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 멈추는방법 알아보기

기침 멈추는방법 알아보기


차안이나 조용한 공간에서 급작스럽게 기침이 나는데 멈추지 않습니다. 이럴때 우리는 어떻게 기침 멈추는법을 사용해야 할가요. 이미 터져나오는 기침은 막을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완화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침이란


기침은 실제로 매우 기능적입니다. 이것은 자연 반사 작용으로 폐를 보호하고 연기와 점액과 같은 자극 물질을 제거합니다. 그러나 감기 나 독감 바이러스와 관련 될 수도 있습니다. 기침은 건조하거나 가슴에 걸릴 수 있으며 생산적 (점액을 생성하는 것) 또는 비생산적 (점액을 생성하지 않는 것) 일 수 있습니다. 땀샘 기침은 대개 생산적이며 마른 기침은 대개 비생산적입니다.





마른 기침 


과도한 점액과 관련이 없으며 약간의 자극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마른 기침은 dextromethorphan과 같은 기침 억제제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땀 투성이 기침


그것은 생산적이고 비생산적 일 수 있습니다. 폐와기도에 과도한 점액이 원인이며,기도를 청결히하기 위해 점액을 뽑아 내기 (기침)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땀 냄새가 나는 기침은 때때로 guaifenesin이라고 불리는 expect제 (expectorant)로 치료됩니다. 이것은 점액을 가늘게하고 기침을보다 생산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덱스트린 메 토르 판은 종종 기침을 진정시키는 데 guaifenesin과 함께 사용됩니다.




기침 멈추는법


1) 처방 기침 약품

처방전 강도가 높은 기침 억제제 는 일상 생활을 방해 (보통자는)하는 기침을 완화하기 위해 사용되며 카운터 제품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처방 기침 약에는 마약 성 약인 코데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약품조차도 매우 효과적이며 더 많은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으며 카운터 제품보다 더 많은 위험을 초래합니다.



2) 가습기 사용

상부 호흡기 질환에 걸리면 가습기를 사용하면 다루고있는 많은 증상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공기 중에 여분의 습기를 넣어 건조한 공기로부터의 염증을 줄여 주며 이미 인후통과 불편한 비강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가습기를 사용해도 기침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지만기도의 염증을 완화시켜 기침 빈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3) 꿀

최근 연구에서 꿀 은 기침을 완화시킬 때 특히 어린이에게서 기침 약을 복용하는 것보다 효과적이었습니다. 꿀 한 숟가락만으로도 적어도 정기적으로 기침을하고 기침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꿀은 12 개월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절대로 주어서는 안됩니다. 성인에게 해를 끼치 지 않지만 1 세 미만의 어린이 에게는 보툴리누스 중독을 일으킬 수있는 보툴리누스 중독 포자를 포함 합니다.


4) 멘톨

멘톨을 함유 한 인후 트렌치 또는 기침약 은 기침을 일시적으로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톨은 가벼운 마취제로서 기침의 필요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사소한 질병으로 인한 기침을 다루는 경우,이 트릭은 일시적인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침은 실제로 좋은 것임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자극적이지만 우리의 기도로부터 여분의 점액을 제거하고 폐에 갇혀 폐렴과 같은 더 심각한 질병을 일으키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


이상으로 기침 멈추는방법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