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벤다졸 파나쿠어 구충제 암치료 복용방법

펜벤다졸 파나쿠어 구충제 암치료 복용방법


요즘 전세계가 떠들석한 말기암을 치료한 펜벤다졸 파니쿠어 구충제에 대해 이야기 해볼가 한다. 그리고 우리는 알아야 한다 집안에 암 환자가 있다면, 가족들은 그를 살리기위해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그것이 거짓이라고 하여도 시도하고 노력함을 우리는 잊어서는 안된다. 그모습을 지켜본 자만이 알수있는 그 마음이다.





펜벤다졸 파나쿠어


파나쿠어란 강아지들 구충제로 널리 알려진 제품이다. 그런데 이 파나쿠어제품의 성분에 암을제거 할수 있다는 소문이 세계적으로 널리 퍼졌다.





이사건은 어떤사용자가 동물용 구충제를 먹은 뒤 암을 완치했다는 기적같은 소문이 나돌자 그진위를 파악하기에 까지 이르렀다.  최근 펜벤다졸 성분 동물용 구충제 파나쿠어와 옴니쿠어를 복용해 암을 완치했다는 유튜브 영상이 공개되자 일부 약국에서 실제로 이 약을 구입하기 위해 온 환자가 있었다.

펜벤다졸은 개와 고양이, 소, 돼지 등 동물용 구충제로 쓰인다. 파나쿠어는 알약(250mg)으로 옴니쿠어는 산(250g)과 과립제(10g)로 제품으로 팔린다.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보았다.





파나쿠어 어쩌면 암을 치료할수도 있을것 같다란 생각


나도 어릴적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를 암으로부터 지켜드리지 못했다. 위암말기 그래도 자식들때문에 6개월뿐이 못산다고 했는데 10년넘게 암투병하며 견뎠지만, 자궁암, 대장암 등등 또다른 암으로 인해 결국 하늘로 가셨다. 그당시 상황버섯 한주먹에 1천만원 TV선전하는거 보고 아버지께 우리도 저거 사서 엄마 먹으면 병낫는다고 아버지 바지가랑이 붙잡고 울면서 애기했는데, 아니라고 그래도 불가하다고 말하던 아버지가.



포데기에서 꺼내는 그비싸다던 상황버섯을 천만원 가까이주고 사오셔셔 어머니가 드시게 하였다. 뭐 대부분 드시지도 못하고 다 토하고 흘렸지만, 그것을 드시게 할려고 먹고 토하는 엄마 보면서 먹어야 산다고 이야기 하던 아버지의 모습이 떠오른다.



그렇게 어머니가 돌아가신지 25년이 넘었지만, 한참후에 아버지께 여쭈어보았다. 그때 그상황버섯 그비싼걸 안산다면서 어떻게 삿냐고 진짜물어보고 싶었다고 여쭈어보았다. 



돈이고 뭐고 다필요없고 마지막 남은 땅문서 이전해주고 그만큼 받아왔다고한다. 지금보면 완전 사기였는데, 그당시 그걸 먹으면 낫는다고 그렇게 선전이 되었던 상황버섯이다. 지금생각해보면 뻔한 이야기인데 지푸라기잡는 심정이였기에 가능했을것이다.



끝으로 하신말씀이 그걸 안해보고 너희 엄마가 죽으면 내가 죽을때까지 한이 맺힐것 같고 니들 볼 면목도 없을것 같았다고 이야기 하신다. 이말을 여러분들은 이해하시는가 나는 지금 그때 그시간을 회상하니 그냥 눈시울이 붉어진다.  지금 암환자가족들은 그와 같은 심정일 것이다. 그나마 다행인건 이건 사치는 비싼 약품도 아니다.  충분히 구해서 시도할만 하다고 글쓴이도 생각한다. 그래서 외국에서 하는 이야기를 모아봤다.






외국에서 말하는 펜벤다졸 파나쿠어


먼저 번역한 글이서 글이 매끄럽지 못한점을 감안하고 이해해 줬으면 합니다.



추가 조사에 따르면, 펜 벤다 졸은 오토 클레이 빙 동안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추가 비타민이 보충 된 멸균 가능한식이에 포함되었지만식이는 오토 클레이브되지 않았다. 종양 억제에 대한 펜 벤다 졸 및 보충 비타민의 역할을 평가하기 위해, 20 개의 공급 업체 제공 4 주령 SCID 마우스를 표준식이,식이 + 펜 벤다 졸,식이 + 비타민 및식이 + 비타민 및 펜 벤다 졸과 같은 4 개의 치료군에 배정했다. 3 x 10 7 림프종 세포로 피하 측면 이식 전에식이 치료를 2 주에 개시 하였다. 



가장 큰 종양이 계산 된 부피 1500 mm 3에 도달 할 때까지 4 일 간격으로 캘리퍼로 종양 크기를 측정 하였다.. 비타민 단독으로 보충 된 식단이나 펜 벤다 졸 단독으로 섭취 한식이는 대조군과 비교하여 종양 성장이 변하지 않았다. 



그러나, 비타민과 펜 벤다 졸이 모두 보충 된 그룹은 종양 성장의 상당한 억제를 나타냈다. 이 시너지의 메커니즘은 알려져 있지 않으며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펜 벤타 졸은 다른 치료법과 상호 작용하고 연구 결과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으므로 종양 연구 중에주의해서 사용해야합니다.






해당사이트 https://www.cancertreatmentsresearch.com/fenbendazole/





파나쿠어 복용방법


이 복용방법은 확실하지는 않다 하지만 이렇게 먹고 있다는 분들이 있어 그분들이 복용하고 있는 방법을 아래에 공유한다.





암치료를 목적으로 한 펜벤다졸 파나쿠어 복용방법


1. 처음 3일 동안은 250mg(1정)의 펜벤다졸을 복용한다. 그리고 4일은쉰다.(500mg 제품은 반으로 잘라 복용한다.) 이때 나머지 비타민 E800mg, CBD오일 25mg, 커큐민(=울금) 600mg은 매일 하루 권장섭취량 만큼 복용한다.


2. 4일 쉬는 동안 이상증상이 없다면 그이후부터는 500mg 펜벤다졸을 3일 복용하고, 마찬가지로 동일하게 4일 쉰다.


3. 이루틴을 반복해서 3개월간 복용한다.


꼭 암이란 병에서 이겨내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펜벤다졸 파나쿠어 구충제 암치료 복용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