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c 효능 항암 치료 면역성 강화

ahcc 효능 항암 치료 면역성 강화


집안에 암환자가 없거나, 면역성에 대해 긴급할 만큼 중요성을 가지지않는 사람음 ahcc에 대한 항암 치료 면역성강화에 대한 내용은 정말 생소 할것이다. 예전부터 상황버섯이 암에 좋다고 그 비싼걸 암환자를 두고있는 나와 가족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에 30년전 몇백만원을 주고 구입했다. 비록 별다른 효과는 없었지만, 후회하지는 않는다.





서론( 암환자를 둔 가족의마음)

내가 어릴적 나의 어머니는 위암말기, 그렇게 10년을 투병하시고 기적처럼 완치를 하는것 같았으나, 다시 대장암, 난소암, 등등 암이 전이가 되었다. 거진 가망이 없다고 하였는데, 그런 우리에게 사기꾼 같은 사람들이 달라 붙었고, 상황버섯을 먹으면 꼭 나을것 처럼 엄청난 거짓말을 했다.


아버지도 그말이 거짓말인걸 알앗지만, 함께 들은 나와 나의 누님들은 아버지를 붙잡고 울면서 그거 엄마 먹으면 좋아진다고 왜안사냐고, 그렇게 아버지에게 따져 물었었다.




그러고 얼마뒤 아버지는 조금한 상자안에 한봉지정도 되는 상황버섯 가루를 가져오셨고, 어머니는 이미 뼈만 남은 상태에서 잘 드실수도 없었다. 그렇게 몇달후 어머니는 돌아가셨고, 10년이 흘러 아버지에게 그당시의 진실을 알게 되었다.





그 상황버섯의 가격이 5백만원이 넘었다고 한다. 오백만원 30년전 오백만원은 지금의 5천만원보다 그 값어치가 높다. 아버지는 정말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한다. 너무 비싸고 거짓말인걸 알았지만, 우리만큼 아버지도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았다고 한다. 그리고 우리얼굴 하나하나 떠올리면서, 정말 그것이 효과가 있었다고 판명이 날때 우리얼굴을 볼 자신이 없었다고 이야기 하신다.


보기좋게 우리가족은 그 사기꾼들에게 당했고, 어머니는 아무런 차도가 없었다. 지금 그당시 나의아버지를 생각하니 참 멋진 사람임에는 틀림없다. 지금의 나라면 뻔한 사기인걸 알면서 그렇게 할수있을까? 그런생각을 하며, 암투병자를 두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힘내시라고 이야기 하고 싶다.






ahcc 효능

그당시 상황버섯의 가격에 비하면 세발의 피다. 그만큼 세상은 정보의 물결로 정말 좋은 효능이 있는지 가늠이 가능하다. ahcc도 일반 보조제보다 많이 비싸다, 하지만 정말 아픈사람들이 먹는 약에 비하면 또 그렇게 비싼 보조제도 아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효능이 좋아 추천해본다.


활성 헥 소스 상관 화합물 (AHCC)은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바시 오마이 세테 버섯에서 추출한 널리 판매되는 건강 보조 식품 입니다. 이는 면역체계를 자극하여 독감 및 감기를 포함한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방어력을 높이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항암제 부작용 예방

AHCC는 항암제로 인한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상기 화합물은 시토신 아라 비노 사이드로 처리 된 래트에서 탈모증으로부터 보호되었다. 머 캅토 퓨린 및 메토트렉세이트로 처리 된 랫트에 1 g / kg의 용량으로 AHCC를 동시에 투여하면 간 손상이 감소되었다.





▣ 항산화 및 면역성 강화

AHCC는 항산화 및 면역 강화 효과 때문에 시험관 내, 생체 내 및 인체 연구에서 평가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비인간 연구는 항암 치료 와 관련된 독성 감소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했습니다 .





동물 데이터

설치류 모델을 사용한 연구는 암 발병률 및 결과에서 AHCC의 효능을 평가하고 치료와 관련된 독성을 감소시킵니다. 예를 들어, 흑색 종 또는 림프종 세포를 접종 한 마우스의 AHCC 처리는 종양 발달을 지연시켰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급성 골수성 백혈병 세포를 접종 한 마우스의 AHCC 처리는 AHCC를받지 않은 마우스와 비교하여 생존 기간이 연장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HCC가 시스플라틴의 효능을 향상시켜, 시스플라틴만을받은 마우스와 비교하여 더 작은 종양을 초래한다는 것을 입증했다.




 AHCC는 또한 음식 섭취를 늘리고 혈액 요소 질소 및 혈청 크레아티닌 수준을 개선하며 골수 억제를 줄였습니다. 다른 연구는 AHCC가 플루오로 우라실 치료와 관련된 골수 억제 및 간 손상을 감소시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이처럼 ahcc의 동물실험에는 좋은 효능이 나타났고, 이미 많은 암환자와 수술이나 항암치료를 하시는 분들이 이러한 보조제품을 사서 드시고 있는 실정이다. 누군가 말해주지 않는다, 이 보조제가 얼마나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있는지 다만, 많은 사람들의 사용평가를 보고 판단할 뿐이다.


즉 정확한 판단은 의사가 내리겠지만, 우리는 의사에게 ahcc 보조제를 먹어도 되는지 이러한 이야기는 할수 있어야한다. 말하지 않으면 이야기 안해주니 말이다.





ahcc 보충제

활성 헥 소스 상관 화합물 (AHCC)은식이 보충제로 제공되는 바시 오마이 세 테스 버섯의 효소 발효 추출물입니다. 복합 화합물은 다당류, 아미노산, 지질 및 미네랄의 혼합물을 함유한다. 


보편적인 ahcc 보충제 효능

  • 면역부활작용
  • 항암작용
  • 암 화학요법의 부작용경감
  • 감염성 방어
  • 항 당뇨병작용
  • 간장병 / 당뇨병
  • 염증 / 고혈압
  • 고지혈증 / 내분비조절 작용

위와같은 여러가지 효능이 있으며, 여러 건강 업체에서 이와같은 효능을 파악하여, 보조제로 판매가 되고 있다. 아래 제품은 그예이다. 가격이 몇십만원대이며, 이일반 보조제와는 사믓다른 단가일것이다. 그래도 우리가족이 30년전 당한 그런 황당한 가격대의 사기가 아니니 충분히 면역성을 높여야 하는 사람들은 재고 할만한 수준의 안정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복용방법

AHCC는 주로 캡슐로 제공되며, 제조업체의 복용량 가이드 라인은 공복시 하루에 3 번 500mg 캡슐 2 개를, 일반적인 웰빙을 위해 매일 2 캡슐 2 개를 권장합니다. 최대 6g / 일의 복용량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판매 하는 제품의 복용가이드를 따르세요. )




모든 질병과 싸우는데 가장 중요한 핵심이 아픈사람의 마음가짐과, 면역성이다, 마음가짐은 내가 어떻게 해줄수는 없지만, 면역성은 가족이 충분히 챙겨줄수 있으므로, 한번 먹어보고 효과가 있으면 꾸준히 챙겨주자. 이상으로 ahcc 효능 항암 치료 면역성 강화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