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속이명 치료 잘하는곳 후기

귓속이명 치료 잘하는곳 후기


이명이 시작된지 건 1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에 가서 진료를 받아봤지만 돌아오는 답은 대화하는데에는 이상이 없고, 처방전의 약은 먹어보고 효과가 있으면 다시오세요. 뭐지 이것은 그래서 어쩔수 없이 귓속이명 치료 잘하는곳을 찾아보다가 한의원에 가게 되었습니다. 한의원에서 얻은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귓속이명 치료

이명치료 한의원은 어떨까?

 

건물 5층짜리 큰 이비인후과에 가서 청력검사도 받아보고 다 했지만, 결과는 이미 높은소리 청력이 데미지를 받았다고 한다. 그렇지만 일반 대화를 하고 듣는데는 별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중요한건 고치지를 못한다. 그래서 답답하네요.

 

 

저의 증상은 언제부터 인지 정확한 기억은 없지만 이명이 시작된지 1년이상은 넘은것 같습니다. 양쪽귀에서 삐이이익 소리가 정말크게 들려요. 그런데 다른것에 집중하고 있으면 집중한다고 삐거리는지 잊어버립니다. 그러나 조용한데 있거나 가만히 있으면 옆에서 삐이이익 거리는것처럼 시끄럽게 들리네요.

 

 

 

이명 치료

 

1. 한의원에서 해당증상을 이야기 했습니다.

 

한의원에서 저의 증상을 이야기를 하니간 한의사가 저를 진맥을 하고 배를 만져보고 하시더니 소양인이시네요. 그렇게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및 피곤함 정도를 물어보고, 제가 습관적으로 하는 헛기침을 들으시더니 그때부터 이런 이야기를 하시네요.

 

 

소양인은 열이 많다, 즉 고객님은 소양인으로써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다 피곤까지하며, 열이 자꾸 위로 올라가니간 목이 마르고 헛기침을 하게되며, 열이 머리위로 올라가면서 그러한 여파로 인해 이명이 발생한것 같다. 이러한 소견을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이명치료

 

이러한 소견을 들으면서, 다 맞는말이다. 내 헛기침은 병원에가서 엑스레이 및 약을 먹어도 아무 효과가 없다. 한의사께서 하는말씀이 병원에서 주는 약은 먹지마세요. 아프지도 않는데 약을 먹으면 몸에 더 안좋고, 열이 많아서 기도쪽이 마르니 헛기침 하는거라서 체질을 바꿔야 합니다. 그리고 나의 이명에 대해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 이명이 만성이 된것같습니다

  • 이명소리가 들쑥날쑥 해야하는데 동일하게 삐 소리가 나면 오랜시간이 걸린다

  • 한쪽이 아닌 양쪽이면 더 오래걸린다

 

즉 저의 이명은 이미 오랜시간동안 고치지않아서 만성이 된 상태로 한쪽도 아니고, 들렷다 말았다도 아닌 365일 24시간 동일한 파장으로 계속들리는 이명으로써 매우 오랜시간이 걸릴것 같다 이런말씀을 하시네요. 그래도 못고치신다는 이야기는 하지 않으니 좋았습니다.

 

 

 

소양인

 

2. 소양인 체질을 바꿀려면

 

사람의 체질에 따라 다릅니다. 그런데 저같은 소양인이 머리쪽으로 열을 받아 이명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먹지 말아야 할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날것과 생야채를 먹으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이유는

 

 

'날것과 생야채는 배아래를 차갑게 해서 아래가 차가워지면 위로 열이 올라오는 격이니"

 

 

한의원에 가면 참 신기한것을 많이 배웁니다. 몸의 아랫부분이 차가우면 열은 위로 올라온다고 합니다. 그러니 아랫부분을 차갑게 하지 않으면 열이 위로 올라오지 않는다고 하니 일단 날것(회포함)을 먹지 말고 생야채 이런것은 당분간 먹지 말라고 하네요. 김친 이런것은 먹어도 됩니다. 생야채를 먹지 말라고 하니간요.

 

 

 

한의원 침

 

3. 소양인 체질이 먹어야할것

 

먹지말아야할 음식이 있다면 먹으면 좋은 음식도 있겠죠, 맞습니다 검은색 색깔의 계열과 어울린다고 합니다. 한의원에서 많이 챙겨 먹어라 한것은 아래 내용과 같습니다.

 

  • 산수유

  • 검은색 음식

 

위와 같은 음식을 챙겨먹으라고 하네요. 산수유는 배를 따뜻하게 해주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주시던데, 그런건 모르겠고 제가 아는 지식의 산수유는 원기를 회복해주고, 정력증강, 면연력 향상, 항암작용, 신장기능 강화 요부분 신장기능 강화 이것을 이야기 하시는것 같네요.

 

 

나이가 40이 넘어가면서 몸이 허해졌는지 눈에는 비문증, 귀에는 이명, 피곤함등 모든것을 다 가지고 있네요. 왜 어르신들이 한의원을 가는지 이번에 제대로 느꼈습니다. 병원에서 무언가 챙겨지지 않는 부족한 부분을 한의원에서 챙겨주는 그런 느낌, 아무튼 편안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만약 여러분들도 몸이 너무 피곤하거나, 이명과 같은 자신의 체질적 문제가 발생한다면, 그리고 40대에 접어든다면 한의원 한번가서 나빠진 몸에대해 정말 한약 한재 지어먹으면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명 치료가 오래걸린다고 했는데 나중에 거진 불치병 같은 저의 이명이 고쳐지면 후기로 꼭 남길께요. 이상으로 귓속이명 치료잘하는곳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