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다래끼 눈다래끼 치료 원인

콩다래끼 눈다래끼 치료 원인


자고일어나니 눈에 무언가 불편함을 감지한다, 무엇일까 그럼 대부분 콩다래끼가 맞을것이다.

눈을 껌벅이면 불편하다, 하지만 간지러운거 빼곤 아직 아프진 않다.

그러면 일단 빠른 케어로 더이상의 발전을 방지하는것이 가장 옳은 방법중 하나이다.



콩 다래끼


콩 다래끼는 당신에 나타나는 작은, 일반적으로 통증, 덩어리 또는 붓기입니다.

 눈꺼풀 . 차단 된 마이 보미 안 이나 오일 글 랜드로 인해이 상태가 발생합니다.

 위 눈꺼풀이나 아래 눈꺼풀에 생길 수 있으며 치료없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콩 다래끼는 때로는 내부 또는 외부 와 혼동 합니다. 

내부 다래끼는 마이 봄선의 감염이다. 

외부 종은 속눈썹 및 땀샘 부위의 감염입니다. Styes는 보통 통증이 심하고 보통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시력을 차단하거나, 과거에 당신이 동맥 경화증을 앓은 적이 있다면, 

특히 당신이 안절부절을 가졌다 고 생각한다면 안과 의사를 만나야 합니다.






원인과 위험 요인

작은 meibomian 땀샘 중 하나에 막힘에 의해 발생합니다.

상하 눈꺼풀. 이 땀샘이 생성하는 기름은 눈을 축축하게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마이 보미 니아 땀샘에 영향을 미치는 염증이나 바이러스가 이 화학 요법의 근본 원인입니다.


Chalazia는 seborrhea , 여드름 , rosacea , 만성 blepharitis 또는 눈꺼풀의 장기 염증과 

같은 선동적인 조건을 가진 사람들에게서 일반적입니다 . 

그들은 또한 바이러스 성 결막염 또는 눈과 눈꺼풀 안쪽을 덮는 감염 에 더 흔 합니다.


반복적이거나 비정상적인 청상 동반은 더 심각한 상태의 증상 일 수 있지만 드문 경우입니다.



다래끼 조짐

전형적으로 상아 또는 아랫배의 통증이없는 덩어리 또는 붓기로 나타납니다. 

Chalazia는 위턱과 아래턱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동시에 두 눈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chalazion의 크기와 위치에 따라 시력이 흐려 지거나 차단 될 수 있습니다.


흔하지는 않지만 , 감염이 있으면 염증이 빨갛게 되고 부어 오르고 아플 수 있습니다 .


진단

대부분의 경우, 의사는 눈꺼풀의 덩어리를 자세히 관찰하여이 상태를 진단 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증상이 덩어리가 찌꺼기, 찌꺼기 등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증상에 관해 질문 할 것입니다.


치료

일부 청 화제는 치료없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의사가 치료를 권고한다면 옵션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홈 케어

첫째로, 다래끼를 짜내려고하지 마십시오. 

가능한 한 작게 터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신, 한 번에 하루에 네 번씩 따뜻한 압축을 약 10 분 동안 눈꺼풀에 적용해야합니다. 

이것은 막힌 땀샘의 기름을 부드럽게하여 팽창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만지기 전에 손을 씻어야합니다.


의사는 하루에 몇 번 천천히 마사지하거나 눈꺼풀을 문질러 닦으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의사가 처방한 안약 이나 눈꺼풀 크림.







다래끼 치료


가정 치료로 사라지지 않으면 담당 의사는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주사 나 수술 절차를 권할 수 있습니다 . 

주사와 수술 모두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치료의 선택은 몇 가지 다른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의사는 이점과 위험을 설명 할 것입니다.


다래끼 예방

항상 칼로리를 피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유형의 안구 문제에 걸리기 쉬운 경우에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이 상태를 예방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항상 눈을 감기 전에 손을 씻으십시오.

콘택트 렌즈 나 안경과 같이 눈에 들어오는 물건이 깨끗한 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동맥 발달의 기회를 증가시키는 상태 인 경우, 그들을 통제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의사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눈다랫기는 흔합니다. 하지만 잘못관리하면 당신의 눈시력과 직결되기에 우리는 이러한 사소한 문제에도 최상의 효과가

나오도록 관리해 주어야 100세시대 건강한 눈을 오랜기간동안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