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독감 증상 전염성

A형독감 증상 전염성


안녕하세요 추워지는 날씨 다시한번 A형 독감 유행이 시작되는것 같습니다. 이런 a형 독감 증상 및 전염성이 어떻게 퍼지는지에 대해여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



A형 독감 이란


인플루엔자는 바이러스로 인한 코, 목 및 폐 (호흡기)의 감염입니다. 인플루엔자는 연중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지만 대부분 겨울철에 발생합니다. 또한 인플루엔자 A는 전염성이 높은 호흡기 질환입니다.


인플루엔자는 바이러스에 의해서도 발생하지만 건강하다면 일반적으로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면역성이 악화된 사람 또는 다른 종류의 인플루엔자가 일부 사람들에게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는 A, B 및 C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인플루엔자 A는 B및 C보다 심각합니다. 이 바이러스는 널리 확산되는 것으로 알려진 유일한 유형입니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는 항상 변화하고 진화하고 있습니다.  조류독감, 돼지독감도 여기에 포함되겠네요 언젠가 이러한 독감이 변형되어서 사람에게도 전염이 된다면 그땐 많은 인구가 사라질거라 생각합니다.






A형독감 증상


인플루엔자의 증상은 갑자기 시작되는 38.5 ° C 이상의 열, 인후통, 콧물, 기침, 두통, 근육통, 식욕 부진 및 피곤함입니다. 사람들은 증상이있는 날과 증상이 시작된 후 5일 동안 인플루엔자를 전염시킬 수 있습니다.


■ A형 독감 증상

  • 열과 오한

  • 두통 과 근육통

  • 피곤 하고 약한 느낌

  • 재채기, 답답하거나 콧물

  • 인후염 과 기침

  • 어린이는 복통, 메스꺼움 및 구토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감기와 비슷하지만 감기는 보통 통증과 고통을주지 않습니다. 증상이 호전되지 않고 악화되면 의사를 만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슴 통증 , 숨가쁨, 현기증 또는 혼란 을 느끼 거나 구토를 많이하는 경우에도 즉시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A형독감 전염성 / 예방


인플루엔자는 공기를 통해 퍼집니다. 이 질병을 앓고있는 사람이 기침, 재채기 또는 대화를 할 때 바이러스가 공중으로 들어옵니다. 바이러스를들이 마시는 사람들은 아플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이 기침이나 재채기를 한 물건을 만져서 전염 될 수도 있습니다.



A형 독감 예방

인플루엔자는 한 사람에서 다른 사람으로 매우 쉽게 전염됩니다. 독감에 걸린 경우, 아플 때 집에 머물고 재채기 나 기침을 할 때 얼굴을 가리고 정기적으로 손을 씻어야합니다.



독감에 걸린 사람이있는 경우 정기적으로 접촉하는 표면을 닦아내고 (세정제로 천을 사용하여) 손을 씻으면 병이 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겨울 전에 인플루엔자에 대해 매년 예방 접종을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독감 합병증의 위험이 있거나 독감에 걸릴 위험이 높은 사람들과 함께 살거나 함께 일하는 경우 백신이 특히 권장 됩니다.이상으로 A형독감 증상 전염성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