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론 헤어 에센스 revlon 추천

레브론 헤어 에센스 revlon 추천


미용실에서 추천하는 레브론 헤어 에센스를 1년 사용 후기를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저는 제 3자 입니다. 그러나 해당제품은 제가 와이프에게 사준것으로 미용실 아주머니들의 호평으로 한번 사줘 봤습니다.

 

 

레브론 헤어 에센스

레브론 헤어 에센스

 

미용실에 가면 아주머니들의 주 관심사는 탈모 및 머리카락 영양 세련된 디자인 입니다. 그런 이야기가 오가던중 어떤 아주머니가 헤어 에센스를 이야기 하기 시작하며 뭐가 좋다 뭐가 좋다 그렇게 헤어 에센스 이야기가 무러 익어 갈때, 귀쫑긋 미용실 사장님이 훅 들어옵니다.

 

 

이모님들이 말씀하시는것 보다 레브론 제품 헤어 에센스가 더 효과적이라고, 헤어 영양과 수분까지 정말 괜찮은 헤어 에센스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즉시 주변 아주머니들은 모두 해당 제품을 달라고 하네요. 와우 우리 사장님 장사 정말 잘하네요. 덩달아 저도 주세요 했습니다.

 

 

 

레브론 헤어 에센스
레브론 헤어 에센스

 

▣ 레브론 헤어 에센스 효능

 

  • 머릿결개선

  • 영양공급

  • 부드러운 발림

  • 윤기부여

  • 촉촉함(수분공급)

 

 

 

브릴리언트 하이드라 엘릭서의 영양 공급과 보호막 형성으로 모발은 더욱 눈부시게 빛나고 스타일링이 쉬어집니다. 번들거림과 무게감 없는 가벼운 텍스춰로 모발에 생기와 건강함을 부여하고 유연함과 탄력을 줍니다.

 

레브론 헤어 에센스
레브론 헤어 에센스

 

▣ 사용방법 / 사용모발

 

사용방법은 젖은 모발 또는 건조된 모발에 적당량을 도포하고 드라이 및 스타일링 하여 사용합니다.  사용하는 모발은 과도한 스타일링과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 건조하고 곱슬거리는 모발, 건강함과 생기를 잃어버린 모발, 모든 모발 엉킹이 심하고 생기 없는 모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컬러 퇴색을 방지하고 싶은 모발등에 사용합니다.

 

 

 

▣ 주요성분

 

호호바 오일 비타민 E 비타민 A

 

 

 

재구매면 말다함

레브론 헤어 에센스 1년 사용 후기

 

revlon 헤어 에센스 1년동안 써본결과 머리결이 부드러워지고 1통 사놓으며 6개월이상 사용되며, 레브론 헤어 에센스를 미용실에서 사면 5만원이 넘지만, 인터넷으로 사면 3만원 중반대에 살수 있습니다.

 

 

해당 레브론 헤어 에센스가 효과가 있어서 미용실에서 5만원 후반때 주고 사와 좋은 제품이라고 글을 쓸려고 정보를 알아본결과, 3만원 중반때에 구입할수 있다는 정보를 얻었고, 나는 미용실에서 비싸게 주고 샀다는것에 잠시 부들 부들 물론 비싸게 사는건 알았지만 40%정도 비싸게 살줄은 몰랐네요.

 

 

 

재구매

 

미용실에서 사서쓸대는 5만원 후반때라 가격대비 어떤가 했는데 인터넷 레브론 가격 알아보니 3만원대라서 큰 고민없이 살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괜찮고 효과 가 있어서 위 사진처럼 재구매 하였으며, 앞으로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그리고 미용실이든 어디든 제품가격 한번 인터넷으로 쳐보고 구입하세요. 당골이라 믿고 사지만 현실은 아닐수도 있으니간요. 이상으로 레브론 헤어 에센스 revlon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