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 독감주사 가격 4가 무료

보건소 독감주사 가격 4가 무료


최근 독감백신으로 인한 사망사고 때문에 많은 분들이 독감주사를 꺼려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요즘은 조금 잠잠해진 것 같아서 저는 보건소에 독감주사를 접종하러 갔습니다. 기존 독감주사는 아이들 포함 3가까지 공짜였고 4가부터는 조금 돈을 더 지불했는데 이번에 아이, 청소년, 어르신들 4가 독감주사가 모두 무료네요.

 

보건소 독감주사 가격

보건소 독감 주사 가격

 

이번에 아내와 아이는 일반 병원에서 독감 주사접종을 하였습니다. 아이 같은 경우 일반 병원이라고 해도 독감 무료접종 지정 병원이라면 18세 미만의 아이들은 무료로 3 가도 아닌 4가 독감백신을 접종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독감백신이 부족해서 못 맞고 있다가 이번에서야 접종하게 되었습니다.

 

 

 

 

특정 바이러스 때문에 아이와 와이프는 사람들이 그나마 덜 있는 일반병원에서 아이는 무료, 와이프는 4만원을 주고 접종을 하였고, 저는 보건소에서 접종을 하였는데, 최근 독감주사로 사망한 사건 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을 거라 생각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저의 생각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거진 1-2시간 걸려서 보건소 독감주사 접종을 마쳤습니다. 가격은 2만 5천 원으로 일반 병원보다 1만 5천 원 정도 더 저렴하게 맞을 수 있었습니다. 최근 바이러스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솔직히 이럴 때는 보건소보다 1만 5천 원을 더 지불하더라도, 가까운 동네 병원이나 안전한 일반병원에서 독감주사를 맞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독감예방주사

 

▣ 독감 예방주사 언제까지 맞아야 하나

 

제 생각으로는 지금이라도 맞는 게 효과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독감은 내년 5월까지 유행할 수다 있다고 합니다. 아래 보건소에서 보낸 문자 메시지 참고하세요.

 

 

보건소 독감주사 가격

 

위 문자 메시지처럼 내년 5월까지 유행한다고 하니 독감 예방접종 꼭 맞으세요. 특히 무료로 맞을 수 있는 18세 미만의 청소년 아이들, 그리고 어르신들 꼭 맞으세요. 독감으로 인해 사망하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우리는 인지해야 합니다.

 

 

 

독감 예방접종

무료접종 대상자 및 기간

 

독감예방접종 어린이

 

 

독감예방접종 어르신

 

독감예방접종 임산부

 

 

위 무료접종기간을 숙지하시고 해당 기간이 지나지 않도록 꼭 그전에 독감주사를 접종하시기를 바래봅니다. 그리고 분명 작년에는 3가까지 공짜고 4가부터는 약간의 돈을 더 지불하고 접종을 했는데, 대한민국 의료복지가 점점 좋아지고 있나 봅니다.

 

 

 

 

이번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대한민국이 세계적으로 방역 모범국이 되더니 전 세계사람들이 한국을 관심 있게 보고 있습니다. 다음 세대에는 조금 더 나은 미래를 선사하기 위해서라도 건강하게 국가에서 공짜로 해주는 독감주사 접종을 꼭 하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보건소 독감주사 가격 4가 무료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