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두유 검은콩칼슘 파우치 105팩 후기

삼육두유 검은콩칼슘 파우치 105팩 후기


옛날 비락우유 비닐팩에 들어 있던 그 우유를 상상하며 빨대 꼽아 먹던 그기억, 건강도챙기고 옛 기억 떠올리게 신청한 삼육두유 검은콩칼슘 파우치 105팩 후기에 대해 간단하게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끝부부 빨대 꼽아 마시니 시원하고 몸도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사람은 이런 작은 추억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삼육두유 파우치

삼육두유 파우치

 

혹시 저와 비슷한 시기때의 분이라면 비락우유 비닐팩에 들은 제품을 먹어 보셨나요. 빨대 꼽아 마시던 기억, 아랫 꽁무니만 이빨로 물어서 쪽쪽 빨아먹던 기억이 납니다. 그것도 늦게 보면 다른 가족들에게 빼앗기니 전투적으로 먼저 선점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게 뭐라고.

 

 

물론 지금 더 맛나고 몸에 좋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옛날 기억의 제품들이 몸 건강에도 더 좋아보이고, 맛도 더 괜찮은 느낌이 드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우연히 홈쇼핑을 보던중 파우치로 된 삼육두유 총 105팩 짜리를 보게 되었습니다.

 

 

편의점, 목욕탕등에서 주로볼수 있는 삼육두유 파우치형 제품인데, 그냥 이제품을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 맛도, 영양도 좋습니다. 파우치형을 따서 그위에 빨대 꼽아 먹으면 괜스레 추억 돋네요. 삼육두유 파우치 제품은 두유와 검정콩칼슘 파우치 제품이 있습니다. 두제품을 간단하게 비교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삼육두유

 

▣ 삼육두유 어떤게 달달한가

 

  • 삼육두유 파우치 - 달달한 맛보다는 고소한 맛이 일품

  • 검은콩칼슘 파우치 - 삼육두유보다 달달하고 맛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함.

 

저도 처음에 해당제품을 먹을때 삼육두유 파우치 제품이 베지밀B처럼 달달할거라 생각했는데, 단맛 보다는 고소한 맛이 좋았으며, 생각보다 검은콩칼슘 파우치가 좀더 달달한것이 아이들도 매우 좋아합니다.

 

 

 

 

삼육두유105팩

삼육두유 검은콩 파우치 후기

 

기존에는 인터넷으로 저지방우유 1box씩을 시켜서 섭취하였다. 그런데 맛은 밍밍하고 그냥 습관처럼 먹다가, 저지방우유는 무언가 신선도가 떨어지는것 같아 집앞에서 매번 1000ml짜리 X2 씩 사서먹는데, 이건또 모자랄때가 있고, 유통기한을 넘어버리기 일수다. 이런상황에 홈쇼핑에서 삼육두유를 하고 있길래 바로 주문하게 되었다.

 

 

가격대비 삼육두유 검은콩 파우치가 105개라면 1개당 420원정도의 가격뿐이 안된다. 그리고 파우치에 들어 있어서 느낌이 조금더 신선하고 맛난 듯한 기분, 또한 앞서 이야기 했듯 추억이 돋는듯한 느낌이다. 일반 팩이 아닌, 파우치라서 그런 효과가 있나보다.

 

 

 

▣ 삼육두유 사진

 

삼육두유 파우치
삼육두유 파우치

 

홈쇼핑에서 시켰더니 커다란 박스로 왔네요. 박스안에는 삼육두유와, 검은콩칼슘 파우치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각 박스를 뜯으면 위와같이 빨대가 들어 있네요. 내용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 삼육두유 2box = 30 파우치

  • 검은콩칼슘 5box = 75 파우치

 

 

이렇게 다 합쳐서 총 105 파우치가 들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이거 양이 많습니다. 저희는 한번에 모두 다 제거하고 냉장고에 겨우겨우 꽉꽉 채워 넣었네요. 냉장고에 자리가 없어요.

 

 

 

삼육두유 검은콩
검은콩

 

뭐지 이느낌은 냉장고 한가득 삼육두유 파우치를 채워놓고 나니깐 배가 부른 이느낌, 부자된 느낌이 순간 들었습니다. 내건강 뿐만 아니라 가족 건강을위해 돈을 쓴거 같아 뿌듯하네요. 삼육두유 검은콩 파우치 105개는 가격대비 정말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아이들도 먹어야 합니다. 다른 팩에 들은 제품들은 아이가 그렇게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런데 파우치는 맛있게 생겼나 하나하나 듣어서 잘먹습니다. 역시 아이들도 일반 흔한팩에 들은 제품보다 파우치에 들은 제품을 더 맛있다고 느끼나 봅니다. 맛은 같아도 기분탓이겠죠.

 

 

 

삼육두유

▣ 삼육두유 파우치 결론

 

삼육두유

 

사람은 육안으로도 그것에 대한 맛을 평가하나 봅니다. 같은 제품이라도 팩에 들은 제품과 파우치에 들은 제품에 차이를 느끼니 말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의 제 느낌은, 파우치 제품이 더 몸에 좋다고 느끼며, 맛도 신선도도 높을거라는 착각을 합니다. 분명 같은 성분에 용기만 다를뿐인데 말입니다.

 

 

아이들 눈은 정확합니다. 저희집 애들은 저와같은 감성을 가졌는지 모르겠는데, 파우치를 훨씬더 좋아하네요. 가격대비 효율성이 높은 삼육두유 검은콩, 두유 파우치 한번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바쁜 현대인들 아침식사 대용으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삼육두유 검은콩칼슘 파우치 105팩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PS. 개인적 의견이며, 내돈주고산 나의 의견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