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V6 카드 주의사항 후기

세라젬V6 카드 주의사항 후기


세라젬V6을 구매하기 앞서 많은 고민을 했다, 과연 계속 잘사용할수가 있을까? 무엇보다 기능에 비해 너무나 비싼 가격 때문에 고민을 할때 그러한 고민을 덜어주는것이 세라젬카드를 만드는것이였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알지 못하고 세라젬V6 할인카드를 만들면 저와 같은 경우가 생기니 꼭 알아보고 카드를 만드시길 권합니다.

 

세라젬V6

세라젬V6 카드 주의사항

 

세라젬 할인카드는 크게 4가지 종류가 있는데 매달 렌탈 체휴카드 전월실적에 따른 청구할인의 금액이 다른날이 많이 있다, 이번에 우리가 구입할때는 카드사들끼리 경쟁이 붙었다고 30만원을 사용하면 1만7천원을 할인해 준다고 하였고, 300만원 무이자 할부로 36개월 동안 3만원 쓰면 한달 1만 7천원이 할인이 된다.

 

 

그와 더불어 렌탈카드를 또만들면 30만원 사용실적시 1만 7천원을 더 할인해 준다. 즉 한달에 34,000원이 할인 되는것이다. 그것에 혹했지만, 카드만 자꾸 새로만들어 30만원씩 채워 넣을려고 하니 머리도 아파서 고민을 하는데, 보험도 카드 청구 실적에 넣어준다고 해서 그말에 혹해 바로 구입하게 되었다.

 

일반통장에서 100만원가까이 나가고 있는 보험들이 있었기에, 그것들을 카드로 돌릴려고 했지만, 카드를 만들고 세라젬V6을 받은후 보험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카드로는 전환이 안된다고 한다.

 

그래서 나머지 보험사들에게도 전화를 해보았다, 대부분 카드로는 전환을 해줄수 없다고한다. 카드사에 내는 수수료 때문인지 카드로 자동이체가 안된다고 이야기하는 보험사들도 참 사악하지만, 이렇게 보험이 전환이 안되는데 보험도 가능하다 이야기를 하는 직원들도 좀 알아보고 이야기를 해주지 대부분 안되는데 말이다.

 

즉 저처럼 통장에서 빠져나가는 보험이 있다고 새로운 카드를 만들어서 그쪽으로 자동이체 해야지 그런 생각을 하기전에 내보험이 카드이체가 되는지를 먼저 알아보는게 우선인것 같습니다.

 

저희들처럼 아무것도 모르고 당연히 해주겠지 하다가, 뒤통수 제대로 맞은 느낌, 분명 판매하시는 매장의 직원은 보험으로 그렇게 많이들 한다고 다 되는것 처럼 나는 들었는데, 현실은 그것이 아니였습니다.

 

 

세라젬V6
예쁘다

▣ 대부분의 보험은 카드이체가 안된다

 

전화상으로 받아서 보험을 가입하는경우가 아닌 일반적인 종신보험과 같은 연금 보장성 보험은 요즘은 대부분 카드이체를 인정해 주지 않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카드사 수수료 때문이겠지요.

 

 

보험사들도 정말 지긋지긋 합니다. 이제서야 느끼는 거지만, 보험은 실손, 암보험 이런거 하나정도 준비하면 되지 이것저것 넣으니간 보험사 배만 불러주지 지금것 실손빼고 보험으로 손해본것만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부자가 되기위해서 몫돈을 모아야 하는데, 멋도 모르고 어릴때부터 보험은 100만원 이상 20년가까이 들어가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서 까보니 전부 내돈가지고 그들 배만 부르게 했다는걸 알았습니다.

 

아무튼 세라젬V6을 구입하기전 보험으로 채울려고 했다면 사전에 자신이 가입한 보험사에 물어보세요, 대부분 안될것입니다.

 

 

세라젬 후기
세라젬V6 렌탈

세라젬V6 후기

 

와이프는 화가나서 반품하자고 하는데, 반품도 14일이내 반품하여도 30만원을 지급해야 합니다. 제가 죽일놈이지요, 조금더 잘알아봤어야 하는데 제대로 알아보지 않은 내잘못도 크니간 그냥 사용하자고 했습니다.

 

판매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이야기 해주면 좋겠네요. 카드를 만들면 보험도 이체가 가능하지만, 대부분의 보험들이 카드이체를 하고 있지 않으니 꼭 확인해보시고 선택하라는 말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보험도 카드이체 하는게 실적에 포함되니간 그렇게 하는분들이 많다는 이야기, 다되는줄 알았네요.

 

 

▣ 세라젬V6 제품은 좋습니다

 

솔직히 보험이 돼던 안되던 아이를 생각해서 구입할려고 했습니다. 다만 와이프가 기분이 좋지않은건 되는것 처럼 이야기를 했는데 알아보니간 하나도 안되니 기분이 상했을겁니다.

 

이상하게도 카드할인 받고 하는게 좋은데 30만원씩 사용해서 할인받는 카드가 많아지니 그돈을 맞게 챙겨쓰는게 스트레스가 되긴 하네요. 괜히 쓰지 않아도 되는돈을 쓰는느낌 뭐 그런것 때문에 마음이 편치 않나 봅니다.

 

 

제품은 몇번 사용하지 않았지만, 느낌이 좋네요, 와이프가 삐져서 그렇지 이런제품 집에 하나정도 있으면 요긴하게 잘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는 저희가 생각한 구입전 나름의 시나리오 였습니다. 160만원이상 카드할인이 되었기에 후딱 구매를 했는데 현실은 역시나 조금 달라지네요.

 

 

세라젬 V6가격 렌탈 효과 사용후기

세라젬 V6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저또한 구매고민 중인 사람으로써, 그리고 기존 세라젬 제품을 써본 구매자로써 세라젬 V6렌탈 가격으로  저렴하게 살수 있는 방법과 어떠한 효과가 있는 제가

bluesmj.tistory.com

 

아무쪼록 구입하기전 잘고민해 보시고, 흡족한 세라젬V6 사용을 하세요. 제품이 안좋다는게 아니라, 카드만들때 그러한 부분에 오해가 저희처럼 충분히 생길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이글을 적었습니다. 그러나 세라젬V6은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자꾸 눕고싶네요.

 

 

세라젬 파우제 사용 후기 블루투스 만족

집에 안마기 하나 정도는 있으면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다만 너무나도 큰 등치와 집안의 분위기를 망치는 디자인 때문에 다들 구입을 꺼려하지만,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는 예쁜 디자인과 시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