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줄이는법 분해 음식

체지방 줄이는법 분해 음식


체지방을 줄이는 법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아시다시피 일단 적게 먹어야 합니다. 기존처럼 많이 먹고 체지방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은 TV매체처럼 또는 전문 운동강사를 두고 체계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 당신은 체지방 줄이기 위해 이러한 투자를 할 수 있는가요.

 

 

체지방 줄이는 법

 

저는 그렇게 할 시간여, 여유도 별로 없네요. 매달 60-100만 원을 지불하며, 헬스장에서 코칭받을 여력이 안됩니다. 그저 생각날 때마다 뜀박질하고, 많이 걷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맞습니다.

 

 

바로 덜먹고, 어떤 것을 먹고 먹지 말아야 하는지 살이 찌고 빠지는 정보를 얻어, 그것을 활용하는 방법뿐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걷는 것도 좋지만 20-40분간 뜀뛰기를 한다면 당신의 체지방을 줄어 들것입니다. 아래 그 방법을 보시죠.

 

 

 

섬유질 음식

 

▣ 섬유질 섭취


수용성 섬유질은 물을 흡수하고 소화 시스템을 통과할 때 음식물의 속도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되는 젤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섬유는 포만감을 느끼게 하여 체중 감량을 촉진하므로 자연스럽게 덜 먹습니다. 또한 신체가 음식에서 흡수하는 칼로리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즉 수용성 섬유질은 포만감을 높이고 칼로리 흡수를 줄임으로써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식단에 고 섬유질 식품을 많이 포함시키십시오.(아마씨, 아보카도, 블랙베리, 콩 등)

 

 

 

▣ 술을 줄이세요.

 

윗배의 주원인 알코올은 한두 잔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과음은 ​​심각한 건강상 해로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과도한 알코올 섭취는 복부 지방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허리둘레를 줄여야 한다면 적당히 술을 마시거나 완전히 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고단백질 섭취


고단백질 섭취는 포만감 호르몬 PYY의 방출을 증가시켜 식욕을 감소시키고 포만감을 촉진합니다. 단백질은 또한 신진대사율을 높이고 체중 감량 중에 근육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고기, 고기, 달걀, 유청단백질, 콩류 등)

 

 

단음식


▣ 단 음식 줄이기

과도한 설탕 섭취는 많은 사람들에게 체중 증가의 주요 원인입니다. 설탕이 많이 함유된 사탕과 가공 식품 섭취를 제한하거나 줄이시기 바라요.

 

 

 

 

▣ 탄수화물 줄이기

 

젊을 때는 괜찮지만, 나이가 들수록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당신의 복부지방살의 원인 일수도 있으며, 하얀 쌀밥이 탄수화물의 주요 원흉이기도 합니다. 식단에서 정제된 탄수화물을 통 곡물, 콩과 식물 또는 채소와 같은 건강한 탄수화물 공급원으로 대체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좋은 오일


▣ 식용유 좋은 오일로 대체

집에서 쓰는 일반 식용유를 대체할 수 있는 좋은 오일을 사용합니다. 코코넛 오일과 같은 기름을 사용하면 복부 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 근력운동

근력 운동은 중요한 체중 감량 전략이 될 수 있으며 뱃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산소 운동과 함께 병행하면 체지방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충분한 수면

수면을 충분하지 않으면 배가 많이 티어나올수가 있습니다. 살을 빼고 건강을 향상하려면 충분한 양질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루 7-8시간은 꼭 주무세요.

 

 

 

생선기름

 

▣ 생선 기름 섭취하거나  오메가 3

 

지방이 많은 생선을 먹거나 오메가 3 보충제를 섭취하면 전반적인 건강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간 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뱃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연어, 청어, 고등어, 멸치, 정어리 등) 

 

 

 

 

▣ 잘 밤에 과일 주수 먹지 말기

 

과일 주스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 하지만 탄산음료 및 기타 단 음료와 마찬가지로 설탕 함량이 높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밤에 과일을 꼭 먹던지 과일주스를 마셨는데요. 지방 증가와 관련하여 과일 주스는 설탕 탄산음료만큼이나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식초

▣ 식초 먹기

 
사과 식초에는 복부 지방 저장을 줄이는 것으로 밝혀진 아세트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과 식초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며, 특히 뱃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 ~ 2 큰술의 식초를 섭취하면 포만감을 유지하여 추가 칼로리를 줄이고 체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 녹차 마시기

녹차를 마시는 것은 체중 감소와 관련이 있지만, 그 자체로는 효과적이지 않고 운동과 가장 잘 결합될 수 있습니다. 카페인과 항산 화재 에피 갈로 카테킨 갈 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둘 다 신진대사를 촉진합니다.

 

 

 

유산소 운동


▣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은 효과적인 체중 감량 방법입니다. 특히 허리둘레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걷기, 달리기, 춤추기, 킥복싱은 모두 유산소 운동의 형태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운동은 심장과 폐를 조절합니다.

 

하루에 20 ~ 40 분 정도의 중등도에서 하드 코어 유산소 운동은 내장 지방을 태우고 다른 지방 손실과 신진 대사 증진 효과를 얻는 데 이상적이라고 합니다.

 

 

 

유산균

 

▣ 유산균 섭취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는 프로바이오 틱스 보충제를 섭취하세요. 프로 바이오 틱 보충제를 복용하면 건강한 소화 시스템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익한 장내 박테리아가 체중 감소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체지방을 줄이는 법은 다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위와 같은 방법을 알고 있지만 실행하지 않습니다. 다들 바쁘다는 핑계와 절실하지 않은 마음가짐 때문일 겁니다. 오늘 바로 쌀밥 탄수화물부터 줄여보세요.

 

 

그리고 저녁에 주변을 산책하며 유산소 운동을 한다면, 힐링과 건강을 모두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체지방 줄이는 법 분해 음식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