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혈청 안약 안구 건조증 효과

자가혈청 안약 안구 건조증 효과


안구 건조증으로 인하여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안구건조증이 심해지면 일반적인 생활을 하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일반적인 식염수도 더이상 도움이 되지 않아 결국 자가혈청 안약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이런 자가혈청 안약 보관 및 효과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자가혈청 안약이란

 

자가혈청은 화학적으로 화상을 입은 눈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관류 펌프의 능력을 테스트하는 1975년 연구에서 사용 된 액체 중 하나라고 합니다. 자가혈청은 결막염, 건성과 쇼그렌 증후군 환자에게서 사용 효과가 있습니다.

 

 

자가혈청 안약은 환자 자신의 혈액에서 파생 된 점액으로 안구 건조증 환자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효과를 제공한 안구 건조증에 도움이 되는 안약입니다. 자가혈청 안약 (ASED)은 효과적이고 내약성이 뛰어나며 인공 눈물로 복제할 수 없는 물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자가혈청 안약

 

▣ 자가혈청 안약 장점

 

세럼에 포함 된 다양한 성장인자와 영양소는 눈이 매우 건조하거나 피부 표면에 흉터나 기타 이상이있을 때 놓칠 수있는 눈 표면에 많은 것들에 효과가 있습니다. 다른 이용 가능한 치료법으로도 잘 완화되지 않은 환자의 안구 건조증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유되지 않는 각막 상피 ​​결손을 도울 수 있습니다. 자가혈청에는 알부민, 비타민 A, 신경 및 표피 성장 인자를 포함하여 건강한 세포 성장과 안구 표면의 치유를 촉진 할 수있는 생물 활성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가혈청안약 단점

 

▣ 자가혈청 안약 단점

 

단점으로는 장기간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혈청을 준비하기 위해 이루어져야하는 빈번하고 불편한 채혈입니다. 외부 혈청이 연구되고 있지만 질병을 전파하고 과민 반응을 일으킬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가격적인면의 부담이 있습니다. 자가혈청은 자신의 피를 채혈하여 멸큔튜브에 넣고 몇시간동안 응고되도록 준비해야 하며, 그이후 혈액을 원심 분리기에 15분동안 회전시켜 혈천분리후 멸균식염수로 희석시킵니다. 방부제를 사용할수 없으며 이로인하여 잘못된 관리로 박테리아가 증식할수 있는 부작용의 단점이 있습니다. 

 

 

 

자가혈청 안약 보관

 

▣ 자가혈청 안약 보관

 

자가혈청은 잘못관리하면 박테리아가 증식하여 오히려 더큰 부작용이 따를수 있습니다. 이에따라 개봉하지 않은 새로운 약병은 냉동실에서 3개월까지 보관할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위해 개봉한 자가혈청안약은 48시간 이내 사용해야 합니다.

 

 

48시간 이후 사용하지 않으면 폐기를 해야하는데, 1병을 가지고 1주일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더군요. 의사분에게 확실히 여쭈어 보세요 48시간 이후 계속 사용해도 되는지 안약은 눈에 들어가는 약이므로 작은 방심이 잘못된 결과를 불러 올수도 있습니다.

 

 

 

 

안구건조증이 심한분들은 자가혈청 안약을 사용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자가혈청안약을 사용하고 있으며 비용은 병원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대략 4-5만원으로 1주일정도 사용할수 있을것 같네요. 이상으로 자가혈청 안약 안구 건조증 효과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