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흡입술 비용 가격 부작용

지방 흡입술 비용 가격 부작용


요즘 젊은 여성분들이 많이하고 있는 지방 흡입술 비용(가격) 및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절대 싸지 않기 때문에 지방 흡입술을 받을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비용과 준수사항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지방 흡입술 정의


지방 흡입술은 체지방을 분해하고 흡입하여 작동하는 지방 제거 수술 절차입니다. 이 절차는 일반적으로 전신 마취하에 수행됩니다. 외관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지방 흡입술을 사용하여 일부 의학적 상태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지방 흡입술은 신체의 다른 부분에서 원치 않는 과도한 지방을 외과 적으로 흡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턱, 목, 팔, 뺨, 복부, 위, 허벅지 및 기타 신체 부위의 지방 침착 물을 제거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절차입니다.(또한 부위별 가격, 범위에 따라 비용이 다릅니다.)





수술의 주요 목적은 특히식이 요법과 운동에 덜 민감한 신체 부위에서 사람들이 지방을 제거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것은 체지방을 직접 제거하기 때문에 거의 즉각적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지방 흡입술은 신체의 염증 세포와 혈중 지방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며 이는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지방 흡입술은 더 나은 이동성, 향상된 자존감으로 보다 행복한 삶을 누릴수 있는 의료 기술일수 있습니다. 다만 적당한 선의 지방흡입이 선행되어야 하겠죠.






얼굴 지방 흡입술


진피 또는 복막 지방 흡입술로도 지칭되는, 얼굴 지방 흡입술은 그 자체로 또는 안면 리프트, 보톡스 또는 연조직 충전제 주사와 같은 다른 여러가지 기술과 함께 수행 될수 있습니다. 지방 흡입술은 이러한 점들을 미묘하게 개선하여 더 가늘고 아름다운 얼굴 표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뺨이 너무 푹신하거나 통통하다고 우려되는 경우, 외과 의사는 얼굴 지방 제거 대신 협측 지방 감소라고하는 뺨 감소 절차를 권장 할 수 있습니다.







안면 지방 흡입 수술 회복


안면 지방 흡입 수술후 다른 절차를 수행하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안면 지방 흡입 수술을 자체적으로 수행하면 회복이 더 간단합니다. OTC 나 처방 진통제로 조절할 수있는 약간의 통증과 불편 함이 예상됩니다. 



붓기와 멍이 들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몇 주 동안 압박 복을 입으면 붓기가 줄어 듭니다. 스카프 나 터틀넥 의류로 치료 부위를 덮을 수 있다면 5 일 이내에 직장에 복귀 할 수 있습니다. 절개 부위가 입에 있으면 식이 요법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합병증의 위험을 최소화하려면 외과 의사의 수술 후 지침을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안면 지방 흡입 수술 부작용


모든수술에는 위험요소가 존재합니다. 안면 지방 흡입 수술의 부작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감염

  • 출혈

  • 신경 손상, 감각 상실

  • 흉터

  • 미용 결과에 대한 불만

  • 마취 위험

  • 혈종 (응고 될 수있는 피부 아래 혈액 수집)

  • Seroma (피부 아래 액체 수집)

일반적으로 안면 지방 흡입 수술의 위험은 신체의 지방 흡입 수술에서 볼 수있는 위험보다 낮습니다. 이를 최소화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환자는 따라야 합니다. 그예로 흡연을 중단하면 수술 후 감염이 발생할 위험이 줄어 듭니다. 의사는 감염 위험을 낮추기 위해 항생제를 처방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약물을 나자는 꼭 완전히 복용하여야 부작용을 줄일수 있습니다.







생각할점


지방 흡입술에서 마비가있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일시적입니다. 고르지 않을 수 있지만 이는 영구적 인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신경의 약점이 신경의 얼굴 쪽에서 턱과 입술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장기적인 경우는 드문케이스 입니다.

 


가장 흔한 것은 얼굴의 기형과 요철입니다. 대부분의 환자는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하기 위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이 지방이 필요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십시오.





지방 흡입술 비용 / 가격 측정


지방 흡입술 비용의 측정요소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병원의 위치, 의사의 실력, 첨단기술 기계의 종류, 수술범위 이정도로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수술 범위


일부 환자는 얼굴의 중간이나 턱 아래에 제한된 지방 지방 흡입술 만 필요로하는 반면, 일부 환자는 여러 안면 부위에서보다 현저한 지방 제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목 지방 지방 흡입술은 여러 경우에 추가로 포함되어보다 균일 한 모양의 결과를 만듭니다.





얼굴 지방 흡입술은 얼굴 리프트 또는 눈썹 리프트 또는 눈꺼풀 리프트와 같은 윗면 절차와 결합 될 수 있습니다. 환자가 목에 원치 않는 지방 주머니를 제외하고 피부 나 목 밴드가 상당히 느슨하면 목 리프트를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얼굴 지방 흡입 성형 수술이기 때문에 더 길고 복잡합니다. 또한 이러한 관계로 전체 비용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안면 지방 흡입 수술 계획은 환자와 상의하여 만들어지며 이에 따라 정확한 비용 견적이 제공됩니다.






기술의 선택


안면 지방 흡입술은 국소성 마취만을 필요로하는 전신성 지방 흡입술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 될 수있다. 이것은 전신 마취 비용을 피할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레이저 또는 초음파 보조 안면 지방 흡입 수술이 수행 될 수 있으며, 이는 고급 장치의 사용으로 인해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기타


이와 더불어 의사의 경력 및 병원의 위치에 따라 비용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성형수술과 같은 지방흡입은 아무래도 경력과 실력을 두루 가지고 있는 의사와 함께 하는것이 가장 바람직 하겠죠.







지방흡입술 장점과 단점


지방 흡입 수술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지방을 안전하게 제거하여 원하는 모양과 크기를 제공합니다.

  • 다이어트와 운동을하는 신체 부위를 쉽게 조각 할 수있는 방법은 효율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결과는 영구적입니다. 지방이 제거되면 다시 자라지 않습니다.

 

단점으로는 가격과 부작용입니다.


  • 아무래도 비쌉니다

  • 그것은 사용 된 약물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 캐뉼라로 인한 천자 감염, 체액 불균형 및 피부 괴사 또는 피부 조직 사망과 같은 잠재적 부작용 및 합병증을 동반합니다.





지방 흡입술 결과


대부분의 환자는 수술 후 1-3 개월 내에 원하는 결과의 90 %를 보게됩니다. 흡입 부위가 완전히 치유되는데 최대 6 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한 체중이 유지되면 최종 결과가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지방이 제거되면 다시 자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남아있는 지방 세포는 체중 증가에 따라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지방 흡입술의 회복 은 비교적 빠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며칠 후에 일을하고 몇 주 후에는 정상적인 활동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 흡입술의 부작용, 특히 타박상, 부기 및 통증은 몇 주 동안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움츠려져 있는것 보다 비싼 비용이지만, 능력만 된다면 이러한 흡입술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을수 있다면 꽤 멋진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지방 흡입술 비용 가격 부작용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