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경옥고 가격

어버이날 선물 경옥고 가격


매년 찾아오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경기가 좋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식당가에 사람들이 없다. 아마도 코로나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및 불안심리 때문일것이다. 이러한 시대적 배경에 어버이날 선물을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해 본다.



어버이날 선물


어떤 선물을 드리면 좋아하실까?, 식사는 어떤것을 대접해야 할가, 이것저것 생각하다가 결국 주머니 사정을 보며, 마음과는 다르게 현실과 타협을 하게 된다. 매년 고민입니다. 무엇을 해드리면 좋을까요. 올해는 호흡기 바이러스 질환이 심각하니, 보약까지는 못해드려도, 바이러스에 효과가 있는 경옥고정도를 보게 되었습니다.



물론 경옥고도 만만한 가격은 아니죠. 그러나 후회 할것 같아서 입니다. 누군가는 그비싼 공진단을 드린다고도 하는데, 내자식에게는 이것저것 좋은거 다 해주면서, 내부모에게 이렇게도 인색한 날 보며 오늘도 반성해 봅니다.






어버이날 생각해보기


이미 저는 어린시절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재혼을 여러번 하셨지요. 뭐 젊으셨으니 재혼을 하는건 당연하다 생각했습니다. 그러한 과정중에 이런여자, 저런 여자 만나서 데려오고, 그로인해 상처받고, 결국 이혼하고, 다시 재혼 하고 그런것을 반복 했지요.



어렸기에 그러한 아버지가 너무 싫었고, 그당시 너무 분개 했던것 같습니다. 그러나 시간이지나 지금생각해보니, 재혼하고 헤어지더라도, 자식들은 꼭 챙기셨던것 같네요. 엄마 없이 자란다고 가엽다고 학교갈때 호주머니에 자주 쥐어주시던 지폐, 그당시는 돈이면 다되냐고 속으로 생각했지만, 지금 돌이켜보니 그것이 아버지의 사랑이였음을 이제서야 알것같네요.




젊을때 새어머니로 인해서 많이도 싸웠습니다. 잘대해 주셨는데, 마음이 그분을 인정하지 못했던것 같네요. 그렇게 시간은 흘렀고, 이제 나를 나아주신 어머니보다 나와 함께 더 오래살고 있습니다. 물론 같은 집에서 살고 있는건 아니지만, 시간이 그렇게 흘렀네요.



여러명의 새어머니를 거쳐 지금의 새어머니 까지, 마음의 짐이 많았는데, 이제는 좀 털고 잘해드리고 싶네요. 나도 나이가 들어가니 무조건 미워하고 옹졸했던 마음을 이제서야 비워가나 봅니다. 돌아오는 어버이날 선물 부모님의 건강을 챙길수 있는 그런것을 준비해 봅시다. 정관정도 좋고 하지만, 요즘같은 시국에는 경옥고가 좋을듯합니다.





경옥고 가격

경옥고 가격은 한의원 마다 조금 다릅니다. 하지만, 보편적 30-40만원정도에 형성 되어 있습니다. 작은 꿀단지정도 되는 양으로 말이죠. 보통 두분이서 한달 조금넘게 매일 드실수 있는 양일겁니다. 오늘은 왠지 정보의 글도 아니고, 이런 속마음을 이야기 하고픈 날이네요. 어버이날 부모님을 즐겁게 해드리고 우리도 기쁜날이 되기를 기원하면서 어버이날 선물 경옥고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