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 추천 눈주름

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 추천 눈주름


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을 추천하면서, 여성들의 나이가 느껴지는 부위가 어디일까? 바로 목주름과, 눈주의 주름이다. 피부가 아무리 탄력있다 하여도 목주름과 눈주름은 관리하지 않으면 감추기 힘든 부위이기 때문이다.


목이야 스카프 및 여러가지 옷으로 감출수 있고 목을보며 이야기 하지 않는다. 그러나 눈은 눈을 보며 이야기하며, 눈주름의 깊이는 한숨의 깊이만큼 깊어진다. 






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 추천


아이크림을 추천하기전에 할말이 있습니다. 왜 여성분들은 눈가에 주름이 생기고 나서야 관리를 해야한다며, 그제서야 아이크림을 사곤 하는지요. 남자인 저로써는 조금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기도 하고 그래서 물었다. 왜? 아이크림을 바르지 않냐고, 돌아온 답변은 간단했다. 비싸서.





이런, 비싸다는데 얼마나 비싸길래! 이러한 계기로 나는 또 아내의 아이크림을 추천해 주기 위해 가성비를 떠올리며, 하나하나 살펴보았다. 정말 많은 제품이 있었다. 2-3만원짜리 제품부터 몇십만원의 사악한 제품까지.






우리가 알아야할것


눈주의에 피부는 정말 약합니다. 또한 옆으로 안구가 있으므로, 정말 안전해야 합니다. 즉 싸다고 아무거나 사서쓰면 안됩니다. 수많은 리플과 사용후기, 과연 그중에 얼마나 진짜 자신이 돈주고 사서 쓴것일까요?



또한 포인트를 받기위해 이왕이면 좋은말을 쓰고 포인트 받자고 좋다 추천한 글들은 아닌지? 그런생각 끝에 눈주변에 뭐가 좋을까 고민해봤습니다. 피부하면 사포닌이 함유된 인삼과 홍삼이라 생각합니다. 건강블로니 그정도의 지식은 기본이겠죠. 이를 기반으로 찾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홍삼,인삼 원료를 찾은이유


인삼잎은 기미와 잡티등의 예방에 좋고 주름살을 방지하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인삼의 물로 씻으면 체네의 독을 제거해 피부를 곱게 만들고 종기를 삭이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사포닌의 노화억제, 과산화방지, 염증반응 억제 등의 여러가지 효능도 있지요.



얼굴에 발라야하니 알아야 하는것이 피부 멜라닌 색소 침착 아시죠, 이 멜라닌을 생성하는데 타이로지나제라는 것이 필요한데 인삼 추출물은 이러한 타이로지나제의 활성을 억제할 뿐아니라 세포증식을 억제합니다. 즉 인삼 및 홍삼 제품을 바르면 피부가 하얗게 된다 그렇게 느끼는 이유기도 합니다. 






무시할수 없는것이 가격


비싸고 좋은 제품들이 너무나도 많았습다. 저가 제품은 눈주변에 바르는것이기에 일단 제외하고 적당한 가격을 선택한결과 10만원 언저리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향후 계속 발라야 하는것이기에 너무 비싸면 발라지지 않으니간요. 






이모든것을 통과한 제품이 설화수 아이크림입니다.


물론 이것보다 좋은 제품은 정말로 많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차이로 2배 - 3배 비싸게 주고사면 호구가 되는게 아닐까요? 성분표를 다 읽어보며, 큰차이가 없는데 메이커에 따라서 2배 이상의 가격차를 보면서, 역시 화장품은 가격이 지맘대로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 효능


설화수에서 이야기 하는 효능 내용입니다. 눈가 피부의 방어력을 키워 주름과 탄력을 케어해 힘있고 매끈한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홍삼아이크림, 인삼의 힘으로 살아나는 탄력과 힘있는 눈가피부.


인삼 잎, 줄기, 뿌리 성분이 눈가 피부를 힘있게 가꾸고, 아름다운 눈가 피부를 완성합니다. 눈가 피부를 조밀하게 감싸는 탄탄한 텍스처가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변화를 선사합니다.



제가 궁극적으로보던 인삼과, 홍삼의 효능이 그대로 들어가 있네요. 그래서 문안하고, 효능도 있어보이고 부작용이 적을것같아 추천합니다. 그러므로 아내에게 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을 사주었구요.






사용방법


아침.저녁 손질시 에센스 사용후 적당량을 취해 약지를 사용하여 눈밑, 눈두덩이에 부드럽게 펴발라줍니다.




사용할 때 주의사항


화장품 사용시 또는 사용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하세요.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재하여야 합니다.  





길게 적지는 않겠습니다. 설화수 홈페이지엔 18만원 이지만 인터넷으로 더싸게 살수 있으니 화장품 로션 샘플 더 끼워준다고 방판으로 18만원에 사는 우를 범하지 말았음 좋겠네요. 집중하세요 당신에게 필요한건 샘플 로션이 아닌 눈주름에 필요한 아이크림이니간요.



즉 현명하게 인터넷 검색후 제품을 사신다면 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 1.8개정도를 살수 있겠지요.  이상으로 설화수 자음생 아이크림 추천 눈주름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