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애 콜라겐 가격 천수애진 차이

천수애 콜라겐 가격 천수애진 차이


인터넷으로 보니깐 천수애 가격이 있고 천수 애진 가격이 있는데 이 제품 서로 다른 제품이 가요. 조금 찾아보면 같은 제품 같은데 사람들이 이것을 두 가지로 이야기하는 것 같아 궁금하시죠.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천수애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바로 천수 애진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이야기해 드릴게요.

 

천수애 콜라겐 가격

천수애 콜라겐
VS 천수애진 콜라겐 차이

 

팩트는 두제품은 같은 제품입니다. 다만 천수애는 기존 제품이고, 천수애진은 최근 제품이라 뭐 이런 뜻이죠. 그러니 여러분은 천수애진을 구입해야 합니다. 천수애진은 천수애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써, 기존 콜라겐 함유량을 1000mg 에서 3,000mg으로 3배 더 늘린 제품입니다. 그만큼 효과와 가격도 올라갑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정말 챙겨줘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솔직히 나이가 드니깐 이런저런 사소한 통증이 많이 발생하고, 겨드랑이 멍울 과같은 기존에는 잘 없던 새로운 일상들이 발생해 걱정이 늘어나네요. 다행히 병원 가면 괜찮다고 하는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의 몸도 힘이든가 봅니다. 피부도 마찬가지겠죠. 그래서 꼭 저분자 콜라겐 하나 정도는 드셔야 합니다.

 

 

저분자 콜라겐 섭취이유

저분자 콜라겐
섭취해야 하는 이유

 

제발 저분자 콜라겐 하나정도는 꼭 드세요. 왜 어머님들께 이런 말을 드리냐고 하면은, 피부 탄력만을 이야기하는 게 아닙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20대부터 1%씩 적게 생성되는 콜라겐은 30대 전후로 많은 신체의 변화가 생깁니다.

 

보통 30대부터 콜라겐을 적게 생성하기 시작하고 40대부터 가속도가 붙기 시작하여 가파르게 노화 징후가 어이 집니다. 일상적인 콜라겐 손실은 자연적이지만, 자외선 노출, 흡연, 오염 등의 요인으로 노화의 가속 치는 더 빠르게 올라갑니다.

 

 

 

가끔 보시면 남자분들 엄청 동안에 피부 좋은 분들 있죠. 이런 분들 콜라겐 꼭 챙겨드십니다. 남편분들 챙겨줘 보세요. 젊어지실 겁니다. 같이 젊어지면 얼마나 좋나요. 해당 천수애진을 사서 드시라는 게 아닙니다. 다른 제품이라도 콜라겐은 꼭 드시라고 단도직입적으로 이야기드리는 겁니다. 해당 제품이 많이 팔려도 제가 좋을 건 없거든요 다만 좋다고 하니깐 정보를 공유해 드리는 겁니다.

 

 

1. 노화방지 효과

 

콜라겐은 피부에 탄력과 구조를 제공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콜라겐 분해가 생산보다 우세 해지면서 피부가 탈수되고 얇아지고 노화의 징후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이러한 증상을 줄이기 위해 저분자 피시 콜라겐을 드셔야 합니다.

 

 

2. 뼈, 근육, 관절 효과

 

콜라겐 수치와 미네랄 함량이 감소하면 뼈가 약해집니다. 노화는 관절연골의 마모와 찢어짐으로 인해 기능이 저하됩니다. 이처럼 콜라겐을 섭취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점점 커집니다. 그리니 어머님들 콜라겐은 꼭 챙겨 드세요. 아셨죠.

 

 

천수애 콜라겐 가격

천수애 콜라겐 가격

 

그냥 천수애진 콜라겐 가격으로 이야기 할게요. 어차피 요즘 천수애진뿐이 안파니간요. 제가기존에 먹고 있떤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있습니다. 애는 젤리처럼 존득 존득해요. 뉴트리코어 담다라는 제품인데 애도 괜찮습니다. 천수애진 콜라겐 가격이 부담된다면 앞에 언급한 제품도 괜찮다는 뜻이죠.

 

 

 

천수애진 가격은 인터넷으로 나와 있지 않아요. 상담을 하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어짜피 콜라겐인데 어떤 상담이 있을까요.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고가를 주고 살 수 없으니 일단 중고나라 및 당근 마켓을 활용하세요.

 

제가 찾아보니 상품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때 3+1로 산사람 또는 선물 받은 사람들이 주로 내놓는 새 상품을 노리세요. 중고나라 시세는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 30병 한 달 보편적 17만 원 거래

  • 90병 3달치 보편적 45만 원 거래

  • 콜라겐, 크림밤, 마스크팩 3종 25만 원 거래

 

위와 같은 가격대로 거래가 되고 있더라고요. 중고나라에서 잘 사면 한 병당 5천 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잘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세요. 그리고 섭취해보시고 효능이 있으면, 중고나라가 아닌 상담을 하시고 이벤트때 3+1, 2+1 요렇게 구매를 하신다면 좀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콜라겐 꼭드세요

 

▣ 콜라겐을 드셔야 하는 이유

 

보통 콜라겐을 먹는 이유는 바로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성분 때문입니다. 해당 성분들은 건강하고 유연한 피부 촉진과 빠른 상처 치유, 뼈의 윤활유 역할을 통한 관절통 완화, 안구 건조증 치료, 골다공증 및 방광 통증을 예방합니다. 엄청나지 않나요. 아차 하나 빠졌는데 위산 역류 증상도 완화해준다고 하네요.

 

이런데도 콜라겐을 안 드시면 젊음을 잃습니다. 꼭 챙겨 드셔야 할 보충제 중 하나가 바로 콜라겐입니다. 해당 제품 천수애 콜라겐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굳이 해당 제품만을 고집할 이유는 없습니다.

 

다만 어떤 게 좋은지 참고할 뿐인 것이죠. 제가 먹고 있는 제품도 아래 링크 달아 드릴게요. 참고하시고요.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다면 그에 합당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이상으로 천수애 콜라겐 가격  천수애진 차이 포스팅을 줄입니다.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추천 효능

콜라겐 효능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여성분들이 콜라겐을 섭취합니다. 즉 콜라겐은 예뻐지기 위해 섭취해야 한다는 공식이 성립할 만큼 소중합니다. 오늘은 많

bluesmj.tistory.com

아무콜라겐이나 먹으면 안되는 이유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콜라겐 부작용

기존 뉴트리코어 콜라겐을 먹고 있던 와이프에게 저는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캘리포니아 골드 콜라겐업)을 추천했는데요. 글로벌 판매처 아이허브에서 구입을해서 주었습니다. 외국인도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