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관절 영양제 성분 추천

무릎 관절 영양제 성분 추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무릎 관절이 좋지 않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에 따라 우리는 무릎 관절 영양제를 섭취하는데 어떤 성분이 좋은지 잘 인지하지 못하고 주변에서 추천하는 제품을 구매합니다. 이제는 그러지 마시고 무릎 관절 영양제 성분에 대해 이해하시고 스스로 판단해보시길 바라면서 정보를 공유합니다.

 

 

무릎 관절

무릎 관절 영양제

 

관절통이 있는 사람들은 관절통 완화에 도움이되는 비타민과 보충제 복용을 고려했을 수 있습니다. 골관절염과 류마티스 관절염이 있는 사람들에게 보충제는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손, 팔꿈치, 무릎, 어깨등의 부위에 많은 사람들이 만성 관절통이 있습니다. 진통제 및 이부프로펜과 같은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는 일반적으로 관절 통증을 완화 합니다. 그리고 무릎 관절에 좋다는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과대성 광고처럼 느껴지는 보충제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하기에 우리는 해당 보충제의 영양성분을 분석해야 합니다. 최소 어떤 성분이 들어가 있기에 무릎관절에 도움이 되는지 정도는 이해하기 위해 아래 무릎관절 영양제 성분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무릎 관절염

무릎 관절 영양제 추천 성분

 

▣ 콘드로이틴(추천)


콘드로이틴은 연골의 구성 요소입니다. 골관절염으로 인한 연골 파괴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임상 연구에 따르면 콘드로이틴은 골관절염 환자의 관절통과 경직을 줄일수 있으며, 콘드로이틴을 복용하는 사람들의 무릎 통증이 20 % 이상 개선되었습니다.

 

 

콘드로이틴 설페이트는 장기간 복용하면 골관절염의 진행을 늦출수 있으며, 최대 2 년 동안 복용하면 관절 공간이 좁아지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글루코사민(추천)

 

TV매체에서 가장 많이 들어본 관절성분중 하나입니다. 글루코사민은 뼈가 서로 마찰하여 통증과 염증을 유발하는것을 방지하는 연골의 천연 성분이며, 관절염으로 발생할수 있는 연골 손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장기간 복용하면 글루코사민 설페이트도 골관절염의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최대 3년 동안 복용하면 상태가 악화되는 관절 공간의 좁아지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비타민D

 

 비타민 D3

 

건강한 뼈를위해 비타민D를 섭취하세요. 비타민 D는 뼈가 칼슘을 흡수하도록 도와 건강한 뼈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강화 우유 및 오렌지 주스와 같은 여러가지 음식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신체는 피부가 햇빛에 노출 될 때 중요한 형태의 비타민 D를 생성합니다.


비타민 D3와 칼슘을 섭취하면 뼈 손실이 적습니다.  비타민 D3보충제를 복용한 골다공증 환자는 위약을 복용 한 사람들에 비해 골밀도가 증가 했다고 합니다. 한번 병원에 가셔셔 비타민D가 부족한지 검사를 해보세요. 만약 부족하다면 비타미 주사로 보험처리해서 맞을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인도 유향으로도 알려진 보스웰리아는 일반적으로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에 사용됩니다. 보스 웰리 아산이라고 ​​불리는이 추출물의 화학 물질은 항염 효과가 있으며,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골관절염 환자의 위약보다 통증 증상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심황(강황)


강황은 골관절염으로 인한 관절통을 포함하여 통증을 치료하는데 인기있는 보충제 중 하나입니다. 통증 완화 효과는 커큐민이라고 불리는 심황의 화합물에 기인합니다. 커큐민은 항염 효과가있으며, 심황은 관절통 증상이 개선되고 아부프로펜과  비슷한 통증을 치료 합니다.

 

 

오메가3

 

 오메가 3


오메가3 지방산은 호두, 카놀라 및 대두유, 연어 및 참치와 같은 냉수 생선에서 발견됩니다. 어유 보충제는 또한 관절을 포함한 신체 전체의 건강한 세포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지방 인 오메가3의 공급원입니다. 또한 관절, 혈류 및 조직의 염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화학 물질의 생산을 장려합니다.

 

 

항 염증 특성으로 인해 오메가 3가 염증성 관절염 및 골관절염 에 대한 류마티스 관절염 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많은 연구가 진행되었습니다. 여러 연구에서 최대 3 개월 동안 생선 기름 보충제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아침의 뻣뻣함과 관절 압통이 개선되었다고보고했습니다.


오메가3 보충제에 DHA (도코 사 헥사 엔 산)와 EPA (에이코 사 펜타 엔 산)가 모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전문가들은 DHA와 EPA를 하루에 1 ~ 3g (하루에 3g 이하) 섭취 할 것을 권장하며, 이것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3-10g의 총 어유입니다. 드시기전 해당 브랜드의 섭취량을 참고하세요.

 

 

▣ S-adenosyl-L-methionine (SAMe)

 

SAMe은 우울증과 골관절염 증상을 돕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보충제이며,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화학 물질로, 이동성을 개선하고 연골을 재건 하며 골관절염 , 섬유 근육통 , 활액낭염 , 건염 , 만성 요통 및 우울증의 증상을 완화 합니다.

 

골관절염 관련 염증과 관절통을 줄이는데 효과적이며, SAMe는 연골과 함께 작동하여 관절을 재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SAMe는 부작용을 일으킬 가능성이 적습니다.

 

 

 

무릎관절 약

무릎 관절 영양제 성분을 줄이며

 

무릎 관절에 좋다는 제품들이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더욱이 이제는 가격조차 오픈하지 않고 상담으로 이루어지는 고가의 무릎관절 기능성 제품들, 제대로된 정보를 가지고 스스로 평가할수 있어야 합니다.

 

첨가 된 성분이 관절 건강에 대해 입증된 성분들이 있습니다.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과 같은 여러 가지 유익한 성분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성분을 포함하는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단일 성분을 섭취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라는 증거는 많지 않습니다.

 

 

보충제를 선택하기 전에 복용중인 다른 약물에 대해 의사 나 약사와상의하여 잠재적 인 상호 작용을 확인할수 있도록하십시오. 일부 관절 건강 보조제는 혈액 희석제와 같은 특정 약물과 상호 작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공 식품을 먹으면 몸은 트랜스 지방을 얻습니다. 또한 혈당 수치에 큰 영향을 미치는 식품인 혈당 지수가 높은 탄수화물은 통증과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혈당 지수 가 높은 식품의 예로는 감자 튀김, 콘플레이크와 같은 특정 시리얼 또는 프레즐과 같은 스낵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오메가6 지방은 통증과 염증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가 먹는 지방과 탄수화물의 종류가 차이를 만듭니다. 우리에게 필요한것은 통 곡물,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오메가3 지방산입니다. 건강할때 지키는것이 가장 현명한 건강예방법인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무릎 관절 영양제 성분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 관련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관절 건강식품

 관절보궁 가격 효능 먹는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