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모이스춰 라이징 로션 아이피부 추천

세타필 모이스춰 라이징 로션 아이피부 추천


이를 키우는 모든 분들이 고민하는것이 바로 샤워후 어떤 안전한 로션을 발라주냐 입니다. 가격 가성비 대비 안전한 세타필 모이스춰 라이징 로션을 추천합니다. 어릴때부터 발랐는데 초등학생인 아이에게 지금도 발라줍니다.





세타필 로션을 추천하는 이유



아이가 어릴때 피부 트러블이 조금 있었습니다.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면, 해당 부위가 붉어지고 아토피 증상이 있는지 아이 로션선택에 엄청 고민을 많이 했던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그당시 제가 몇날 몇일 검색해서 찾아본 제품이 바로 cetaphic입니다. 꾸준히 발라줄수 있으며, 가격대가 착했기 때문이죠.



" 그리고 아래와 같은 외국 기사를 검색후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기사내용


모든 사람의 피부 타입이 같은 것은 아니므로 한 사람에게 효과가있는 것이 다른 사람의 피부에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노력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한 좋은 점을 듣고 Cetaphil 보습 로션을 테스트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제품은 빠르게 흡수된다고 말하지만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일관성이있을 때 더 무거울 수 있지만 블로 팅 페이퍼 나 티슈로 쉽게 반박 할수 있습니다. 건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바로 들어가게됩니다. 로션에는 향이 없으며 자극과 습진과 같은 진정 문제에 좋습니다.



 특히 세타필 모이스춰 라이징 로션은 많은 의사들이 민감한 피부와 발진이있는 아기에게 Cetaphil을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로션은 순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시켜 필요한 추가 관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사를 보고 저도 이제품을 선택한후 몇년동안 아직도 계속 아이 샤워후 발라주고 있습니다.






Cetaphil을 다른 보습 로션과 차별화시키는 기능


  • Cetaphil Moisturizing Lotion은 만성적으로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다고 주장합니다.

  • 일단 적용되면 피부가 부드럽고 매끄 럽습니다. 기름기없고 자극적이지 않으며 비코 데 제닉 (모공을 막지 않음)으로 피부에 편안함을줍니다.

  • 모든 피부 타입, 여드름 피부, 지성 피부 및 유아에게 적합합니다.





성분


이 제품에는 미백 성분이 없지만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마일드 로션입니다. 다음은 Cetaphil 보습 로션에 존재하는 성분 목록입니다.


" 정제수, 글리세린, 수소 첨가 폴리 이소부 텐, 세 테아 릴 알코올, 세테 아레스 -20, 정제 마카다미아 인테그라 폴리아 시드 오일 (마카다미아 넛 오일), 세토 스테 아릴 알코올, 디메 티콘 10cs, 토코 페릴 아세테이트, 벤질 알코올, 소르빈산, 스테아 록시 트리메틸 실란, 스테 아릴 알코올, 덱 센테 놀롤 , 페녹시 에탄올, 아크릴 레이트 / C10-30 알킬 아크릴 레이트 크로스 폴리머, 수산화 나트륨, 구연산."






부작용


세타필 보습 로션에는 알려진 부작용이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부작용이보고 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부작용의 가능성을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이 로션이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 (피부 진단과 같은)가있는 경우, 사용하기 전에 피부과 전문의와상의하십시오.







세타필 모이스춰 라이징 로션 사용후기


Cetaphil Moisturizing Lotion은 수분을 피부에 결합시켜 수분 손실을 방지합니다. 하루 종일 피부에 수분을 유지시켜줍니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로션을 반복적으로 문지르지 않아도됩니다. 빠른 흡수는 피부의 외부 층에 오래 지속되는 수분 공급을 제공합니다. 즉 아이들에게 샤워후 한번만 발라주어도 쾌적하게 아이의 피부가 유지됩니다.



표피 또는 피부 외층은 내층을 보호하는 장벽 역할을합니다. 세타필 로션은 표피에 보호 장벽을 형성하여 보존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제품은 향기와 라놀린이 없습니다. 즉 이것은 건선이나 습진과 같은 피부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일부 로션의 향기가 때때로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어린아이인 경우 크림을 바른후 붉어지는 이유 자극이 가는 이유를 몰라 이제품을 선택후 그러한 점이 없어졌습니다. -






이 로션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제조되어 Cetaphil 보습 로션은 민감한 피부와 발진이있는 유아에게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 저의 애는 효능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뒤늦게 추천해봅니다. 4년정도 썻거든요 -



세타필 로션은 비 코메도 제닉 성질을 가지고있어 모공을 막히거나 발진을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여드름과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가벼우며 쌓이지 않고 흡수됩니다.



건선 및 습진과 같은 문제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며, 파라벤, 라놀린 및 향이 없어 피부를 자극하지 않습니다.







세타필 로션 팩트


이의 피부와 맞는지도 문제지만 충분한 가성비를 생각했습니다. 세타필 대용량 1+1을 구입하면 덤으로 작은것도 딸려오는데 거진 2-3달넘게 쓴거 같습니다. 막써도 그정도 쓸수 있음에 아이의 몸 전체구석구석 충분히 발라줄수 있습니다.



아이의 민감한 피부에 부작용이 없어 문안하며, 대용량으로 효율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무엇보다 어디서든 쉽게 구할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4년 넘게 이제품을 쓰면서, 부족하다 느껴 본적이 없습니다. 아이 키우시는 분들이 있다면, 가격대비 가성비 성능 좋은 제품이므로 추천 해봅니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세트, 1세트



가격은 네이버에서 찾아보면 최저가가 있지만 쿠팡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로켓배송으로 더욱더 싸고 빠르게 구입할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아래 쿠팡 링크 걸어둘게요. 이상으로 세타필 모이스춰 라이징 로션 아이피부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저는 절대 제돈으로 산것중 효과 있는거 아님 추천 하지 않으며, 무료로받고 글을써주는 그런 좋은일은 왜 저에게 안일어날까요? ) 즉 저는 협찬을 받지 않습니다. 아니 못받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로 들어가는 링크를 달면, 대가성 문구를 달아 놓아야 합니다. 저곳을 눌러서 여러분이 구입해주면 저에게 몇프로 수익을 주는 구조인데 참고로 저는 수익이 거진 제로화에 가까우니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사시길 추천합니다. 제가 사본결과 쿠팡에 제일 빠르고 가격대비 장점이 있어 링크를 달아놓습니다. (이 포팅은 쿠팡파트너스로 부터 수익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 요문구를 적어줘야 하거든요. 혹시나 발생할지 모르는 수익을 위해 ~~ 오늘도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