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럴커 퐁퐁남 뜻 대한민국 현실

스탑럴커 퐁퐁남 뜻 대한민국 현실


대한민국 남녀 갈등을 조성하는 다양한 말들이 존재하는데 그중 스탑럴커, 퐁퐁남이라고 이야기하는 요즘 시대의 사람들에게 스탑럴커론 이런 것은 생각하기 나름이다 말하지만, 열심히 잘살고 있는 이 시대 가장들에게 퐁퐁남 이라며 비아냥 거리는 그들에게 정상적인 책임감 있는 남성들을 대신해 한마디 해봅니다.

 

스탑럴커
스탑럴커

스탑럴커 뜻

 

현재 40대 50대 초반의 남성들이라면 정말 재미있기 즐겼던 게임 스타크래프트에서 저그 종족의 히드라가 각성하면 거미 럴커가 되는데, 이러한 럴커는 오버로드가 없는 이상 땅속에 숨어 보이지 않아 럴커가 숨어 있는지 모르고 돌진하는 적군을 사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빗데어 착한 여자인것 처럼 자신을 감추어 남자들을 이용해 피해를 주는 이러한 행동을 스탑럴커를 닮았다고 하여 스탑럴커론이 대한민국 여성을 빗데어 최근 신종어가 되어 나타났습니다.

 

물론 요즘 페미 페미 하면서 문제가 많은 여성들이 분명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정상적인 여성은 저런 온라인상에 모습을 제대로 나타내지 않고 관심도 없다는 것입니다. 즉 이상한 여자들이 너무 설쳐대는 바람에, 모든 여성들이 욕을 먹고 있는 현 상황이 참으로 개탄스럽네요.

 

이상한 여성이 많아진 건 사실이지만, 아직도 훨씬 정상적인 여성이 많음에도 대한민국 대다수의 젊은 여성들이 마통론이다, 자기 자신뿐이 모른다 라는 편견을 인터넷상 모자란 여성들 때문에 피해를 입게 되었습니다.

 

확실한 건 잘살고 정상적인 여성들이나 남성들은 온라인에 댓글에 목숨 걸고 달고 싸우고 하지 않음을 인지하시고, 자신들의 유입을 늘리기 위해 이러한 사회적 문제를 더욱더 교묘하게 크게 만드는 사람들을 주의해야 함은 물론, 페미를 하는 소수의 사람들 말은 모르쇠로 방관하는 게 옳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에 다른 나라 국적을 가진 사람들이 남녀 갈등을 조성하고 있다는 것을 뉴스든 어느 매체에서 보았을겁니다. 인터넷에서 남녀 갈라서기를 하고 있는것이 어쩌면 대한민국 국력을 낭비하고 단합하지 못하게 하는 제3의 세력들 일수도 있다는것을 한 번쯤은 주의를 둘러보아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스타크 럴커
스타크 럴커

퐁퐁남 뜻

 

 

퐁퐁남 뜻을 보면 30대 40대 50대 남편들을 대상으로 젊은 남자들이나 결혼을 하지 않은 남자들이 물소남 퐁퐁남 하면서 현재 대한민국 여성들이 페미가 가득하게 된 것을 그들 때문이라며, 역시나 남 탓으로 말하는 무책임한 사람들이 하는 뻔한 이야기를 말합니다.

 

여기서 퐁퐁남 뜻은 해석하기 나름인데, 여성들에게 너무 잘해주고, 호구짓 하며, 한 것에 비해 돌려받는 것 없고, 돈 벌어다 주는 노예 수준, 대우받지 못하고 비참하게 살아가는 남자를 이야기합니다. 여기에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저러한 퐁퐁남들이 득세하니 요즘 여성들이 저렇게 페미스럽게 변했다고 주장을 합니다.

