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추천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추천


멀티비타민을 왜 드셔야 하는지 아시나요. 과일 및 채소를 충분하게 먹지 않으면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여, 심장병, 뇌졸중, 암 및 기타 건강상태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수 있습니다. 그래서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을 추천하고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멀티비타민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우리가 채우지 못하는 영양분을 보조제로 많이들 보충하고 있습니다. 멀티비타민도 그와 같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조제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수 있습니다.

 

 

멀티비타민을 왜 먹어야 할까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영양에 필요성이 증가하며, 이와 동시에 몸이 영양분을 흡수하는것이 더 어려워 집니다. 이런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종합 비타민제와 같은 제품을 우리는 섭취하는 것입니다.

 

 

▣ 심장건강에 좋음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면 심혈관 질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 B1, B2, B6, K1, 나이아신 (B3), CoQ10 및 마그네슘은 모두 심혈관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 암 및 면역력 향상


비타민은 일부 암 위험 감소하며, 매일 종합 비타민제를 섭취하면 암 위험이 현저하게 감소한다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 C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강력한 항산화 제 역활을 합니다. 비타민 D와 E도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멀티비타민

 

▣ 눈건강 도움

 

비타민 A, C, E, 나이아신 (B3) 및 셀레늄은 눈 건강을 지원합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또한 유해한 광파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루테인 및 제아잔틴이 조합 된 종합 비타민은 황반 변성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수용성 비타민

 

과도한 지용성 비타민 (A, D, E, K)이 체내에 저장됩니다. 수용성 비타민 (B와 C)은 그렇지 않습니다. 과잉 수용성 비타민은 단순히 몸을 통해 이동합니다. 이것은 이러한 필수 비타민을 매일 섭취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건강한 피부와 머리카락


풍성한 모발을 위해 비타민 B3 (니아신), 비오틴 및 비타민 C를 섭취하세요. 건강한 피부를 위해 비타민 A, C, E 및 CoQ10을 섭취하면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 B를 복용하면 스트레스 및 불안 감소할수 있습니다.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성분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은 화학적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요것 하나만으로 신뢰가 가며 뉴트리코어 멀티 비타민은 어떤 성분이 있나 확인해볼게요. 아차 제가 이전에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먹을까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

 

 

그이유는 남자와 여자가 먹어야할 비타민 미네랄의 차이가 있다고 들었는데 해당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제품은 남녀 제품이 따로나오길래 혹 했다가, 여러가지 평을 보고 그래도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이 좋겠다 싶어서 해당 제품을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멀티비타민

 

▣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성분

 

  • 비타민B1 - 탄수화물 에너지 대사 필요

  • 비타민B2 - 체네 에너지 생성 필요

  • 비타민C - 결합조직 형성 기능유지, 철의 흡수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 비타민B6 - 단백질, 아미노산 이용필요

  • 비오틴,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 필요

  • 엽산 - 세포와 혈액생성 필요, 혈액 호모시스테인 수준 정상 유지 필요

  • 나이아신 - 체네 에너지 생성 필요

  • 칼슘 - 뼈와 치아 형성 필요, 신경 근육기능유지, 혈액응고 필요 , 골다공증 위험 감소

  • 아연 - 정상적인 면역, 세포분열에 필요

 

 

제가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을 구입해 먹은지 여러달이 지났습니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구입했는데, 뉴트리코어의 장점은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차이가 거의 없다는 것과 행사할때 3+1로 한꺼번에사면 1개를 공짜로 끼어주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50대이상인 분들은 멀티비타민 하나정도는 꾸준히 드시는것도 좋아보이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지요. 만약 멀티비타민 미네랄 제품을 찾으신다면, 해당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을 추천해 봅니다. 그리고 꼭 3+1로 구입하세요. 그게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이상으로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 관련글

 

 눈이 침침한 이유 정보 총정리

 

 황반변성 자가진단 증상 치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