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다실9가 부작용

가다실9가 부작용


가다실9가의 효과 효능만이 있는것이 아닙니다.

9가의 부작용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립니다.



가다실9가 부작용

Gardasil 9 ( human papillomavirus 9가 백신, 재조합 )는 자궁 경부암 , 질 및 외음부 암, 

항문 암 및 생식기 사마귀 를 일으키는 9 가지 유형의 HPV 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9 세에서 26 세 사이의 소녀 및 여성에게 표시된 백신 입니다. 

Gardasil 9는 항문 암 및 생식기 사마귀 를 일으키는 9 가지 유형의 HPV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9 세에서 15 세까지의 소년에게 사용됩니다 . 

Gardasil 9의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주사 부위 반응 (부종, 발적, 통증), 두통 또는 열이 있습니다.


Gardasil 9은 0, 2 개월, 6 개월 동안 근육 주사에 0.5mL 용량의 현탁액을 투여 합니다.

Gardasil 9는 방사선 조사 , 대사 물질, 알킬화제, 세포 독성 약물 및 코르티코 스테로이드를 비롯한 

면역 억제 요법 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의사에게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가 사용하는 모든 의약품 및 보충제와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가 최근에받은 모든 백신 을 알려주십시오. 

Gardasil 9를 사용하기 전에 임신했는지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임신 레지스트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자와 건강 관리 제공자는 임신 전날 가다실 9에 노출 된 여성을 등록하도록 권장됩니다.

또는 임신 중에. 가다실 9가 모유로 들어가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모유 수유를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우리의 Gardasil 9 (human papillomavirus 9-valent 백신, 재조합) 부작용 약물 센터는이 약물을 복용 할 때 부작용 

가능성에 대한 포괄적 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부작용

GARDASIL 9의 안전성은 GARDASIL 9를 1 회 이상 투여 받았고 안전성 추적 관찰을받은 15,703 명을 포함하는

7 개의 임상 연구에서 평가되었습니다. 

연구 1과 연구 3에는 대조군으로 GARDASIL을 1 회 이상 투여 받고 안전 추적 조사를받은 7,378 명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백신 은 등록 당일에 투여되었으며, 이후 2 ~ 6 개월 후에 투여되었습니다.

 GARDASIL 9 또는 GARDASIL 주입 후 14 일 동안 백신 접종 기록 카드 (VRC) 검사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평가했습니다 .




주사 부위 및 전신 부작용

주사 부위 반응 (통증, 부종, 홍반))과 경구 온도는 임상 시험 중 GARDASIL 9 주입 후 5 일 동안 VRCaided 감시를 사용하여 요청했다. 

연구 1 (여아 16 ~ 26 세)과 연구 3 (여아 9 ~ 15 세)의 가다실 (GARDASIL)과 비교 된 GARDASIL 9의 각 용량 투여 후 5 일 이내에 

발생한 이러한 부작용의 비율과 중증도는 GARDASIL 9를 투여받은 피험자들 중 주사 부위 통증의 비율은보고 기간 동안 거의 동일했다.

 주사 부위 팽창 및 주사 부위 홍반의 비율은 GARDASIL 9.의 각 연속 투여 후에 증가했다. 

GARDASIL 9의 투여받는 사람은 GARDASIL의 투여받는 사람에 비해 수치 적으로 주사 부위 반응의 비율이 높았다.


이러한 부작용 내용이 있기에 해석해서 올렸습니다.

위와 같은 부작용을 알고 가다실9가를 접종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가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