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후 출혈 갈색 원인

관계후 출혈 갈색 원인


생리기간도 아닌데 관계후 출혈이 생각보다 심할 때 그것에 대한 원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읽기 전 너무 걱정하지는 마시고 관계후 출혈 원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관계후 출혈 원인
관계후 출혈

관계후 출혈 원인

 

관계후 출혈이 나면 괜히 신경이 쓰이고, 깊게 생각하다 보면 다른 무슨 일은 아닌지 걱정이 걱정거리를 만들어 내기 시작합니다. 관계 후 출혈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몇 주 후에도 지속적으로 출혈이 있다면 임신과 같은 원인 일수도 있으니 꼭 병원에 가보세요.

 

여기서 우리가 주의깊게 봐야 할 것은 출혈이 최대 12-24시간 동안 지속되거나 갈색을 띠는 경우 자궁 내막 출혈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고 보통 몇 시간 이상 지속되는 출혈은 드물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성병 증상

 

클라미디아나 임질과 같은경우 자궁 경부의 염증으로 혈관을 부풀게 하여 파열이 되기 쉽습니다, 즉 성병이 문제라고 생각된다면 산부인과에 가셔서 꼭 검사를 받으세요.

 

 

▣  질 건조증

 

건조함과 과도한 마찰로 인하여 발생할수 있습니다. 관계 시 적당한 윤활제를 사용하면 이와 같은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는 출혈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자궁 폴립 및 감염

 

자궁경부에 폴립이 있다면 출혈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자궁 경부 폴립은 양성인 경우가 많으며 간단한 수술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드렸다시피 성병은 골반 염증성 질환과 같은 감염을 일으킬 수 있으며  치료하지 않으면 생식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자궁외 출혈

 

경부 입구의 미세혈관 부위에 출혈을 자궁 외피 출혈이라고 합니다. 일회성이라면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자주 또는 정기적으로 발생한다면 꼭 병원을 방문해서 그에따른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  자궁 내막증

 

드믈지만 자궁내막증은 자궁내막에 있는 세포와 같은 세포가 신체의 다른 곳에서 발견되는 곳이며, 이러한 세포가 자궁경부나 질내에 침착되면 관계 후  출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출혈

 

피임약을 먹고 난후 돌발성 출혈을 경험하는 경우와 우연히 관계하는 동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움직임으로 인하여 출혈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출혈로 인한 너무 큰 걱정은 하지 마세요.

 

 

관계후 출혈
관계

관계후 갈색 출혈

 

관계후 출혈이 나는데 갈색 냉과 갈색 혈 이 나왔다면, 자궁 경부암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정출혈 증상은 자궁 경부암의 초기 증상으로 조금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리기간이 다되어서 나올 수도 있으며, 성병과 같은 질병으로 인하여 갈색 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양의 갈색혈은 관계후 상처로 인하여 발생할수 있으니 많은 량의 갈색 혈이 아니라면 너무 큰 걱정은 하지 마시고, 가까운 시일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몸은 자신이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성병이 있다면 몸 에반 응이 나올 것이며, 이는 분명 그에 따른 원인이 존재하고 있을 겁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암 또한 출혈이 나타날 수 있는데, 전암성 또는 암성 변화가 나타날때 지속적이거나 심한 출혈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관계후 출혈은 큰문제가 되지 않지만, 오히려 이러한 문제점에 두려워하고 걱정함으로써, 건강을 해칠수 있습니다. 불안하고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병원에 꼭 가보시고, 정기적인 검사는 당신을 더욱더 안전하게 할수 있을겁니다. 이상으로 관계후 출혈 원인 포스팅을 마칩니다.

 

 

■ 참고사항

 

관계후 배앓이 선혈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계후 배앓이와 선혈의 원인에 대해서 알아볼가 합니다. 많은 이유가 있지만, 관계 후 출혈은 일반적으로 질 건조에 의해 발생합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아래

bluesmj.tistory.com

 

 

관계시 배가아파요 원인 증상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이러한 내용들의 정보가 부족하다. 그래서 관계시 배가아픈 원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계행위가 출산 측면에서 매우 유익한 즐거운 경

bluesmj.tistory.com

 

 

여자 성병 증상 종류 원인

여자 성병 증상과 종류 그리고 원인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성병에 노출되어 있으며,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모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있습니다. 간혹 이러한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