즌이 오면 여기서 대방어를 포장도 해줍니다. 가격도 괜찮고 포장되어 오는 회도 맛있고 신선 합니다. 한번 포장해서 드셔보면 매번 대방어 시즌이 오면 꼭 한번 두번은 포장서 먹게 되는 곳입니다.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