 

이런 이야기를 유튜브로 많이들 듣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저 같은 남자도 가끔 내 혼자만 힘들고, 나만 이렇게 불쌍하게 사는 것 같은 생각이 들 때 저런 유튜버들 말에 귀가 솔깃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들의 이야기가 모두 틀렸다는 건 아니지만, 맞지도 않다는 것을 말하고 싶고, 이러한 이야기를 하면서 남자들이 말하는 페미스러운 여자들이 대부분 능력 없는 여자이거나 별 볼 일 없는 여자라고 말하는 것처럼 퐁퐁남, 물소남이라고 말하는 그들 또한 능력으로 보자면 퐁퐁남 물소남 보다 못한 사람들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퐁퐁남, 물소 남이라 말하는 이 사람들은 대한민국 경제를 지탱해 오는 열심히 공부해서 다양한 직업군에서 성실하게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들의 특징은 그래도 학교 다닐 때 중간이상 열심히 공부했고, 모나지 않은 성격에 주변사람들과 잘 지내고, 그렇기에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어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을 하였고, 뭐든 꾸준히 열심히 무슨 일이든 하였기에 어느 정도 소득 수준이 받쳐주어 가정을 이루어 사는 남자들이 태반입니다.

 

 

퐁퐁남=능력남
퐁퐁남=능력남

퐁퐁남을 비아하는 이유

 

 

요즘 듣다 보면 자신을 희생하고 가족을 위해 열심히 사는 가장들을 퐁퐁남이라며 왜 그렇게 사냐고 말하는 족속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기 자신뿐이 모르는 이기주의적 가치가 높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부양하고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되려 손가락질하는 이사회가 페미스러운 여성들과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솔직히 말해서 정상적인 남자들이 그러한 방송에 댓글 달고 반박하고 하는 게 우습습니다. 요즘같이 경기가 어려운데 바쁘게 열심히 살아야지요, 지들 돈 벌라고 갈라 치기 하는 영상에 댓글 달고 할 시간이 어디 있습니까, 안 그래요.

 

제발 편 가르기 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남편들이 모이면 어쩌다가 와이프 이야기 나오고 자식 이야기 나옵니다. 그리고 자기 와이프 또는 자식이 이렇게 한다고 이야기를 하긴 합니다.

 

그래서 자신들의 마음을 몰라줘서 서글프긴 하다고 말은 하지만, 그 안에 내포된 이야기를 다 들어보면 서로 자랑질하고 있는 겁니다. 앞으로 까는 것 같지만, 사실 까는 게 아니라 자기가 더 힘들다고 서로 위안 삼아 안주거리로 이야기하는, 그러면서 더 힘내는 삶의 이야기 일뿐인데, 이것을 가지고 결혼한 사람들이 가엽다 불쌍하다 말하는 그들은 이혼했거나 결혼하지 않은 남자가 아닐까 하네요.

 

물론 힘들죠, 그러나 그들이 까고 있는 30대 후반 40대 이상 퐁퐁남 남자들은, 대다수가 연애결혼을 했을 것이며, 현재의 와이프를 사랑해서 연애한 그 추억으로 그녀가 행복하게 살았음 하는 게 바람입니다.

 

그래서 힘든 회사생활도, 힘이 드는 다양한 문제도, 와이프, 자식이라는 가족을 생각하며 이겨내고 나아가는 겁니다. 누군가의 눈에는 가엽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이 뒤돌아 보면 얼마나 가치가 있는 삶인지 나이가 들어갈수록 누군가를 위해 해줄 수 있다는 것이 진정한 행복 중 하나인걸 인지하게 됩니다.

 

진짜 당신들의 아버지가 불행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뭐라도 더 해주고 싶어서 안달하는 그분들이 진짜 불행할까요? 약속의 5년 10년, 어디서 이 딴말들을 만들어 내는지, 그래야 조회수가 올라가니 간요.

 

대부분의 정상적인 사람들은 조용히 지내는데, 소수의 목적이 있는 사람들이 분란을 일으키고, 지들끼리 모여 가치관 중심이 약한 사람들을 세뇌시키는 그러한 문제점들이 많아지고 있는 세상입니다.

 

결혼 문화자체도 이상하게 흘러가는 현실을 보고, 대한민국 여성들은 눈을 낮추고, 남자들은 여성을 혐오할게 아니라, 좋은 여성을 찾으면 됩니다. 의외로 많이 있는데 온라인상 페미스러운 것들 때문에 더욱더 요즘 남성들이 대한민국 여성들을 멀리하는 것 일수도 있다 생각이 드네요.

