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임플란트 치조골 수술 비용

어금니 임플란트 치조골 수술 비용


나이가 들어갈수록 이빨은 나의것이 아닌 만들어 진걸로 채워져 나가고 있다. 어릴적 치아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아서 그런지, 많은 나이가 아님에도 임플란트를 몇개나 하게 되었고, 이러한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께 어금님 임플란트 비용 및 치조골 이식 수술 비용에 대해 정보를 공유합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


여러분은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을 얼마 정도로 책정하고 있습니까? 어떤 사람은 100만원이면 가능하다, 또 어떤 사람은 200은 들어야 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최근 몇일전 임플란트를 끼어 넣은 사람으로써 금액을 이야기 하자면, 120-140정도면 충분합니다. 그러나 변수가 있습니다.



바로 이변수 때문에 20-30만원 정도 금액이 더 지불됩니다. 어금니에 임플란트를 하면 국내브랜드로 대부분 합니다. 해당 국내 유명한 임플란트 브랜드는 너도나도 다 알고 있습니다. 해당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은 100만원 초중으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국내 브랜드는 대략적 120-140정도의 금액으로 하면 돼지만, 독일제품의 임플란트는 국내 보다 대략 40-50만원정도 더 비쌉니다. 왜 비싼지는 잘 모르지만 그것이 더 견고하다고 이야기하는데, 모르겠네요. 저또한 해당 독일제품을 임플란트만 200만원 주고 해넣었기 때문에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몇일전 해넣은 제품은 국산 브랜드로, 130만원정도 비용을 지불했으며, 제가 돈이 더 들어가게된 이유는 바로 뼈가 부족해서 치조골 수술을 추가하였기 때문입니다.




01234

치조골 이식 수술 비용


보통 치조골 이식 수술을 하게 되는 치아는 어금니쪽의 치아입니다. 보통 예전에 치아를 크라운으로 씌어놓았는데, 해당 부위에서 염증이 생겨, 어쩔수 없이 발치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치조골 이식 수술을 하게될 확율이 높습니다.



치조골 이식 수술은 말그대로 부족한 뼈를 채워 넣는 이식 수술입니다. 치조골 이식에 들어가는 재료가 한캡으로 되어 있는데 이것의 가격이 40-50만원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제가 치조골 수술이 두번째거든요 대부분 20-3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해줍니다.





▣ 몇 일전 임플란트 수술비용

  • 오스템 임플란트 130만원

  • 치조골 이식 비용 30만원



이렇게 저는 총 160만원의 임플란트 비용이 발생 했습니다. 임플란트를 해야한다면, 꼭 해당 치과가 앞으로 쭈욱 계속적으로 이용할수 있는지 채크하셔야 합니다.



중간 중간 임플란트는 관리를 받아야 하며, 보통 5년간 무상으로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임플란트 비용이 싸다고 아무데나 가서 하면 안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비싼 임플란트(외국꺼) 어떤가요?


지금 저의 입안에는 임플란트가 총 3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한개는 200만원짜리 독일산, 나머지는 120-130만원짜리 중간급 국내산 임플란트 인데요. 현재 저의 입안에서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바로 독일산 제품입니다.



해당 독일산 임플란트는 다른 치과에서 했는데요. 할때 치아의 크기를 제대로 잘 마추지 않아서 계속 이물질이 끼고, 이물질이 끼니간 불편하고 맘에 안듭니다.






즉 임플란트의 가격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국내산, 외국산 중요한게 아니에요. 얼마나 나의 치아에 딱 알맞게 잘 마추어 주는지 치과의사의 실력이 제일 중요합니다. 기억하세요. 임플란트가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라 치과 의사 선생님이 얼마나 잘 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치아의 편안함은 달라짐니다.



치과는 하루 하루 늦게 갈수록, 비용이 더 들어갑니다. 따뜻한 물을 먹거나, 따뜻한 음식을 먹었는데 치아가 욱씬 거린다면, 얼른 치과를 찾아가세요. 그 잠깐의 타이밍이 당신의 치아의 수명을 좌지 우지 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어금니 임플란트 치조골 수술 비용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