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경제보복 삼성전자 일본반응

일본 경제보복 삼성전자 일본반응


안녕하세요. 일본 경제보복 일본반응의 내용은 국내에서 이야기하는 내용만을 보지말고 일본 언론들과 일본사람들은 어떤 내용을 보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말이 진실인지 매번 두나라의 언론을 보고 있자면 어느것이 진실인지 모르겠습니다.


일본 경제보복 일본반응


아래 내용은 일본에 떠다니는 내용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분명 삼성이일본소재 220여가지를 향후 사용하지 않겠다라며 언론이 난리도 아니였는데요 이것이 진실일까 한번 봅니다.





위의 글을 한글로 해석한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현지 시간) 삼성 전자는 7 일 회사가 반도체 제조 공정에 사용되는 일제의 소재 및 화학 제품을 국내산과 일본 이외의 국가 · 지역에서 생산 된 것으로 모두 대체하기 위해 태스크 포스를 설치했다고 하는 한국 일보의 보도를 부인했다.


즉 일본에서는 우리가 알고있느내용과 또 다른 뉴스가 흘러가고 있네요. 우리는 삼성에서 일제소재를 절대 안쓰고 220품목을 향후 다 갈아 치워버리겠다라고 시원하게 이야기 했는데, 어느게 가짜뉴스인지 헛갈립니다. 우리나라 기사들은 저렇게 대문짝만하게 나왔는데 말이죠.







이렇듯 각나라의 언론들의 내용이 다릅니다. 일본에서는 이러한 내용을 삼성에서 부정했다고 이야기 하는것입니다. 또한 일본에서 수출 재개에 우리나라 반응에 대해서 쓴 기사 내용입니다.




한글 해석내용(1)



한글 해석내용(2)



즉 이 일본기사의 내용의 핵심은 한국은 자신들이 보고싶은 내용만 보고 삼성측의 내용은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다 이런식의 비아냥 거림입니다. 한국과 일본 둘은 절대 같이 공존할수 없는 존재 같다는 생각을 요즘 더욱더 느끼게 되며, 이렇게 서로간의 이야기가 다른 내용은 분명 두 국가중 한나라는 사기치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또한 유튜브에 보면 똑같은내용 영웅이라도 나타난 마냥 신나게 너무 앞서나가서 이겼다 일본 큰일낫다 망했다 이런내용이 넘쳐나는데요, 팩트는 그겁니다. 아베라는 사람의 잘못된 경제보복으로 한국.일본 두나라다 같이 크나큰 어려움에 직면했다 그렇게 생각하는게 옳다고 봅니다.


승자없는 전쟁 그 끝의 결말은 자영업자의 눈물과, 열심히 사는 국민들의 고통만 증대 한다는것, 이런것을 그래도 잘아는데, 희망해봅니다. 이왕렇게 된거 일본 아베 눈물 쏙 빼도록 쉽게 손 잡아주지말고 강력하게 밀고나갔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일본 경제보복 삼성전자 일본반응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