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 다이어트 3일 부작용 불편한 후기

오이 다이어트 3일 부작용 불편한 후기


오이 다이어트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단 3일만에 오이 다이어트로 인하여, 경험하지 못한 부작용이 나타났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운동량은 줄어들고, 운동을 열심히 해도 빠지지 않는 이뱃살 그리하여 실시하게 된것이 오이다이어트 입니다. 아래를 보시죠.



다이어트 시작전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할때 나와 같은 마음이었을것이다. 다이어트하면 나도 살이 빠질수 있다. 그러니 오늘까지만 먹고, 내일부터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하자. 그러한 마음으로 다이어트 시작 전날 밤까지 맘것 먹었습니다. 다음날 안먹어도 될정도로 배가 부르더군요.



일단 다이어트를 시작전 어떤 다이어트를 할지 이것저것 효과 좋다는것을 인터넷으로 알아봅니다. 저또한 알아보았습니다. 이것봐라 오호라, 오이 다이어트 좋지, 아삭아삭 오이를 씹어먹고 모자란 단백질은 다른 음식으로 보충한다. 그렇게 시작된 오이 다이어트 결과는.




오이 다이어트 효능


인터넷으로 알게된 오이다이어트 최소 1주일 최대2주정도 해야한다고 한다. 그래야 효과가 좋고 그이상은 몸에 무리를 주기 때문에 하지않고, 단기간 살을빼기에 적합하고 효과가 좋다고 하니, 도전해보았다. 




오이 다이어트에 대한 인터넷 설명

오이 다이어트는 칼로리 섭취를 제한하여 단기 체중 감소를 돕습니다. 그러나 영양소가 부족하고 극도로 제한적이며 궁극적으로는 지속 불가능합니다. 오이 다이어트는 단기 체중 감량 다이어트 입니다. 대부분의 다이어트 버전은 7-14 일 동안 다이어트를하면 15 파운드 (7kg)의 체중 감량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오 7kg이나)




▣ 오이 다이어트 방법

오이 다이어트는 배가 고플 때마다 오이를 먹는다. 계란, 살코기, 코티지 치즈 및 견과류와 같이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소량 첨가 할 수 있습니다. 오이 다이어트는 칼로리가 매우 낮아 단기 체중 감량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식이 요법을 마친 후에는 체중 감량을 회복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이문구를 잘 기억하세요.)




오이 다이어트 3일차 포기


오이다이어트 생각보다 쉽지 않다. 첫날은 상큼한 오이를 먹으면서 그럭저럭 살만한데, 배가 고프다 그래도 나는 배가 고플때 마다 오이를 씹어 먹었다. 단 하루만에 오이를 몇개나 먹은지 모른다. 배가고팟다. 어떤분의 말로는 첫날은 일단 오이만 먹으라고해서 일단 먹었다.



둘쨋날

나는 신경이 예민해졌다. 일어나자마자 내가 서있는곳은 부엌이였다. 나이들고 어느순간 부엌과는 거리가 멀게 살아온 나로써는, 당황했다. 가스버너가 아니다. 터치인데 할줄모르겠다. 와이프에게 물어볼려다가 끈기 없다고, 한소리 들을것 같아. 캠핑장비가 있는 방에가서 산악용 버너를 챙겼다.


그런후 계란을 삶았다. 몇개나, 모르겠다 냉장고에 있는 계란이란 계란은 다 집어넣었으므로, 기억이 안난다. 또 단백질이 뭐가 있더라 생각하며, 찾기 시작한다. 올커니 견과류, 나는 술안주로 먹는 커다란 통에 들어있는 그것을 바라보며 흐믓한 미소와 함께 견, 과, 류 라 칭하며 그달달한것을 폭풍 흡입하기 시작했다.


계란을 몇개나 먹었는지 모르고, 술병처럼 큰통에 들어 있던 달달한 견과류를 거진 다먹어갈때, 자다 일어난 와이프의 "분노"가 나를 향했다. 하지만 나는 당당하게 말했다. 오이 다이어트할때는 단백질 섭취를 해줘야 한다고. 와이프는 어이가 없어 했지만 나는 굿굿이 주말인지라 운동하러 간다며 나갔다.




삼일째 되던날

그전날 밤에 와이프가 둘쨋날을 기억하며 절대 집에서 그래 먹으면 안된다고 했다. 자기가 계란 2개, 채소등등 샐러드를 해놓는다고 했는데, 아침부터 풀때기를 먹으니 기력이 쇠하고 있음을 느꼈다. 그래서 나는 운동을 간다고 하고 나와서, 24시 순대국밥 집으로 달려가 한그릇 먹고, 나와서 바로 앞에 있는 수제햄버거집으로 돌격했다.



살것 같았다. 화가 난다. 이좋은것을 못먹게 하니 화가난다. 그래서 나는 집에가서 와이프에게 말했다. 안해 오이 다이어트 이런거 안해, 와이프가 어이없어서 누가 하라고 했냐고 말했다. 나는 체중계를 가져오며, 보라고 사람이 못먹으니간 살이 놀래서 부피가 더 늘었다고, 살이 1KG더 쪄서 안되겠다. 1주일 오이 다이어트하면 7KG빠질게 아니라 5KG 더 찔거 같다 이야기후 나는 포기했다.




▣ 오이 다이어트 부작용

누군가는 웃고 있겠지만, 정말 웃을 일이 아니다. 그리고 만만한 다이어트가 아니다. 정말 현명하게 생각해야하며, 지독해야 한다. 또한 많은것을 포기해야 한다는걸 알며 시작해야지, 먹는 즐거움이 살아가는데 얼마나 큰 행복인지 이번에 다이어트를 하면서 알게 되었다.



오이 다이어트 부작용은 다시는 오이를 입에 가져다 대지 않는것이다. 그 3일동안 지긋 지긋하다. 살빼는데는 실패 했지만, 희안하게 피부가 더 좋아진것 같다. 이게참 알수 없는 미스테리이다. 오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많은 분들, 분명 좋은 다이어트임에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시작전 구체적으로 어떻게 노력할지 자세히 생각하고 필승의 마음으로 도전하시길 바래봅니다.


이상으로 오이 다이어트 3일 부작용 불편한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