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리소독음 효능 가격 후기

탁리소독음 효능 가격 후기


어깨에 염증이 있어서 한동안 병원에서 주는 약을 제법 오랜시간 섭취하였고, 소염진통제를 오랜 시간 섭취하면 안될것 같아 알아보던중 탁리소독음 이라고 하는 한의사들이 추천 하는 제품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런 탁리소독음 효능과 효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탁리소독음

탁리소독음

 

탈리소독음에 쓰이는 황기, 인삼, 백작약, 당귀 배출, 백봉령, 진피, 연교, 금은화, 백지, 감초등을 사용해서 만드는 약품으로써, 동의보감에 옹저가 터진뒤에 원기가 허하여 오래도록 머물지 않고 고름이 계속 나오는데 쓴다. 위의 약을 1첩으로 물에 달려서 먹는다 라고 나와 있습니다.

 

 

초기를 지나 약간 허증을띤 화농성 질환에 쓰이는 한의학상 처방, 옹저(종기), 화농성림프선염, 유선염, 다발성근염등의 해독 및 배농의 촉진에 사용 합니다. 병독을 없애는것을 포함하여 강장도 겸하여 병이 안에서 악화되는것을 막고 육아를 생성시킵니다.

 

 

▣ 탁리소독음 효능

  • 림프절염
  • 항문주위염
  • 유선염
  • 화농성질환

 

위와 같은 탁리소독음 효능이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그런데 저같은 경우 어깨쪽에 염증으로 인해 병원에서 주는 염증약을 먹고 있는데, 너무 장시간 섭취하는것 같아 알아 본것이 탁리소독음 입니다.

 

여드름이나 대상포진, 각종 피부염에 효과가 있고, 저처럼 염증을 없애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구입해서 현재 먹고 있습니다. 보통 기혈을 튼튼하게 하고 각종 수술이나 개복술후 절개 봉합한 부위의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보통 피부관련 피부염, 대상포진, 중이염과 관련되어 탁리소독음을 많이 쓰는것같고 저는 염증 때문에 먹고있는데, 열이 많은 열실한 사람들은 오히려 독이 될수 있다고 하여 한의사에게 잘 물어보고 섭취해야 합니다.

 

 

탁리소독음 환

탁리소독음 가격

 

동의보감에 나와 있듯 신체 부위에 발생하는 화농성 피부병변과 같은 질병에 탁리소독음은 효과가 있습니다. 가격은 한의원에서 3만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30포가 들어 있는데 한포에 1천원 꼴이네요.

 

  • 탁리소독음 1BOX 30포 3만원

 

▣ 탁리소독음 내용물

 

처음 포장을 보았을때 액상으로 된 제품인줄 알았는데 뜯어보니 "환"으로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환이 많아 물이 없으면 먹기가 쉽지 않으니 꼭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 탁리소독음 섭취 방법

 

일반적인 성인은 1회 1포를 식전또는 식간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 탁리소독음 섭취시 주의사항

탁리소독음 주의사항
주의사항

 

탁리소독음 환

탁리소독음 개인적 후기

 

몇일을 섭취해 보았습니다. 솔직히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는 알수 없으며, 한달정도 먹어봐야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수가 있을것 같네요. 저처럼 최근에 양약을 많이 드시고 있는 분들이 양약을 너무 오래 먹으면 안될것 같아 걱정되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도 많이 없지만 먹으면 피부에 좋다는 이야기로 일단 꾸준하게 섭취하고 있습니다. 해당 탁리소독음을 섭취하기전 한의사와 충분한 자신의 증상을 이야기하고 섭취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광동 경옥고 가격 효과 면역성 증가

경옥고가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들 들어 보셨을 겁니다. 그러나 대부분 어디서 경옥고를 사야 하는지 모릅니다. 가까운 약국에 가시면 광동 경옥고 제품을 사실수 있으며 가격은 60포기준 20만원

bluesmj.tistory.com

 

 

 

공진단 효능 가격 후기

요즘 스스로가 알지 못하는 스트레스로 인하여, 몸이 점점 피로가 쌓이고, 귀에는 이명이 들리는 여러 가지 현상이 몸에서 이루어 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렇게 몸이 좋지 못함을 느끼고 큰맘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