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후 선혈 원인 알아보기

관계후 선혈 원인 알아보기


관계후 선혈이 날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선혈을 그냥 무시하기에는 너무나도 위험의 강도가 높습니다. 왜냐하면 선혈은 여러가지 질병과 암과도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은 관계후 선혈의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계후 선혈



관계후 선혈

관계 후 출혈이 흔하지 만 이것이 정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충분한 윤활유를 사용하지 않는 것과 같은 완전히 예방 가능한 것은 종종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여성이 모든 책임을 져야할 부분이 아님을 알아야 합니다. 


출혈은 몸이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는 신체의 방법이므로 건강에 책임을지고 스스로 체크 아웃하십시오.





관계후 선혈 원인


부족한 윤활유

충분히 윤활을하더라도 질 개구부가 찢어 질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침투하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고 윤활유를 많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찰로 인해 작은 눈물이 생겨 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생리기간

때로는 질에 혈액이 보이면 생리 기간 때문 일수 있습니다. 피가 예기치 않게 발생할경우 기간의 시작이 발생한 경우를 생각하세요.




처녀막 파손

처음으로 관계하면 거기에 얇은 막인 처녀막이 부러져서 피가 나게됩니다. 그러나 사실은 처녀막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마모 되기 때문에 그것 때문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처녀막이 아직 마모되지 않은 상태에서 관계를 시작하면 찢어 질 수 있으며 약간의 출혈이있을 수 있습니다.



질염 또는 자궁 경부염

질염은 질의 염증 또는 감염이며, 자궁 경부염은 자궁 경부의 염증 또는 감염입니다. 이로 인해 질 분비물, 가려움증 및 통증 (질염의 경우), 질 분비물 및 출혈 (자궁 경부염)의 변화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관계 후 출혈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원인은 박테리아 감염 (예 ​​: STI)을 포함 할 수 있지만 생리 기간 동안 또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신체의 정상적인 변화 일 수도 있습니다. 질염이나 자궁 경부염의 원인을 파악하려면 의사와상의해야합니다.



성병

일부 성병은 관계 후 질 출혈의 부작용을 다른 증상과 함께 나타냅니다. 일부 성병은 "자궁 경부 및 자궁의 염증 / 자극을 유발하여 출혈을 일으킨다.

헤르페스, 임질, 클라미디아 및 트리코모나스 증을 가능한 범인으로 지적했다. 클라미디아와 임질은 자궁 경부에 영향 을 미치는 박테리아 감염으로 출혈과 가려움증, 화상, 질 분비물 변화 및 골반 통증과 같은 다른 불쾌한 부작용을 유발합니다. 

트리코모나스 감염은 질염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는 현재 알려진 바와 같이 성기 동안 질 출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트리코모나스 증 은 항생제 로 쉽게 제거 되므로 산후 출혈 이외에 질이 가렵고 오줌을 흘리면 아프고 분비물이 냄새가 나고 거품이 나는 거품이 있으며 노란색 또는 회색 녹색으로 변합니다.




낮은 에스트로겐

에스트로겐이 적으면 신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이것은 에스트로겐이 질벽을 두껍게 유지하고자가 윤활 능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피임법을 바꾸거나 폐경기 일 때 발생할 수있는 에스트로겐이 적으면 질벽이 얇아지고 질 건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잠재적 인 염증 또는 감염에 대한 조건을 설정하여 관계시 질 출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자궁 내막증

자궁 내막증은 자궁 내막이 자궁 밖에서 자라는 상태 입니다. 이 세포들은 여전히 ​​자궁 내막 세포처럼 행동하기 때문에 문제가됩니다. 즉, 자궁 밖에 있기 때문에 갈 곳이 없어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자궁 세포가 배를 뛰어 넘어 자궁 경부 또는 질에 부착하면 관계 중에 출혈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자궁 경부 이탈

자궁 경부 침식이라고도하는 자궁 경부이탈은 자궁 경부 안쪽에있는 세포가 자궁 경부 주위로 튀어 나왔을 때입니다. 이 세포는 자궁 경부 내부에서 보호되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에 질의 큰 세계에서 외부에 있으면 염증을 일으켜 더 쉽게 출혈 할 수 있습니다 .



 암

선혈은 자궁 경부암이나 자궁암 의 징후 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계 중이나 후에 출혈이 자주 생기면 의사에게 가야합니다.




관계후 출혈이 발생하는 경우는 정말로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유가 도저히 알수 없을때와 증상이 좋지 않을때 꼭 병원을 찾아가야 합니다. 증상은 증상일뿐 스스로가 의사가 아니기 때문에 절대 스스로 판단하지 마세요. 이상으로 관계후 선혈 원인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