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링가 열매 효능 부작용 가격

모링가 열매 효능 부작용 가격


모링가 열매는 건강상 이점으로 인하여 수세기동안 사용되어온 식물로써 북채나무, 기적의나무, 벤기름나무, 양고추냉이 나무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링가 열매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합니다.

 

모링가 효능
모링가

모링가 열매 효능

 

모링가 열매에는 의약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건강상에 좋은 화합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링가는 사람의 미용에서 부터 질병 예방 및 치료와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함유하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 최근에 혈당수치가 높아지는것 같아 모링가 제품을 섭취했으며, 여성분들은 모발 및 건강한 피부 촉진을 위해 모링가관련 제품을 사용합니다. 아래 일반적인 모링가 열매 효능을 참고해주세요.

 

▣ 모링가 효능

  1. 간 보호 및 암예방 치료
  2. 위장 장애 치료
  3. 피부와 모발 보호 및 영양공급
  4. 수면개선
  5. 혈당수치 조절
  6. 철보급
  7. 관절 통증 감소
  8. 심혈관계 보호
  9. 눈건강 개선
  10. 고혈압 감소

 

모링가의 효능이 정말 다양해서 위에 10가지로 추려보았습니다. 그러면 모링가가 어떻게 우리몸에 좋은지 간략하게 알려 드릴게요.

 

 

1. 간보호 및 암예방 치료

 

모링가는 항결핵제로 인한 손상으로 부터 간을 보호하고 회복과정을 가속화 하며, 모링가 추출물에는 암발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특성과 암세포의 발달을 억제하는 화합물인 나이아지미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2. 위장 장애 치료

 

변비, 위염 및 궤양성 대장염과 같은 위장 장애를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으며, 항생 및 향균 특성은 다양한 병원체의 성장을 억제하는데 도움을주고, 모링가의 높은 비타민B함량은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3. 피부와 모발 보호 및 영양공급

 

모링가씨에는 항산화, 항염증 및 방부성이 풍부하여 피부 관리에 매우 좋습니다. 자유 라디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는 모링가는 피부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 할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보습 및 해독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어 피부와 모발을 강화하고 피부감염과 염증을 치료할수 있습니다.

 

 

모모단 가격 효과 부작용

탈모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으로써, 두피에 필요한 영양분이 부족하거나 여러 가지 스트레스로 인하여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채워줄수 있는

bluesmj.tistory.com

 

4. 수면개선, 혈당수치조절

 

모링가 잎을 뜨거운물에 15분동안 담갔다가 쥐침전에 마시면 숙면에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또한 혈액의 포도당과 소변의 당과 단백질 양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어 당뇨병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5. 철보급, 관절통증 감소

 

뼈를 건강하고 가앟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칼슘과 인을 함유하고 있으며, 항염증특성과 함께 모링가 추출물은 관절염과 같은 질환을 치료하고 손상된 뼈를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모링가에는 시금치보다 3배많은 철분이 함유되어 있어 신체에 혈액을 풍부하게 하고 산소를 운반하기 위해 충분한 철분을 공급하므로 철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6. 심혈관계 보호, 신장 결석 보호

 

40대이상 특히 남성분들에게 필요한 성분으로 강력한 항산화제로써 심장 손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며 건강한 심장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또한 신장, 방광 또는 자궁에 결석이 생길 가능성이 낮아 질수 있습니다.

 

7. 눈건강 및 고혈압 감소

 

모링가는 높은 항산화를 함유하고 있어 시력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망막 혈관 확장을 멈추고 모세혈관막이 두꺼워지는것을 방지하여 망막 기능장애를 억제할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소티오시아네이트와 나이아지미닌이 함유되어 있어서, 동맥이 두꺼워지는것을 막아 혈압을 정상화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입니다.

 

 

초임계 루테인 아스타잔틴 뉴트리코어 추천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눈은 좋아지기보다 나빠지기만 합니다. 이러한 눈을 지켜주기 위해 우리가 최소한으로 해줄 수 있는 것은 루테인 아스타잔틴과 같은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입니다. 지금

bluesmj.tistory.com

 

모링가 열매
모링가 열매

모링가 부작용

 

모링가에는 다양한 성분이 존재함으로써, 이를 사용할때는 전문가와 상의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임산부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유인즉 모링가에는 불임 특성을 가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모링가를 복용할때 각 회사마다 나와 있는 라벨을 잘 읽고 복용량을 잘 지켜주어야 합니다. 아래 약을 섭취하고 있는 분들은 섭취에 고려를 해보셔야 합니다.

 

  • 갑상선 관련약 - 모링가의 잎에는 갑상선 기능을 도울수 있지만 다른 갑상선약과 함께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 당뇨병 약물 - 모링가 또한 혈당을 낮추는데 사용되기 떄문에 혈당수치가 너무 낮아지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합니다.
  • 고혈압 치료제 - 혈압을 낮출수 있기 때문에 혈압약을 함께 섭취하면 혈압이 너무 낮아질수 있습니다.

 

모링가는 사람 건강상 이점이 많은 식물로써, 보통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고 염증예방, 신체가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로감소 및 에너지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 모링가 제품 가격

  • 국산 모링가 100g당 1만원정도
  • 유기농 모링가 분말가루 12,500원
  • 모링가 분말 보통 12,000 - 16,000원

위와 같은 가격정도에 모링가 제품을 구입할수 있으며 택배비는 3천원 포함되어 가격이더 올라갈수 있습니다. 모링가 가격은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에 섭취하는데 부담가는 가격은 아니니 전문가와 상의후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모링가 열배 효능 부작용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멀티비타민 섭취해야 하는 이유

많은 사람들이 물어봅니다,  멀티비타민(종합비타민)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꼭 섭취해야 하나요, 이렇게 묻는데요, 왜 멀티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는지 7가지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 그와 관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