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줄이는법 착한팩토리 핑크리얼팩 효과

모공 줄이는법 착한팩토리 핑크리얼팩 효과


모공 줄이기 위해 모공 줄이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제품 착한 팩토리(CHAKAN) 핑크리얼팩 가격 대비 효과가 좋다는 평가와 일시 품절과 5차 완판까지 제품이 없어 구입하지 못할 정도로 인기가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당연히 구입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얼굴-만지고-인상-찌푸리는-여자
피부

착한팩토리 핑크리얼팩 효과

 

모공 줄이는법은 다양하지만 내용은 모두 뻔합니다. 일단 팩을 해주고 가꾸어 주어야하는데, 매일하기 귀찮아요. 그리고 웬만큼 괜찮은 팩은 계속해주면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한 팩중 착한팩토리 핑크리얼팩이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핑크리얼팩은 전문임상기관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모공크기 개선 테스트완료 및 피부 0.00 비자극 판정을 받은 믿을수 있는 화장품으로써 의약품은 아닙니다.

 

 

착한팩토리-효과-표
착한팩토리

 

▣ 핑크리얼팩 효과

 

  • 넓어진 모공

  • 늘어진 모공

  • 지극한 각질

  • 칙칙한 피부

 

위와같은 모공, 각질, 피부를 집중 캐어하여, 보다 아름다운 피부로 개선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착한팩토리 핑크리얼팩은 화장품이지 의약품이 아닌관계로, 개인에 따라 효과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화장하고-있는-여자
화장

모공 줄이는법

 

멀리서 볼때는 미인이었는데, 가까이서 보니 모공으로 인해 100미터 미인이었다 이런말 들이 있습니다. 그만큼 피부관리가 중요하고, 얼굴피부 관리중 모공관리가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제가 CHAKAN팩토리 핑크리얼팩을 추천 드렸지만, 솔직히 이것만으로 가능할까요.

 

 

만약 그렇다면, 비싼돈 들여 피부 숍이나, 고가의 화장품을 바르지 않았을겁니다. 우리는 알아야 할것이 모공하나만 고민할게 아니라 피부에 좋은 성분과 제품들을 함께 고민해 봐야 합니다. 특히 20세 이후부터 콜라겐이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이말인즉 이때부터 피부가 늙기 시작한다는것, 인지해야합니다.

 

피부가 좋을때 즉 젊을때는 모릅니다. 하지만 20세이후 콜라겐을 먹고 있는 여성분과 30-40대 이후 콜라겐을 드신 여성분의 피부의 차이는 탄력과 팽팽함으로 느낄수 있습니다. 그만큼 관리의 중요성이 당신의 피부나이를 말해줄수 있습니다. 아래 모공 줄이는법을 참고하세요.

 

 

착한팩토리-성분-사용-효과표
모공 효과

 

▣ 클렌저로 세척


클렌저를 사용하면 여드름 증상을 최소화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유지할수있습니다. 단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매일 밤 세안을하고 클렌저로 세안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이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 적당한 열기


모공을 막기 위해 한증 실에 앉아있는 것같은 따뜻한 증기가 필요합니다. 증기는 모공을 열고 몸이 땀을 흘리게 만둘어 모공 안의 먼지, 기름 또는 갇혀있는 박테리아를 제거함으로써 모공이 작게 보일수 있습니다.

 

▣ 레티노이드

 

레티노이드 성분이 포함된 제품과 비타민 A가 포함된 제품은 모공 축소에 효과가 있습니다. 슈퍼마켓과 약국에서 제품의 성분 라벨을 읽고 트레티노인이 나열된 크림을 찾으세요.

 

 

▣ 에센스 오일


정향 과 계피 껍질 오일 과 같은 항 염증 에센스 오일은 피부에서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균형 잡힌 피부와 모공을 줄이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 피부 각질 제거


각질 제거는 모공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갇혀있는 독소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얼굴을 깨끗이 문지르면 피부 표면의 먼지 나 오염 물질이 쌓여있을수 있는 죽은 피부 세포와 함께 쓸려집니다. 이렇게하면 일반적으로 얼굴이 더 매끄럽고 모공이 줄여보입니다.

 

 

▣ 클레이 마스크 사용

염증과 여드름 흉터를 줄이는 빠른 방법은 점토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클레이 마스크는 모공 아래의 피지를 건조하고 불순물에 달라 붙어 마스크가 마르면 빼내어 모공을 최소화합니다. 클렌징 루틴의 일환으로 일주일에 2 ~ 3 회 클레이 마스크를 사용해보십시오.

 

 

 

맑고-예쁜-피부-여자
피부

모공 줄이는법 결론

 

젊을때는 모공이 그저 보기 싫은 문제 정도로 이야기 할수 있지만, 실제로는 피부 노화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일수 있습니다. 모공이 작으면 안색이 더 매끄럽게 보이고 화장할때 고른 톤과 메이크업 마감이 더 예쁘게 될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공을 없앨수는 없지요. 사실 모공은 중요한 기능하기 때문이며, 모공은 땀과 기름이 피부를 통해 빠져 나가도록하여 몸을 식히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면서 독소를 제거합니다.

 

즉 적당한 크기의 모공을 관리하기 위해 피부관리를 해야하며, 아름답게 사는것 만큼 즐거운것 또한 없다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모공 줄이는법 착한팩토리 핑크리얼팩 효과 포스팅을 줄입니다. 아래 모공과 관련된 포스팅이 더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관련글 참고하기

 

 얼굴 붓기 빼는법 건강 이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