 

다만 대한민국 남성분들 퐁퐁남 물소남 이런 건 만들어내기 나름입니다. 오히려 뒤처져 있던 방구석 키워드 맨들이 정상적인 남자들을 까고 미화시키는 신종어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퐁퐁남, 물소남이 아니라 능력남이 맞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남자가 아닌 부모가 되었기에 부모로서 자식을 키우기 위해 희생이란 것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벌이가 비슷한데 자식이 생겼으니 당연히 내 것을 줄이고 자식에게 그만큼 비용을 넣어야지요, 그것이 내것을 내어주니 희생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희생하는 자식을 둔 부모를 보고 퐁퐁남이니 물소남이나 말하는 것들은 도대체가 이해가 안 되네요. 그리고 다 큰 성인이 자신이 결정한 것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은 당연한 것인데, 그 사람의 결혼에 니들 때문에 대한민국 여자들이 그렇게 되었다, 결국 남 탓만 하고 있는 그들을 볼 때, 참 모 하자는 건지 결국 전부 남 탓이고, 지핫은 하나도 없는 족속들을 이야기를 여러분들은 계속 듣고 있을 건지 궁금하네요.

 

 

손뼉은 부딪혀야 소리가 납니다,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한쪽만의 잘못이 아님을 인지하고, 이런 경우는 서로 과한 것은 양보하고 자신의 잘못부터 되돌아보고 인정해야지, 서로가 서로에게 끌리게 되고 화해할 수 있는 겁니다.

 

제발 남녀 편 가르기좀 그만했으면 하고, 자신의 수익을 위해 사회적 잇슈를 악질적으로 누구의 잘못이라고 편가르기 하는 당신들이 더 문제라는 거 니들은 아는지, 돈을 벌어야 해서 어쩔 수 없는 건 알지만, 당신의 자식들이 그러한 내용을 보면 부끄럽지 않나, 그러니 얼굴은 공개 못하겠지요. 적당히들 합시다, 대한민국 아이들이 뭘 보고 배우겠나요, 중국이나 이런 나라에서도 우리나라에서 댓글 작업 편 가르기를 하고 있는데, 댓들도 똑같다고 봅니다.

 

이 시대 진정한 아빠들은 와이프를 신뢰하고 와이프 또한 남편이 고생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잘 알고 그걸 꼭 말해야 남자들이 아는 게 아닙니다, 와이프의 단순한 언행만 봐도 압니다.  또한 말 안 듣는 자식들이지만, 1000번 아빠의 마음에 안 들고 속상하게 해도 단 한번 웃는 그 모습만 보아도 이전 속상한 마음은 눈 녹듯이 사라집니다.

 

이것이 부모이자 아빠의 마음입니다. 엄마의 마음 또한 별반 다를지 않을 겁니다, 물론 엄마이기 이전에 와이프로써 별난 사람들도 많겠지만, 대다수의 와이프들은 충실히 살아가고 있음인데, 소수의 페미들 때문에 열심히 살아가는 아빠 엄마들이 퐁퐁남, 스탑럴커 등등 별의별 희한한 소리를 듣는 게 안타깝네요. 이상으로 스탑럴커 퐁퐁남 뜻 대한민국 현실 포스팅을 줄입니다.

 

대부분의 정상적인 사람들은 그러한 것들을 무시하고 살아가는데, 모난 인간들이 먹고살기 위해 벌 짓을 다하고 그러한 단체가 만들어지니 이러한 지들 유리한 내용들이 여러 매체에 나오는 것을 보고 아이들이 뭘 보고 배우겠나요, 정상적인 사람들의 목소리도 아이들을 위해 커져야 될 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람상조 해약 해지환급금 후기

 

보람상조 해약 해지환급금 후기

한때 상조 하나정도 들어놓는것이 당연하게 생각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이러한 상조에 문제가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해약을 하였고, 필자 또한 오늘 기존에 들어 놓은 보람

bluesmj.tistory.com

실비 보험료 인상 유지 할 수 있을까

 

실비 보험료 인상 유지 할수 있을까

올해 물가도 많이 오르더니 결국 실비 보험료 인상은 불가피 했는지, 저번달까지 내던 실비 보험비가 이번달에 44%가량 인상되어 월급통장에 찍혔다, 새롭게 들은 보험인가 한참을 바라보다가

bluesmj.tistory.com

 

 

Q. 물소남 뜻?

호구에서 흑우로 유래되었으며, 제대로 된 가격을 모르고 비싸게 물건을 구입하게 된 사람들을 호구라고 했는데, 이런 것을 빗데어 남자들이 여자를 잘못 만나서 호구짓 하게 되면 물소남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