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개 수술 가격 부작용

보조개 수술 가격 부작용


보조개가 이쁜 사람들이 있습니다. 누구 말처럼 자연산이 있고, 돈주고 산사람들이 있지요. 생각보다 보조개 수술은 어렵지 않으며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다른 성형에 비해) 하지만 노련한 실력을 가진 의사에게 시술을 받으시는게 좋으며, 오늘은 이러한 보조개 수술 가격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조개가 생기는 이유


보조개는 웃을 때 생기는 쏙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뺨의 특정부위에 보조개가 있습니다. 볼에 있는사람 턱에 있는사람 가지 각색으로 있으며, 요즘과 같이 단순한것보다 무언가 팩트있는 좋은 인상을 주기위해 보조개 수술을 받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돈주고 사는사람)





일부 문화권에서 아름다움, 행운, 심지어 재산의 표시로 간주가 되기도 합니다. 태어날때부터 또는 살아가면서 깊숙한 안면 근육으로 인한 진피의 움푹 들어간 곳에서 보조개가 자연스럽게 발생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부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태어날때 부터 또는 부상으로 만들어짐)






보조개 수술 부작용


보조개 수술은 타 성형수술보다 어찌보면 그렇게 어려운 수술도 아니며, 부작용또한 자주 발생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만족도로 인한 불만족, 그러나 이젠 어쩔수 없습니다. 보조개 수술의 결과는 영구적이기 때문입니다.







합병증


보조개 성형으로 인한 합병증은 상대적으로 드물지만,  발생 가능한 위험은 심각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합병증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술 부위의 출혈

  • 안면 신경 손상

  • 발적과 부기

  • 감염

  • 흉터

시술 부위에서 과도한 출혈이나 피가 나면 즉시 의사를 만나십시오. 감염 될 수 있습니다. 감염이 조기에 치료 될수록 혈류로 확산되어 더 많은 합병증을 유발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완료된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수술의 효과를 되 돌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수술단계


의사는 리도카인과 같은 국소 마취제를 피부 부위에 바르게됩니다. 이것은 수술 중 통증이나 불편 함을 느끼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마취 효과가 나타나려면 약 10 분이 걸립니다.



그런 다음 의사는 작은 생검 기기를 사용하여 피부에 구멍을 만들어 수동으로 보조개를 만듭니다. 이 창조를 돕기 위해 소량의 근육과 지방이 제거됩니다. 면적은 약 2 ~ 3mm입니다.



의사가 미래의 보조개를위한 공간을 만들고 나면 뺨 근육의 한쪽에서 다른쪽으로 봉합사 (슬링)를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슬링을 연결하여 보조개를 영구적으로 고정시킵니다. 보편적 이런식으로 보조개가 만들어집니다.






  보조개 수술 가격


보조개 수술비용은 병원마다 조금 다를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보편적으로 보조개 하나당 가격은 20-30만원정도 생각하시고 상담을 받으면 될것같습니다.





수술후 회복


보조개 성형술에서 회복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병원에 머물 필요가 없으며, 실제로 수술 후 즉시 집에 갈 수 있습니다. 시술 후 곧 부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붓기를 줄이기 위해 콜드 팩 을 적용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며칠 내에 저절로 사라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조개 성형술 후 이틀 후에 직장, 학교 및 기타 정기 활동 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보조개 수술 가격 부작용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