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효능 먹는법 가격

아보카도 효능 먹는법 가격


아보카도 먹어 보셨나요. 솔직히 전에 먹어 보고 이렇게 맛도 없는 과일을 어찌 먹느냐며, 아보카도 먹는 법도 모르고 그렇게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 아보카도 먹는 법과 효능에 대해서 아래에 기술하겠습니다.

 

아보카도 먹는법 / 가격

 

아보카도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고 그만두는 사람은 없다 이런 말이 있을 정도로 잘 익은 아보카도의 맛의 매력은 달콤합니다. 그러나 저처럼 아보카도 먹는 법을 모르고 접근한다면, 아마도 딱딱 물컹물컹한 맛없는 버터를 씹는 맛을 느낄 겁니다.

 

 

 

아보카도 먹는 법의 가장 핵심은 숙성을 시켜야 합니다. 어라 무슨 과일을 숙성시키나요? 이렇게 물어볼수 있겠지만, 아무런 정보없이 그냥 아보카도 사서 바로 먹지마세요. 최소한 아보카도가 검정색으로 변화하며 살작 눌러도 찌그러질만큼 약해져야 합니다.

 

 

 

▣ 아보카도 먹는법

  • 초록색일 때 먹으면 안 된다(덜 익음)

  • 검정 진한 갈색의 색을 보일 때

  • 갈색빛과 손으로 누르면 속 들어갈 때

  • 보통 3-5일 정도 숙성 후 먹는다

 

이처럼 아보카도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숙성을 시켜야 합니다. 숙성이 완료 판단은 손으로 힘을 조금주 면 으스러질 것 같을 때 아보카도는 잘 숙성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절대 숙성될 때까지 냉장고에 넣지 마세요. 실온에서 숙성을 시켜야 합니다.

 

 

 

▣ 아보카도 가격

아보타도는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게 훨씬 싸다. 마트나 과일가게를 가면 아보카도 하나의 가격은 최소 2천 원은 줘야 한다. 즉 10개면 2만 원인 것이다. 그러나 인터넷으로는 10개에 14-18천 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20개를 사면 4-5개를 더 서비스로 주기 때문에 24-5개를 3만 원 내로 일반적으로 살 수 있기 때문에 가격적인 면과 효율성이 좋다. 또한 제품상 태도 좋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이용해도 문제없는 과일이라 생각이 듭니다.

 

 

아보카도 효능

 

아보카도 효능은 우리의 건강상에 매우 좋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아보카도는 단일 불포화 지방과 비타민 E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다른 과일보다 더 용해성 섬유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철분, 구리 및 칼륨과 같은 유용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B, 엽산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아보카도 100g은 약 19g의 지방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중 12g은 단일 불포화 지방(포화 지방 4g)입니다.


 

 

▣ 항 염증 효과

아보카도는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항 염증 특성이 풍부합니다. 또한 관절을 윤활하고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메가-3 지방산의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 혈압

혈압 수준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보카도는 칼륨의 좋은 소스이며 나트륨이 낮기 때문에 혈압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정적인 혈압은 심장 마비 또는 뇌졸중의 위험을 막는 데 도움이됩니다.

 

 

 

▣ 눈

눈에 좋은 시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눈에 유익한 베타카로틴과 항산화물질이 풍부합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을 포함하여, 이 두 영양소모두 시력, 야간 시력을 유지하고 자외선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A의 높은 양은 또한 노년기에 발전하는 황반 변성의 리스크를 감소시키는 것을 돕습니다. 아보카도의 단일 불포화 지방산은 베타 카로틴과 같은 유익한 지방 수용성 항산화제의 더 나은 흡수에 도움이 됩니다.

 

 

▣ 임산부 엽산 / 변비 효과

임산부는 엽산이 건강한 태아 발달을 위해 식단에 아보카도를 포함시키면 좋습니다. 아보카도는 변비를 방지하고 소화를 촉진하고 결장 건강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섬유가 풍부합니다. 섬유질은 대변에 대량을 추가하여 장 규칙성을 용이하게 하여 소화를 향상합니다.

 

 

▣ 피부건강 / 필수 영양소 풍부

아보카 도는 비타민 C와 비타민 E가 풍부하며, 둘 다 피부를 건강하고 빛나는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아보카도는 필수 영양소와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비타민K, B5, B6, B3, E 및 C가 풍부하며, 칼륨, 엽산, 마그네슘, 망간, 구리, 철, 아연 및 인 등


아보카도 효능은 심장에 좋은 단일 불포화 지방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단일 불포화 지방은 심장 질환으로부터 보호하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고, 아보카도에서 제공하는 오일은 올레산과 리놀레산이 포함되어 있어 높은 콜레스테롤을 방지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이처럼 아보카도의 효능은 다양하며, 아보카도 먹는 방법만 숙지한다면, 맛과 건강 모두를 잡을 수 있는 과일임에는 분명합니다. 그러나 아보카도는 높은 지방 함량으로 인해 칼로리가 높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래요. 이상으로 아보카도 효능 먹는 법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