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인물관계도 배역소개 OST

멜로가 체질 인물관계도 배역소개 OST


멜로가체질 이드라마는 현재 서른살에 현실을 직시하고 있는 그들에게 힘을내라고 전하는 그러한 맨트성이 강한 작가의 마음이 담긴 내용이 있는 드라마인것 같다 그리고 힘든 젊은세대층에게 화이팅을 불어넣는 멋진 드라마 그 멜로가 체질 소개를 해볼가 한다.(인물관계도 및 배역소개)




멜로가 체질 인물관계도

이드라마를 보면 아시겠지만 뻔하지만 재미있는 스토리 아무튼 진정 추천하는 드라마이다. 아차 매주 금요일/토요일밤 오후 10시 50분에 JTBC에서 합니다. 많은 시청 ^^ 바래요. 그리고 멜로가체질 OST가 정말 좋은데 다운로드 및 들을수 있는곳을 모르겠네요.




멜로가체질 배역소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기배우분들이 많이 나와서 더욱더 재미나게 보고 있는 멜로가체질 아래 배역소개를 하겠습니다. 배역소개를 보고 안보고 이해도가 훨씬 차이가 많이 나겠죠.



요렇게 많은 배우들이 나옵니다. 설정부터가 재미있게 되어있으며, 분명 당신을 자극할수 있을것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재미나게 보시길 바래요.


멜로가체질 설정


현재 장안의 화재입니다. 연기자들이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연기를 잘한다는 평가와 멜로가체질의 OST또한 많은 군중들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특히 장범준의 노래를 찾는 분들이 많네요 그런데 아직 음원이 안떳는지 찾기가 힘드네요. 


어떤분의 댓글을 보니 이말이 딱인거 같아요 병맛인데 너무나도 재미있어 눈을 땔수가 없다 그말에 동의하며 이상으로 멜로가 체질 인물관계도 배역소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