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추천인코드 AF0712604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코드 AF0712604


쿠팡파트너스 많이 들어보셨죠. 지금이라도 시작하셔야 합니다. 물론 블로그로 다른광고 및 협찬으로 수익을 벌수 있지만, 쿠팡파트너스 괜찮은 수입이 되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추천인도 좋고 가입하는 사람도 서로 1달간 수익을 얻을수 있는 추천인코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게요.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코드 "AF0712604"


저는 쿠팡파트너스 처음시작할때, 추천인코드가 먼지 몰라서 그냥 무시하고 진행했는데, 한달 공짜수익이 날아갔네요.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의 정확한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을 해야하는이유

앞서 말한것과 같이 한달동안 서로에게 1%로씩 저도 정확하게는 솔직히 알아보지는 않았지만 확실한건 한달 동안 내가 수익얻은 금액을 저의 추천인들에게 나누어 준다는것입니다. 또한 저도 저의 추천코드를 쓰고 가입한 분들에게 이익을 나누어주니 서로 win-win되는 좋은 수단이 아닌가 합니다.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이야기 하고픈것


최근 네이버 및 포털들이 쿠팡파트너스 링크와 관련하여, 여러가지 제재를 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얼마전 쿠팡파트너스만 열심히 작성하던 블로그가 날아갔네요. 뭐 어쩔수 없는 경우지만, 최근들어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자동화 프로그램등을 남발하여, 포털들이 이에 대응하여, 강력한 일침을 가한것 같습니다.


무분별하게 심한 광고글은 우리스스로가 적당한 선에서 사용하고, 링크또한 적당히 활용해서 해야합니다. 쿠팡파트너스에서도 포털들의 불만을 접수 받았는지 아래와 같은 공지사항이 4월1일날짜로 공지가 떳네요. 이럴땐 지킬것을 지켜줘야 당신의 수익도 지켜줄수 있습니다.






▣ 점점 떨어지는 수익


처음 쿠팡파트너스 시작할때는 정말 수익이 좋았습니다. 그렇게 영역을 많이 넓혔지만, 이번 파동에서 많은 쿠팡관련 블로그들이 힘을 잃었네요. 다시 힘을내서 해봐야 하는데, 격고나니 힘이 쭉 빠집니다.



아무쪼록 처음 쿠팡파트너스 시작하시는분들 "경험" 삼아서라도 한번 시도해보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하나의 포스팅에 너무 많은 링크를 넣으면 "저품질"을 불러올수 있으니 적당히 하세요. 그리고 서로 도움이 되는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AF0712604" 입력해주세요. 이상으로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코드 AF0712604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