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가볼만한곳 호수공원 잉어 추천

세종시 가볼만한곳 호수공원 잉어 추천


세종시 가볼만한곳을 찾다 보면, 세종시 인근에 사는 사람들은 수목원이나 호수공원은 늘 쉽게 가는 곳이라 주말에는 외지로 많이 나가서 이곳이 주차하기도 편안하고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아 세종시 호수공원이 외지인이라면 가볼 만한 곳이라 추천해봅니다. 아이들이 있으면 호수 공원 잉어를 자세하게 볼 수 있어 추천합니다.

 

세종시 호수 공원
세종시 호수 공원

세종시 가볼만한곳

 

보통 각지의 유명한 곳을 찾아가면 많인 인파와 주차하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 세종시 가볼 만한 곳 호수공원은 무료주차장이 여러 군데 있어서 주차공간 여유로워 일단 주차 스트레스를 받지 않습니다.

 

 

저 또한 외지인으로 이곳을 한번 들린 이유는, 세종시에 사는 지인이 주말에는 세종시 사람들이 외지로 많이 빠져나가 이곳은 산책하기 좋은 곳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어 아이와 함께 찾아가 봤습니다.

 

 

세종시 호수
세종시 호수

세종시 호수공원

 

세종시 호수공원은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코스입니다. 특히 물고기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최근 호수 공원 물이 많이 줄어들어 잉어를 더욱더 자세하게 관찰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네요.

 

또한 산책코스로 중간중간 아이들과 앉아 쉴 수 있는 곳도 있고, 수상 무대섬이라고 하는 공연장도 한눈에 봐도 멋져서 들어가 보시면 기대치를 충분히 채워 줄 수 있습니다.

 

▣ 수상 무대섬

수상 무대섬
수상 무대섬

애들이 잉어를 본다고 정신이 하나 없어 수상 무대섬에서 찍은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가기 전에 찍어놓은 사진 한 장 투척합니다. 실제로 들어가 보면 웅장 합니다.

 

 

세종시 호수공원
물빠진 호수공원

세종시 호수공원 잉어

 

저희는 세종시 호수공원 제1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산책 삼아 호수공원을 걸었습니다. 호수 공원을 걷다 보면 보통 잉어와 향어가 먹이를 달라고 뭉쳐 있는 모습은 흔하게 볼수 있지만, 세종시 호수공원 잉어 들은 무리지어 헤어쳐 다니는 모습을 볼수 있어 아이들이 더 호기심을 가지고 볼수 있었습니다.

 

수질 때문인지는 몰라도 세종시 호수공원 잉어에게 먹이를 주지 말라고 표시가 되어 있더군요, 그 덕분인지 물도 깨끗하고 사람들이 지나가도 혹시나 몰라 모이기는 하는데 그냥 유유히 지나가는 잉어때가 지나가는 모습조차 어린이 제가 봐도 시원시원 한데 아이들 눈에는 어떻게 보일까요.

 

개인적으로 아이들과 세종시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세종시 호수공원 잉어를 꼭 보로 올 것 같습니다. 물론 잉어 외에도 주변 볼거리가 많았지만, 아이들이 잉어 무리를 따라다니면서 테크 위를 활보하고 다녀서 공원 전체를 다 둘러보지 않아도 그것만으로 충분했습니다.

 

 

▣ 세종시 호수공원 잉어 모습

호수공원 잉어
호수공원 잉어
잉어때
잉어 이동

세종시 호수공원 잉어를 보면 위 사진처럼 떼 지어 이동하는 모습이 정말로 시원시원하고, 특히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물이 제법 많이 빠져서 깊은 물에서 밥 달라고 입만 내미는 잉어만 보다가, 실제로 낮은 물에서 몸까지 자세히 보이는 잉어를 보니 그 크기에 놀라는 아이들도 있었으며, 특히 남자아이들이 눈을 뗄 줄을 모릅니다.

 

 

어른들은 상쾌한 봄날 솔솔 부는 바람과 함께 산책을 하면 너무너무 편안한 마음으로 특유의 향기를 맡으며 걸을 수 있고, 아이들은 잉어를 보며 또 다른 즐거움을 얻어갈 수 있습니다. 세종시 가볼만한곳을 찾으신다면 아이들을 데리고 호수공원에 잉어보로 한번 가보세요.

 

이상으로 세종시 가볼만한곳 호수공원 잉어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울산 가볼만한곳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