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아빠 생일선물 향수 추천 이유

40대 아빠 생일선물 향수 추천 이유


40대아빠가 생일선물로 무엇을 좋아할까? 이런생각을 하고 있는 자식을둔 부모는 정말 행복할것 같다. 그래서 같은 40대인 아빠로써, 실질적으로 우리 40대 남성들이 필요한것을 이야기 해볼까 한다. 와이프도 모른다, 같은 남자니간 향수란것을 추천하는것이다. 




40대 아빠 생일선물로 추천하는것은 의외로 향수


어쩌면 의외라고 생각할수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이야기를 듣다보면, 왜 아빠에게 향수가 필요한지 한번쯤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될수도 있다.



남자에게 향수를 선물하라고? 우리아빠는 그런거 안좋아해, 무슨 향수를 우리아빠 취향이 아니야. 그렇게 말할수도있다. 맞다 아빠의 취향은 아닐수가 있다. 그러나 아빠를위해 향수를 선물해야한다. 왜냐하면, 보편적 왠만하면 아빠들은 향수란것을 쓰지 않는다. 그거 살돈이 있으면, 아내나 내자식들 화장품 하나라도 더사주지 그런생각 때문이다.





아빠에게 향수를 선물해라


남성의 몸은 특정시기에 몸에서 냄새가 나기시작한다. 참고로 10대 사춘기 남자아이들 근처에가면, 본인은 모르지만 개비린내가 난다. 이때는 아이의 호르몬의 변화로 그러한 냄사가 몸에서 나는것이다. 이처럼 남자 나이가 40대를 지나기 시작하면, 몸에서 홀애비 비슷한 좋지 않은 냄새가 난다.


모공에서 부터 그러한 좋지못한 냄새가 나는데, 먹고살기 바쁜 가장인 아빠는 그런거 신경쓸 겨룰이 없을수도 있다. 엄마나, 아이들이 아빠에게 말한다, 아빠한테서 좋지않은 냄새가 난다고, 당신에게서 냄새가나 그런이야기를 하지만, 아빠는 별생각없이 받아들인다.





별생각없이 받아들인다.

이말이 정말 슬픈말이다. 아빠도 한때 멋내기 좋아하고, 요시기까지 스스로에게 포기하지 않았지만, 몸에서 냄새나기 시작한 40대에 그것을 바로 잡아주지 않으면, 아빠는 진짜 아저씨가 된다. 홀애비 냄새 펄펄나는 그러한 아저씨, 스스로가 인정해 버린다.


와이프나, 자식들이 있다면, 아빠가 괜찮다고 이야기해도 그것만은 막아주세요. 집에서만 냄새나는게 아닙니다. 직장생활, 주변에 누가 있으면 아빠의 그러한 좋지 않은 냄새로 호감을 잃게 됩니다. 또한 다시한번 자신이 나이가 들었다는것을 인지해 버립니다. 그렇게 내버려두지 마세요.






향수 하나만으로도 아빠의 심정은 변화된다


하나만 기억하세요. 아빠가 괜찮다 뭐 이런걸 돈아깝게 삿냐 그렇게 말은해도, 그것을 바르고 하루종일 그 향을 느낄 당신의 남편, 아빠를 생각하세요. 누군가는 처음 사용하는 향수일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인해 자신의 몸에서 나는 냄새를 중화시키고, 그것이 습관이 되면 몸에서 향기로운 멋진 냄새가 납니다.



아빠의 마음은 분명 변화 합니다

그러한 향수에 전혀 관심없던 아빠도 스스로에게 나는 좋은 향내로 인하여 늘 기분이 좋아지며, 대인관계에서도 움추려졌던 "기"를 펴게됩니다. 이게바로 남편의 기를살려주는 첫번째의 시작인겁니다. 아빠의 이미지를 변화 시켜주는 시작단계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자신도 압니다. 기존 자신의 몸에 냄새가 난다고 와이프에게 자주 들었던가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들었을것이기 때문입니다. 즉 40대 아빠에게 향수를 선물하면, 본인 스스로가 "꼭" 바르게 되어 있다고 말씀드리는겁니다. 


향기로 아빠의 기를 살려주세요. 거짓말 같죠 40대 아빠에게 필요한건 향수입니다.






40대아빠가 좋아할만한 향수


향수 과연 어떤것을 좋아할가. 좋은것은 다른것에 비해 비쌉니다. 그러나 생일선물이니 7-8만원은 써도 될듯합니다. 아빠 선물이니간 제가 써본 향수중 가장 인지도가 있고, 누구나다 좋아하는 향으로 추천 드립니다. 아래 요제품입니다.


▣ 조말론 블랙앤베이

  • 30ml 기준 7-8만원

  • 100ml 기준 백화점 18만원, 직구 15-6만원

  • 향이 고급지고 모두다 좋아하는 향입니다.



향수에대해 조금이라도 아는 분이라면, 제가 왜 이향수를 40대 아빠에게 추천하는지 이해가 가실겁니다. 특히 향수에대해 모르는 처음 사용하는 아빠라면, 처음부터 향수에대한 좋은 기억을 삽입해주세요. 싸구려 향수는 되려 두통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아빠 향수 선물로 드릴까요 라고한다면?


아빠는 코웃음을 치며, 고개를 설래설래 흔들면서 됫다고 할겁니다. 자신의 몸에서 나는 남자냄새를 인지하면서도 포기하고 있는 상태의 아빠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무관심한 아빠가 향수로 인해 스스로 자신이 잊고 지내던 냄새를 맏게한다면, 아빠가 지나다니는 그길 한곳 한곳이 좋은 냄새로 가득찰것입니다. 본인도 잊고 지내는 향기 우리 아들,딸들이 찾아주세요.



분명한건, 40대 아빠가 꼭 필요한 그시기의 선물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본인은 모르고 지나칠수 있지만, 가족중 누군가가 꼭 챙겨줘야할 시기의 센스적인 선물인 것이기에, 내 아빠가 지나간 자리와 다른 아빠가 지나간 자리의 향기가 가족의 센스로 인해 차이가 분명하게 나는 시기임을 다시한번 강조하며, 이상으로 40대 아빠 생일선물 향수 추천 이유 포스팅을 끝맺어 봅니다. 아빠의 선물로 이시기엔 좋은 선물이라고 말하고 프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